미국 유학 생활 의 갖가지 예의
가다 미국 유학 기간 동안 많은 학생들이 미국 사회와 학습에 부딪칠 수 있다 문화적 차이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하다. 오늘 중국 교육 서비스 센터 고교 총감 설혜 선생님, 미국 유학 가능 생활 중 여러 가지 소개 예의 . 이렇게 준비가 되면 만나기 쉬운 ‘어색 ’:
미국 유학 생활 의 갖가지 예의
계급적 지위를 중시하는 국가에서 미국에 온 관광객은 미국이 특이한 인물을 존경하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미국인들은 인사하고 인사하며 상대방의 신분 차이에 따라 특별히 정성스럽게 굴지 않을 것이다.
집이나 자동차를 탑승하든 미국인은 일반적으로 귀빈에게 특정한 좌석에 앉도록 요구하지 않는다.
예의가 드물다. 당신이 볼 수 있는 예양은 식사를 대접할 때 귀빈을 주인이나 여주인공의 오른편에 앉게 한다.
어느 나라에서 자동차 뒷좌석은 상석이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자가용 자동차의 옆자리를 운전하는 것이 상석이다. 절반은 운전기사가 주인이기 때문이다. 반대쪽은 앞자리에 앉기 때문에 차밖의 모습을 또렷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체어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두 사람이 대화하고 서로 서있는 거리가 문화에 따라 다르다.
몇몇 나라에서 사람들은 대화를 나누면서 대화를 나누고, 대화를 나누면, 두 장의 얼굴이 점점 가까워진다.
연구소득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타인과 너무 가까이 서면 불편함을 느낀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거리는 50센티미터 정도다.
다른 나라의 사람들은 50센티보다 더 멀리 서 있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미국인의 또 다른 사교 습관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그들이 다른 많은 민족처럼 말을 할 때 종종 손짓을 합니다.
그들은 대화를 할 때, 상대방의 어깨를 두드리며 우호적이거나 어린이의 머리를 가볍게 두드려 자기를 표시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일부 민족 풍습에 의하면 이런 표현법은 인기가 없을 수도 있고, 특히 왼손으로 표현할 수도 있다.
많은 미국인들은 왼손에 익숙하다. 미국에서는 경중을 좌우로 삼지 않고, 좌용 우로도 불경한 것은 없다.
그러나 이런 사소한 일에서 상대방이 사교 장소에서 두 손을 사용해 불쾌하게 하면, 너는 좀 망설일 필요가 있다. 미국의 친구는 종종 너의 뜻을 이해하게 된다.
홀로 살다
미국인들은 고요하지 않고 혼자 사는 마음이 없으니, 왕왕 관광객이 이해하기 어렵다.
미국인들은 담을 쌓고 중문으로 깊은 자물쇠를 잠긴 국민이 아니다.
그들의 정원은 통상적으로 한데 연결되어, 울타리도 결여되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초청을 받지 않고 전화로 연락을 하지 않고 서로 방문한다. 그들은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항상 대문을 활짝 열었다.
그들은 고요하지 않고 혼자 있을 생각이 없으니, 아마도 자국 역사 발전의 결과일 것이다.
미국은 광활한 나라다.
미국은 벽을 쌓는 성도 없고 미국인들도 이웃 나라를 막지 않아도 된다.
미국은 초기 주민이 극히 적어 이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그들을 문벽 밖으로 배제하지 못한다.
이웃은 어렵게 창업할 때 보호와 도움을 제공할 것이고, 서로가 서로 지켜보고 도와준다.
미국에서 조기 역사가 발전하는 이런 불쾌한 것은 단지 솔직하게 상대적인 소망을 바라고, 관광객들은 많은 작은 곳에서 관찰할 수 있다: 미국 가정에는 몇 개의 문이 없는 방이나 유리벽만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누군가 너의 방을 빠져나가는 것을 보고 문을 닫는 것을 잊었다면, 그가 무례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들을 도와, 네가 문을 닫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새로운 방식에 적응해야 한다.
어쨌든, 서로의 차이에 대해서는 참아야 한다.
침묵
미국 사람들은 침묵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야기가 중지되지 않도록 한순간의 정지를 면한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말하지 않았다면, 미국인들은 가능한 한 네가 참여하게 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그들은 네가 몸이 불편하냐고 물었는지 그들이 도와줄까?
그러나 미국인들이 네가 하는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그들이 너의 의견에 동의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당신과 계속 변론하는 것이 예의가 없다고 생각한다.
