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합전 자원봉사자 복장은 소흥현 의류 기업이 제작한다

2010/6/19 16:27:00 31

소흥

관심이 쏠리는 세합전 자원봉사자들은 어떤 옷을 입어요.복장출전 현장? 기자는 어제 관련 부처에서 알 수 있는 지원복 5500벌 로셀버디 유니폼 유한 회사를 제치고 있다.기자들은 소흥 원소가 짙은 자원복을 처음 봤다.


영감은 시화에서 온다


기자는 반팔 티셔츠에 연회색 코튼 캐주얼 팬츠를 넣은 세합전 자원봉사자의 복장이 캐주얼하고 의젓하다.티셔츠는 하얀색, 녹색 두색으로 주색.녹색은 자연스러운 청초록을 위주로, 깃을 제외하고 오른쪽 소매와 옷차림은 청초록색을 주색으로 한다.자연의 푸른 초록색 바탕에 연록과 연록색 두 가지 컬러로 코디된 난초 패턴의 내음이 쏟아져 나오고, 세 가지 깊고 각기 다른 초록색들이 서로 돋보이며 풍성한 층층감과 색채감이 있다.


이 복장은 왼쪽 가슴세합전자원봉사자 로고 패턴, 빨간색 하트 추상음표.저고리 뒷면은 세합경기의 두 개의 로고, 다음에는 ‘고성보가 노래를 부르고, 미소는 바로 옆에 있다 ’는 빨간 글씨로 흰 바탕의 붉은 글씨가 눈에 띄고 있다.


수묵원소는 서예의 향을 구현한다


세합전지원복소흥 시화인 난화는 소재의 기초로 서예의 표현 특색을 충분히 융합해 수묵의 필촉으로 도안 바탕으로 채워 준다.적당한 유백과 과장 효과는 화면의 바탕을 함부로 뿌려 만든 것처럼, 붓을 휘두르는 것처럼, 정교하고 아름다운 난화의 패턴은 작업필의 자세한 묘사와 같다.전체 복장 화면 은 중국 화작 처럼 짙은 중국 그림 원소 를 구현 한 것 은 소흥 이 이 역사 의 문화 의 도시 이다.소흥은 여전히 세계에서 보는 ‘서예의 고향 ’, ‘서성 고리 ’이다.


초록색은 소흥이가 가장 기억에 남는 색입니다.


세합전 자원봉사 복장의 주색조는 여러 차례 토론을 거쳐 수차례 발고된 것이다.


처음 설계 원고는 흑백색 위주로 소흥 백벽의 흑기와를 구현한 고성 특색을 선보였다.그러나 이 방안은 조직위원회의 인정을 받지 못했고 로샤르 디자이너들은 현 창의빌딩의 설계 플랫폼을 통해 유명한 설계작업실과 연결되어 난초 영감의 설계 도고를 받았다.이후 호색 위주의 색조로 소흥수향의 원소를 돋보이기 위한 의미다.결국 자연의 초록색 위주의 색조로, 초록색은 소흥이 사람들에게 가장 인상적이기 때문이다.


교외 들판, 벽파는 녹색, 도시의 울창한 녹화대, 거리공원은 녹색, 주민 아파트 사이의 색채도 녹색, 녹색, 녹색, 초록색, 녹색은 옛 성 벽의 푸른 등산호, 일환성 강가에 춤추는 수초, 녹색은 소흥의 아름다운 생태고성의 주색조가 되고 있다.

  • 관련 읽기

오강 방직은 세수 증가 ‘ 주엔진 ’ 이 되었다

상가 속보
|
2010/6/19 16:26:00
43

경제를 전개하는 ‘담요의 도시 ’의 매력

상가 속보
|
2010/6/19 16:25:00
51

남경 동화 섬유 신형 원단 출시

상가 속보
|
2010/6/19 16:24:00
44

2010开顺艺术羊绒即将亮相

상가 속보
|
2010/6/19 16:21:00
70

삼협 방직: 중국 최대의 긴밀방적 기지 만들기

상가 속보
|
2010/6/14 18:15: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크기 S &Nbsp;데뷔 현재 메이크업 대비례

대만의 크기 S 자매 꽃은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두 자매는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길을 걸어와 아름다운 숙녀로 변신했다.'미용대왕 '대S 의 뷰티 비적도, 소S 는'강희가 왔다'의 귀신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