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기업은 자본시장의 힘을 빌어"폭주돌진"하였다.
해협 지분 거래 센터가 정식으로 영업하다.첫 49개 예비공시기업가운데서 베베동, 카뚜우, 맥슨신발업 및 바브문화 등 4개 천주에서 온 아동신발산업사슬의 상하류기업이 갑자기 렬거되였다.이는 지난해 말 토종 낙타 아동화가 영국 자본시장에 상륙한 데 이어 토종 아동화 기업이 자본시장에서 또 한 번의 움직임이기도 하다.
신발 제조 업계에서 성장 잠재력이 있는 시장으로서 아동화 업계의 자본 시장에서의 전망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이는 이번 여러 기업이 집중적으로 사전 공시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그러나 업계 인사들도 아동화 업계는 현재 여전히 자금이 왕인 시대에 진입하지 못하고 있으며, 아동화 기업은 기업 발전과 브랜드 전략에 따라 계획을 잘 세우고 반드시 바람을 따라 상장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자본시장의 힘을 빌어"폭주돌진"
"처음부터 하이교통소 취안저우운영센터가 준비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카뚜두는 적극적인 준비를 했다.결국 누구의 시장건설이 구비한 조건이 충분하면 누가 먼저 상장할 가능성이 있다."카뚜아동용품유한회사 마케팅총감 응우옌센허는 카뚜두가 먼저 회사의 규범화에 보증을 섰으며 관리메커니즘, 인재메커니즘 등을 포함했다.출시 준비.
미리 공시한후 응우옌센하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자신은 카두기업내부에 대해 더욱 신심이 있고 시장에 대해서도 더욱 신심이 있다. 일단 성공적으로 공시하고 거래하면 주주권은 합리한 가격결정권을 얻게 된다. 회사가치는 시장화방식으로 구현되고 자금주입후에도 카두기업건설전문체계의 발걸음을 더욱 다그칠수 있다. 기업을 크고 주식화하여 더욱 큰 시장을 점령할수 있다.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기업이 자본의 길로 나아가는 것은 필요한 것이다.
바브 문화도 자본시장의 힘을 빌려 자신을 발전시키기를 원한다.바브문화창의산업회사 리사장 림유승은 기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회사는 이번 해교소에 상장한 계기를 리용하여 효과적인 융자를 통해 미래의"바브문화"를 추진하고 문화창의산업을 핵심으로 아동산업을 뉴대로 문화창의, 산업혁신,연구개발 등 지식재산권 핵심기능을 하나로 묶은'어린이 문화산업 창의단지'를 설계한다.
업계 경쟁 구도 변경 전망
2010년 센세이션을 일으킨 상하이 아동소비품기업 박사개구리가 홍콩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어 국내 최초로 자본시장에 상륙한 아동화기업이 되었다. 취안저우 아동화기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충격을 받았다. 이날 박사개구리는 8만 4000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의 인수를 유치했다. 초과 인수 배수는 485배에 달했고 동결 자금은 1220억 위안을 초과했다. 이전에 홍콩에 상장된 중국농업은행을 초과했다.그때의 홍콩 시장의"동자왕"이 되었다.
2012년 년말, 진강명위신발복유한회사 (락타아동화 CAMKIDS) 는 영국창업판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자본시장에 상륙한 아동화기업으로 되였다. 이는 천주아동화가 자본시장에 개입하려는 마음을 재차 태동하게 했다.만약 자본시장의 힘을 빌릴 수 있다면, 시장 점유율은 필연적으로 빠르게 성장하여 브랜드의 고속 발전을 실현할 것이다.
"캠키즈가 먼저 출시되면 국내 아동용 신발 시장의 판매 채널, 대리점 자원이 재편되는 국면과 함께 국내 다른 아동용 신발 브랜드 출시를 가속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국내 여러 유명 아동용 신발 브랜드를 오랫동안 서비스해 온 천수칭 푸젠아동화협회 상무부비서장은 말했다.
그도 현재 아동 신발 업계의 발전은 아직 매우 성숙하지 않았지만, 이미 존재하는, 성인 신발 업계와 유사한 발걸음을 어렴풋이 알 수 있으며, 상품 시장은 브랜드 시장으로 전환되고 있다고 생각한다.그러나 브랜드화 운영은 충분한 자본 지탱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본은 브랜드 발전을 억제하는 가장 큰 요소가 된다.
현재 국제 자본 시장이 보편적으로 부진한 큰 배경 하에서, 국내 여러 오랫동안 준비해 온 아동화 기업의 상장 과정이 막혔다.해교소의 공시에 대해 업계에서는 보편적으로 이번 조치가 아동화기업에 더욱 편리한 융자플랫폼을 제공할수 있으며 아동화업종의 현재"침울한"국면을 타파하고 업종의 경쟁구도를 개변시킬것이라고 인정하고있다.
그러나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브랜드와 시장은 자금으로 파괴할수 있는것이 아니다. 기업의 자금이 강대하면 더욱 큰 선택공간을 가질수 있다. 그러나 현재 아동용품업종의 동질화가 엄중하다. 자기 기업에 적합한 경로를 통합하고 자신의 브랜드의 길을 걸어야만 미래의 자본시장에서 자신의 천지를 가질수 있다.
- 관련 읽기
- 이번 시즌 유행 | 긴 소매 원피스에 이 가을 겨울을 맞추는 것이 유행이다
- 성사 속보 | 소흥 현 은 내년에 모든 날염 업체 에서 ‘ 카드 지멘트 배설 ’ 메커니즘 을 지어낼 것이다
- 재경 요문 | 화방방직 소송 기간 동안 껍질 대주주나 탈책
- 즉시 뉴스 | 국내외 면가 격차 대방직 기업이 국산 면화 포기
- 유행 색채 | 파란색 니트 열풍은 로맨틱한 느낌으로 추천합니다.
- 즉시 뉴스 | 중국 방직 공사 학회는 방직 업계 발전에 자신의 공헌을 하였다.
- 즉시 뉴스 | 중국 방직 지방기는 면채를 어렵게 추진하여 품질 향상 경쟁력 향상
- 기타 | 신강방직 기업은 왜 신강면으로 쓸 수 없다
- 즉시 뉴스 | 방직 업계가 올해 신속하게 상승할 수 있을지 주의 깊고 신중하다
- 즉시 뉴스 | 옷감 업계는 돌사자 무역 발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브랜드 나이키, 2분기 12%, 3분기 20% 성장
- 임의프와 세계 구두업 본부장 장화영 회장이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
- KOLON SPORT 2013 미래의 그림처럼 사람들 앞에 펼쳐지다
- 타오바오 보호 지적재산권 태소 결합
- 하이힐을 오래 신으면 회색 손톱에 걸리기 쉽다
- 한국판 미복은 정교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 중국 신발 기업의 여러 가지 요소로 인해 주문이 하락하고 주문이"빼앗기지 않는다"
- 2013년 방직 의류 산업 중점 회사 중 이윤 증가 예상
- 아동복 안전성 문제 가 다시 초점 으로 소비자 를 얻는 것 이 근본 이다
- 한일 Style 걷기 여름철 매혹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