말이 시원시원하다
여행객이 미국에 도착하자 미국인들이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미국인들이 대답할 때는 흔히 ‘ 예 ’ ’ ‘ 물론 ’ ’ ’ ‘ 물론 ’ ’, 극히 평범한 ‘ 옳다 ’ 라는 글자만 간단히 말한다.
그러나 간단한 답어는 미국인들이 태만하고 거칠거나 뇌가 단순하다는 것은 아니다.
미국인들은 평소에는 총총히 바쁘여 너에게 인사도 하지 않았다.
정말 미국 체류 기간에 이 인사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지위, 나이, 직업을 막론하고 있다.
하지만 긴 말, 예쁜 말을 듣는 사람이 한동안 지나야 미국인의'솔직하다'는 부당한 일이다.
미국인들이 부끄러움을 느낄 때, 사실대로 말해라.
다른 사람에게 특별히 사양하는 칭찬이나 감사를 받을 때 미국인들은 쑥스러워서 무슨 대답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들은 고의로 무례한 것이 아니라, 그들은 사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칭찬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이한 휴가를 제외하고는 크리스마스에는 미국인들이 보통 선물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미국인들이 선물을 받았을 때 쑥스러웠고, 답례가 없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은 대체로 예의에 구애받지 않는 민족이다.
소개하다
미국 사회 풍습은 다른 나라 사회의 풍습과 크게 다른 점이 바로 이름의 호칭이다.
미국인은 ‘ 지위 ’ 를 중시하지 않는다. 특히 사회적 지위를 중시하지 않는다.
대다수 미국인들은 나이나 사회적 지위에 대한 관계에 대해 특히 존경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스스로를 불편하게 한다.
많은 미국인들은 심지어 "선생님" "부인" "아가씨" 라는 호칭이 너무 사양했다.
나이를 막론하고 모두 이름을 곧바로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제 스미스 부인이라 부르지 마세요. 샐리라고 불러주세요."
이름을 부르면 종종 친근함을 나타낸다.
그러나 당신은 이름을 솔직하게 부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비교적 겸손한 호칭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상대방에게 웃을 수 있다. 당신은 이미 자연스럽다고 말할 수 있다. 처음에는 사람을 만났을 때 항상 어색하고, 한때 이름을 부르게 된다.
소개할 때, 왕왕 연명대성은 “마리 스미스, 이 분은 존 존스입니다.”
이런 상황을 만나면, 당신은 그 여성을 ‘마리 ’로 부르기로 결정할 수 있다. ‘스미스 ’라고 할 수 있다.
때때로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고, 첫째는 상대방의 성을 호칭하는 것인데,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그 중 한 사람은 서로의 이름을 직접 불렀다.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선택해라. 만약 네가 단번에 다른 사람의 머리글자를 단번에 부르지 않는다면, 너의 풍습에 따라 다른 사람을 불러야 한다. 누구도 네가 예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인들이 모여서 대화를 나누고 있을 때, 거의 서로의 타이틀을 언급한 적이 없을 것이다.
평소에는 직함 없는 대화에 익숙해지면 미국인들이 말하는 것이 사양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네가 기쁘다면, 본국의 습관에 따라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를 수 있다.
미국인은 네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단지 재미있다고 느끼고 특별하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대화할 때 직함이라고 하지 않는다면, 너는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라.
직함
사회계급의 차이는 미국에서 중시받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가정세습의 타이틀이 없는 것이지만, 이들이 상투적인 외부 손님에 대해서도 그의 타이틀을 맞춘다.
미국인은 오히려 직업상의 타이틀을 쓴다.
이런 직함은 가정의 직함과 다르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신이 벌어온 것이지, 선조로부터 전수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직급이 있는 직업은 법관, 고위 정부 관원, 장교, 교수, 종교지도자다.
여기에 몇 가지 예를 들어: 해리 법관, 스미스 참의원, 클라크 장군, 브라운 의사, 그린박사, 화이트 신부, 코은 선생님 (유태인의 존칭 용어), 그레이 주교 등이 있다.
{page ubreak}
다른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선생 ’, ‘아가씨 ’, ‘부인 ’, ‘마님 ’(음미시스)라고 부른다.
"Ms."(음밀사)는 기혼과 미혼녀에 대해서도 적용돼 최근 몇 년 동안 미국에서 매우 통행했다.
만약 당신이 미국인과 처음 마주쳤다면, 그의 타이틀을 모르지만, 또 그에게 존경을 표시해야 한다면 ‘선생 ’이나 ‘부인 ’이라는 호칭을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호칭을 받는 사람은 네가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몰라서 정확한 이름을 너에게 알려줄 수도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은 어떤 특수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정식 타이틀은 흔치 않다.
