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무더기 ’ 인 A 편구 히트관 은 줄을 서서 고려해야 한다

2010/5/29 10:51:00 41

엑스포

"사우디큐터 100위까지 가고 싶으면 6시 20분쯤 5 ~1호 예검구에 도착해야 하는데 …."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펠러 ’, ‘최대한 적게 가지고 있는 물건 ’, ‘주저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는 글과 함께 “10 ~30분 안에 전설에 들어가야 3시간 반 정도 걸린 사우디텔 ”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관광객의 신체 소질에 대한 시련은 정말 시련이다.



최대 6시간 줄서기를 앞두고 전시관을 둘러싸고 수백 미터의 인용을 잇고 있다.

이 팀, 줄을 서지 않느냐?

기자는 어제 세볼대로에 위치한 인도, 사우디, 한국, 일본, 베트남, 아시아 연합관 3등을 방문해 핫매장에 쌓인 아편구 동북괴, 간접적인 유람노선 이 있다.



'마음 다짐 '하고 내려놓으세요.



스탭이 휴대폰으로 끊임없이 일깨우고 있지만 전시관 측에 여러 가지 힌트를 붙이고 있지만 사우디관, 인도관과 일본관에 몰려드는 현상은 엑스포 개원 이래 자주 볼 수 있다.

어제 비가 계속 내리더라도 관광객의 줄지어 열을 내리지 않았다.

반면 15시쯤 사우디관의 줄줄이 둘러싸여 전시관 남쪽의 고가도로 이어졌다.

같은 인도관은 약 9줄 인용으로 전시관을 둘러싸고 한 바퀴, 일본관의 줄줄이 둘러싸여 포위난을 구불구불하며, 거의 한국관의 줄행렬과 맞닿았다.



몇몇 히트스튜디오에 따르면, 이처럼 ‘무더기 ’가 많이 쌓여 있을 필요는 없다. 예전 며칠 전 상황을 보면 17시 30분 이후 몇몇 히트클럽 인원수가 점차 떨어지게 될 것이다.

사우디관을 예로 17시 이후 정렬 시간은 2시간 이내에 붐비는 상황이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이 몇 곳의 관원들은 관광객을 조언해 발걸음을 늦추고 스케줄을 정리할 방침이다.



‘ 중전역 ’ 은 세심하게 맛을 볼 수 있다



사실 이 전시 구역에는 아직 많은 전시관들이 발돋움할 만한 가치가 있다.

단지 그 핫 전시관들에게는 아마도 ‘익살 ’이 부족할지도 모르지만 꼼꼼히 돌려도 다른 수확이 있을 것이다.



베트남관은 그 중 하나다.

‘대나무 패 ’를 주표한 이 장소는 일본관과 한국관 사이에 끼어 있어 스타일링은 일본관처럼 판타지는 못하지만 한국관의 특립독행은 없지만 꼼꼼하게 자세하게 살펴도 운치가 있다.

베트남 관내의 진열도 독점, 벽감 안에 진열된 도기와 칠기, 가장 일찍 14, 15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중앙 밴드는 매일 정기적으로 연기하며 죽제 악기로 두드린 악곡으로 들은바 있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아시아 연합관 3에는 중국과 접양된 두 나라인 미얀마와 라오스가 집중됐다.

미얀마 관의 입구는 현지 색채가 풍부하게 흐르는 작은 다리로 관광객이 현지 신묘로 연결되었다.

라오스관은 유명 고도랑 브라방의 인류 유산을 복원했다.

여행객들은 이 두 개의 전시관을 일본관에서 한국관의 ‘ 중전역 ’ 으로 삼는 것도 무방하다.



'물고기와 곰발 '겸용이 어렵다.



“엑스포터에서 하루 참관 기간이 15시간 넘지 않아 이곳에서 56시간 줄을 서면 안 된다?”

이 지역에서는 어떻게 자신이 마음에 드는 전시관을 볼 수 있고 효율을 따지는 것이 많은 관광객들이 생각하고 있는 문제이다.



특히 요우커에게 이 지역의 몇몇 히트호텔은 줄서기 시간이 이르다는 것을 일깨워야 한다.

사우디관은 줄서기를 20시 30분으로 정했다.

일본관의 줄서기는 조금 늦어도 21시 30분에 기자들은 20시쯤, 관내에서는 로봇 연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다.



마찬가지로 몇 시간 동안 사우디관 IMAX 영화를 보는 것인지 일본관의 스마트 로봇과 소통, 억제나 한국관의 음식을 맛보는 것일까?

물고기와 곰발바닥은 당연히 겸득할 수 없고, 관건은 관광객의 정렬에 있다.

이 구역을 탐방하기 전에 각 전시관의 특색을 깊이 파악하여 자신이 가장 흥미를 느끼는 전람을 선택하는 것은 아마도 관광객이 반드시 해야 할 과목 중의 하나일 것이다.


  • 관련 읽기

上海召开世博会之前不可穿睡衣出门

전시회 에피소드
|
2010/5/28 13:29:00
21

엑스포 원생 의 청춘 웃음

전시회 에피소드
|
2010/5/27 17:32:00
57

昆山主题周6月举行 演绎古韵今风魅力

전시회 에피소드
|
2010/5/26 12:33: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2010 브랜드 브랜드 포커스 매진 시장?

2010 브랜드 브랜드 포커스 매진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