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전쟁: 스포츠 브랜드 나이크가 중국 구두업 거두에 불을 지폈다
나이키는 중국 신발 종류를 하나 주세요.
메이커
법정에서 판매된 운동화는 나이키의 특허권을 침해했다고 고소했다.
기자는 지난달 내화주에서 제기한 소송에 따르면 중국 푸젠 베스윙 (Bestwinner)이 “생산 ·사용 ·미국 운동화를 판매하거나 수출하는 방식으로 인내키는 스니커의 특허를 가진 운동화 한 모형처럼 나이크 (최소 20개)의 디자인 특허권을 침해했다 ”며 “CEO (133)를 포함해 Mark Marker (2014년 아디다스)의 인내크 직원이 설계한 작품이다.
본 본부는 미국 러시아 레오칸주 포트랜드시의 나이크에 위치해 있으며, 그들은 베스트윈니사 행위가 침범했다고 수차례 경고했지만 벤스윈니회사는 여전히 계속 매각 침권 슈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포함되어 있다.
나이키
인기 있는 Flyknit 계열 스타일.
나이키 소송 서류에 따르면 2013년부터 발송한 요구 생산 침범 운동화 우편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WSA @Magic 전시회 (
국제구두전
Bestwinn 을 만나 회사의 침해 행위를 알리다.
그러나 3년간 아무런 효과가 없다.
Bestwinn 의 웹사이트에는 연간 수입이 5000만 -1억, 91 ~100%의 제품으로 수출, 고객 중 하나가 미국 대형 소매상 월마트라고 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가짜 신발 시장에서,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 작은 물고기가 아니다.
현재 나이크는 중국 구두류 생산자에게 특허 전쟁을 발발하여 이미 경고를 하였고, 법적 경로를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금전배상 요구 외에도 베스윈니는 배상액을 3배 높이는 등 법적 재판을 청구하고, 나이커는 법정에서 즉각 Bestwinn 회사가 계속 생산하고 침권 운동화를 생산하는 것을 계속 생산한다고 주장했다.
지난달 소송에 따르면 법정은 인크의 승리를 초보적으로 선고 금지령을 선포하고, Bestwinn 사의 침략운동화를 몰수하는 것에 동의했다.
나이크는 라스베이거스에 관한 법률 컨설턴트 컨설턴트 감독을 맡고 FN 플랫폼 무역전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으며 WSA @Magic 과 관련된 한 무역전)에 대한 침범 슈즈를 맡았다.
- 관련 읽기
- 이른 봄 스커트 의 매치 법칙 은 지녀 의 매혹적 인 기질 을 나타낸다
- 2642222 연송이 폭죽 마스크팩 업종 난상 시장 감독과 돌파구가 어디에 있는가
- 에르메스 실적 기쁜 사람 CEO 연봉이 140만 달러로 올랐다
- 네, 디자이너 필수 이하 9 요소
- IT 지도자 정상회담 BAT'삼좌대산 '중 독마운 결석
- 중국 국제 패션주 25일 북경에서 성대하게 개막하다
- 미래 기업은 녹색으로 전환하는 새로운 형태로 발전할 것이다
- 청명절 성묘는 절대 옷을 함부로 입지 마라, 정말 큰일이다!
- 해다 쇼핑 전면 세금 징수 소식 이 낙지 되다
- 비투비의 세분시대는 다음 폭리업이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