미국인은 우호적이고 예의에 구애받지 않고 지위 직위를 중시하지 않는다.
미국인들은 자신이 한 사람의 이름이라고 해도 여전히 그에 대해 존경할 수 있다고 믿는다.
서비스
타이틀 외에도 미국 생활에는 다른 일이 있다. 평소 하녀, 운전사, 요리사가 시중드는 여행객이 그의 본국에 있는 상황과 크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여행객들은 자신이 신분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미국에서 받은 대우는 일반인과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이 태만당했다.
그러나 미국은 자발적인 나라다.
일반적으로 미국인은 의사, 교수, 상인, 변호사, 모두 자신이 밥을 짓고, 세탁, 시장에서 물건을 사거나 다른 일을 한다.
미국에서 서비스는 돈을 요구하고, 누구든지 ‘ 살 수 있다 ’ 는 서비스를 할 수 있고, 돈을 낼 수 있으면 되고, 지위는 상관하지 않는다.
혼자 하는 직업은 어떤 직업이든 자기가 집안일을 하면 절대 잘못이 없다고 여겨지지 않는다.
사실 많은 미국인들은 요리사, 운전사, 운전사를 청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는다.
그들은 가정이 평온한 것을 즐길 지언정 집에 청하는 조수가 있다면, 안정감이 얼마든지 없어질 것이다.
여행이나 다른 방면에 돈을 쓰는 것이 낫고 비싼 미국 월급 고용인들이 집안일을 돕기 위해서도 있다.
세면실을 찾다
미국으로 새로 온 한 관광객은 최근 미국에서 가장 번거로운 일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주저하지 않았다. "양치질을 해 주세요."
어떤 나라는 큰길에서 뚜렷하게 볼 수 있거나 작은 건축물 안에 표지되어 있는 대중 양치세실, 미국은 없다.
미국에서 대중 양치질을 하는 화장실은 모두 주유소 (모두 깨끗하고 공짜, 무료, 단지 역원에게 열쇠를 요구할 수 있을 것이다.
공항, 버스 정류장, 기차역, 식당, 도서관, 큰 상점, 극장, 모든 환영, 모든 환영의 장소, 세면실, 당신은 어떤 여관으로 "여면세실"이나 "남자 세면실"을 빌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양치질을 하다가 문 위의 명칭을 흐리게 하지 마라.
때때로 ‘남자 ’나 ‘여자 ’나 ‘부인 ’이나 ‘부인 ’이 적혀 있거나 아예 ‘양치질하다 ’라고 부른다.
어떤 것은 문에 도형이나 다른 표지를 그려 남녀의 차이를 표시하고 식당은 특히 이런 방식을 채택할 수 있다.
여성용 양치질하다.
유럽인들이 사용하는 ‘편의점 ’이나 ‘W.C ’는 미국에서는 적게 쓰지만 일반인들은 무슨 뜻인지 잘 안다.
너의 나라 인식
당신은 귀국에 대한 아주 적은 미국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런 상황이 있다면 그들을 용서해 주십시오.
유감스럽게도 미국 학교는 타국의 문화 풍습을 교수하는 데 드물다.
미국 물건의 양면은 대양으로 다른 나라와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그 결과 미국인들은 다른 나라의 문화와 달리 업무 방식에 익숙하지 않다. 다른 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만약 미국인이 당신이 모르는 방법으로 당신을 도와줄 수 있다면, 만약 그들이 귀국을 천리 이외의 다른 나라로 착각한다면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다른 나라에 비해 미국이 현대국으로 발전하는 시간이 짧고 300년밖에 안 된다.
미국인들은 줄곧 본토의 성장에 바쁘다. 도로를 건설하느라 바쁘다. 도시를 건설하느라 바쁘게 수백만 명의 아이들을 위해 무료 교육제도를 제정하느라 바쁘게 발명을 하느라 글로벌 이익을 위해 발전하고 있다.
300년 동안 전국의 집중력은 미국 자체에만 집중돼 있다.
제2차 세계대전 (1939 -1945) 까지 미국 인재가 세계 다른 지역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사회 풍속
미국인의 조상은 전 세계 각지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미국 경내에서 인정받는 '사회적 풍습은 몇몇 국가의 사회 풍습보다 훨씬 많다.
따라서 미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나라의 풍속습관에 따라 해야 한다면, 무안하거나 잘못할 것도 없다.
