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키르타: 과학기술이 모든 것을 증명한다

2008/1/8 0:00:00 10496

길다

길다의 시상어: 내무역대외무역이 나노기술은 모두 신발의 첨단화이며, 온주제작은 영원한 기치이며, 그것은 바로 표지기업 (정상 브랜드)의 온주 길다기업이다.

온주에서 가장 이른 신발업 중 하나인 길다의 발전경력은 온저우 신발업계의 대표적인 인물로 말하였다.

그는 바로 키르다의 창시자 여아수 선생이다. 그는 해방 전에 구두업에 종사했으며, 또한 온주 개혁 개방 전후 최초로 구두업에 투입한 유능인이다.

여아수는 업계에서 매우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모두 그를 구두장수라고 부르는데, 즉 그의 조직 아래 온주에서 전국 최초의 구두업협회 즉 녹성창협회인 그는 4회 회장을 연속으로 맡았다.

1987년 8월 8일 항주 무림문 온저우화가 버틸 때 그는 수중의 일을 버리고 업종의 이익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

시간은 모든 것을 증명할 수 있다. 1998년 길다드는 중국 10대 진구두왕이 되었고, 2001년 온주가 중국 신발이 되었다.

아쉽게도 2007년 4월 12일, 온주 구두업계 원로아수병 사망.

이 해는 항주 무림문 사건 20주년인데, 업계는 이 구두를 더 추모하는 정초자였다.

오늘날 길다는 후계자 여진화의 지배 아래 동행자가 되며, 업계에서 한 세대 기업가인 예지와 감히 먼저 온주 정신의 결정이다.

선명한 특색을 가진 기업은 강나 외에도 온주 구두업계 몇 명의 거물 기업가들의 나이를 모방하고, 길다의 여진화, 오강의 왕진도, 고추잠자리의 금파, 여진화는 동갑내기 경쟁에서 자신의 고공에 속한다.

여진화 본인은 마케팅의 고수로 20여 년 전에 읍 무한을 앉고 공장을 유치하는 패턴을 열어 1998년 먼저 연쇄 전매를 내놓고 나중에는 기업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여진화는 10년 전 국제시장에 눈을 겨냥한 지 몇 년 만에 국제 무역에서 왕자의 기세를 형성했다.

일제히 보면 온주화는 온주의 유수선에서 국문으로 뛰어나와 외국의 노점에서 몇 달러의 저급품으로 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현재의 생산 기술 수준으로 중국인들은 고급 제품을 생산할 수 없다고 단언했다.

그러나 온주의 지르다인은 이 단언을 깨뜨렸다.

한 무리의 출하 가격은 80달러에 달하는 구두로 올해 광화회의 전시대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신발은 모든 소재에 구두창을 포함하여 모두 진가죽 소재로 만들어졌다.

특히 수제로 만든 구두 밑창은 복잡한 제조 공예가 있어, 그 정교한 수준은 국제톱 브랜드에 지지 않는다.

소매가격은 2000위안 위안 정도지만 행가들은 주저하지 않고 주문서를 작성했다.

이것은 아마도 중국에서 대량 수출 가격이 가장 비싼 구두일 것이다.

과학기술이 희망을 끄는 기업은 우리나라에서 세계 구두업 생산대국의 발전 과정 중, 따라서 제품의 공급이 수요와 동질화 현상보다 심각한 문제이며, 적지 않은 기업들이 악성 경쟁의 생존 위기에 직면했다.

길달은 10여 년 동안 연구 개발을 거쳐 마침내 시장의 나노기능 에어컨 신발을 추진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속도로, 현란한 꽃 한 송이, 온주 구두업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유익한 경험을 참고했다.

키르다나노 기능 에어컨 슈즈 개발자, 국제 특급 디자이너 정육견은 여아수의 관문 제자다.

신발부터 신발을 만드는 데까지 10여 년간 연구를 거쳐 과학 기술 함량을 높여 28가지 관련 신발을 내놓는 특허 제품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전통적인 일반 신발에 과학기술을 부여하는 요정.

북경의 마노선생은 문화가 비교적 깊은 학자이다.

어느 날 그는 북경인민대회당에서 회의를 열었다.

한 친구가 어떤 비밀을 발견한 것처럼 궁금히 묻는데, 왜 늘 누군가 신고 있는 헝겊신을 신고 다니는가?

"헝겊신에 바람이 샌다!"

마노선생은 어쩔 수 없이 한숨을 쉬며 자신의 고충을 털어놓았다.

원래 그는 어릴 때부터 발땀이 잘 나는 버릇이 있었고, 만약 갑갑한 구두를 신으면 얼마 지나지 않아 신발에 젖을 것이다.

마노선생은 구두와 절연할 수밖에 없었다.

마노선생은 온주에서 가볍고 냄새를 풍기고 향기로운 신발을 발산해 출장 기회를 빌려 온저우로 찾아와 기르다의 나노 기능에어컨 신발을 샀다.

수십 년 동안의 고민이 사라지고, 흥분된 나머지, 글의 기초가 깊은 마노선생이 영감을 부리며, 다음 글의 글들을 참지 못하고, 곡을 쓰며'좋은 신발가'를 완성했다. '노인은 내가 올해 50세, 나는 수십 년 동안 왔다갔다하며, 돈이 있으면 좋은 신발을 신지 못했다.

이 두 발은 성질이 이상해, 위생적이지 않아 땀이 난다.

자손은 코를 막고 피했다. 노친은 베개를 하지 않고, 이제 좋은 날을 만났고, 마음에 드는 좋은 구두를 신고 마음을 가볍고 가벼운 50년을 보냈다 ……."

2006년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 100회 광교회에서 길다와 하이, 연상 등 국내 160여 명의 우수 브랜드가 함께 바주 신관에 집중됐다.

유럽연합은 반덤매세 16.5%, 객상 대폭 격감하는 불이익 배경 아래 길다의 전시석상에서 한결같이 한결같이 움직여, 천이 흐르고, 창업계에서 가장 떠들썩한 점포 중 하나로 중앙방송국 등을 비롯한 수십 개 매체의 추적 보도를 이끌었다.

노란 머리카락, 파란 눈, 검은색 피부든, 외상들은 놀라운 눈빛을 하나하나 모두 알리는 나노기능 에어컨 신발의 원리의 해부 샘플에 대해 가끔 손으로 가볍게 쓰다듬는다.

시장증명: 키르다나노 기능 에어컨 신발이 이군, 국제대패 과학 기술 분야에 비견해, 블루 바다가 바라보고 있으며, 키르다의 과학기술이 요요요해지기 시작했다.

  • 관련 읽기

국제 유명 제화 기지 화견 국제 구두성 제조

기업 정보
|
2008/1/7 0:00:00
10461

홍콩의 구두업 대왕

기업 정보
|
2008/1/7 0:00:00
10401

청도 쌍성화 자산 양도가격 12844만원

기업 정보
|
2008/1/5 0:00:00
10681

쌍성 여섯 가지 과학 기술 성과가 감정되었다.

기업 정보
|
2008/1/5 0:00:00
10537

흥성 피혁과 직공과 조화를 함께 이기다

기업 정보
|
2008/1/5 0:00:00
10419
다음 문장을 읽다

제2회 JEBA 가 어제 완벽하게 사막 델혜가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