미국인들은 예의에 구애받지 않지만, 사교 장소에서 단정하게 차려 입고 싶다면, 당신의 방식대로 잘 처리해 주세요.
네 주위 사람들은 반드시 받아들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미국의 일반적인 풍습에 대해 상세하게 이해할 수 있는 것도 도움이 된다.
물론 이 제목 범위는 너무 넓어서 여기에서 자세히 검토할 수 없고, 아래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미국을 방문할 때 만날 수 있는 흔한 상황들이 있을 것이다.
어떤 개인적인 문제는 갑국에서 이야기할 수 있지만, 을나라에서는 얘기하면 안 된다.
예를 들어 미국인들은 “ 당신은 어디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 “ 몇 명의 아이가 있습니까? ” “ 당신의 집은 얼마나 큰가요? ” “ 휴가가 있습니까? ” 미국인들이 보기에 이러한 문제들은 순수한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왕왕 이런 말을 묻는 것은 당신과 그 사이의 공통점을 이해하거나 대화의 시작이다.
이 말의 본의는 모두 친절한 것이며, 묻는 사람은 너에게 관심을 표시하는 것이지, 너에게 무례한 것이 아니다.
미국인 자신도 이렇게 알게 되었다.
미국인들이 미국에서 자주 이사하기 때문에, 이런 문제는 그들이 매년 많은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되는 상용적인 방법이다.
어떤 나라의 사람들은 거의 평생토록 시진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회 풍습이 상당히 다르다.
관광객들이 이 나라에 이르러서야 가정과 직업, 거소 등 개인적인 문제를 묻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미국에서는 모든 일이 빨라서 미국인들은 예의를 차리지 못한다.
그들은 반드시 오늘 너를 알게 될 것이다. 머지않아 그들이 먼 다른 도시로 이사를 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몇몇 국가에서는 주민의 사회 관계는 장기적으로 길러야 한다.
이런 상황에 익숙해진 관광객이 미국에 도착하면 미국인들의 방식이 무섭고 개인적인 문제와 무례함에 너무 신경을 쓴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순전히 개인적인 문제라고 생각하는 일부는 미국에서도 피하고 말하지 않는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너무 무례할 수밖에 없다.
이 문제들은 한 사람의 나이를 포함하여 그는 얼마의 돈과 그의 옷과 재산은 모두 얼마짜리이며 그의 종교 신앙, 그의 사생활 등이다.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무슨 문제를 제기한다면, 너는 이것이 순전히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하니, 너는 아무 대답도 하지 않을 것이다.
"모르나"라고 말할 수 있다. "내 나라에서 이 문제는 이상하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화제를 좀 돌려, 개인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네가 이렇게 하면 미국인들은 네가 무례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사실상 그는 네가 대답을 하고 싶지 않거나 계속 개인적인 문제를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여름 의 조형 은 신상 을 추구하여 교묘하게 입는 것 이 훌륭하다
- 유행 색채 | 우아하고 화이트 매력은 빠지지 않고 여름에 입는 게 더 기품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 스타 옷장 | 니 Vsangelababy 명원 기질 누가 우위에 올까
- 조류 풍향표 | 부드럽고 숙녀 의 아름다운 사람 이 여름 의 우아한 풍격 을 연역 하다
- 추천 | 완벽한 여름 청량미 넘치는 여신장
- 시각 도철 | 애교, 종이, 여름날 귀여운 척, 눈요기.
- 패션 블로그 | '삼나무 왔다'의 완벽한 종영 조려영의 패션 스타일링
- 패션 인물 | 辣妈杨幂影视圈事业高升 盘点红毯&街拍造型
- 직장 계획 | 职场失败的年轻人缺乏的究竟是什么
- 상표 등록 | 상표 등록 대리'무료 점심 '논란
- 화이트칼라 아가씨의 예의 규범
- 상하이 시장 한정: 최저 임금은 반드시 조정해야 하고 상승폭은 반드시 10% 이상이다.
- 심천 인사국: 올해 최저 임금 기준은 15% 인상 예정
- 2010년 중국 취업 10건 대사 및 지방취업 혁신 사건 발표
- Christian & Nbsp; Dior & Nbsp; 2011 봄 여름 고급 정제 패션 발표
- 에덴버버거 의상 "차이 찾기"는 브랜드를 성취할 수 있다.
- 악키아는 Folli &Nbsp;Follie 글로벌 대변인
- 가게를 개설하는 일부 금기
- 창업 중 흔한 11가지 잘못된 생각
- 저우쉰 은 프랑스 예술 과 패션 문화 살롱 에 초청 하여 초청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