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호 상표 침해가 더욱 심해지고 & Nbsp;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1)

2010/7/2 11:45:00 70

상표

  


침범된 기기 상표에 ‘조심 조심 ’을 붙여 감시자의 이목을 피하고 국제착화브랜드의 봉제 설비가 이처럼 시장에 유입돼 정품보다 최소한 반의 가격 충격 시장으로 흘러들었다.

국내 모바일 업체 브랜드의 상표였지만, 다른 업계 제품의 이름을 동명 상표로 등록해 관련 전문 매체에서 마구 호송하고 있다.

이런 새로운

상표

권익 수단은 최근 업계에서 끊임없이 나타나 관련 당사자들이 부상을 입었다.

이와 같은 수작을 간파하고 그에 맞는 조치를 취하는 것은 관련 집법인과 당사자 앞에 놓인 ‘수능 문제 ’다.


꽃 하나:악의적으로 그의 업종 동명을 팔았다.

상표


L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잘 발전해 3선 브랜드에서 2선 브랜드에 성공했다.

그러나 과거에 볼 수 없었던 엘이 지위가 높아지면서 이를 침해하는 대상이 될 줄은 몰랐다.

다만 이번 한 번에는 ‘ 침입 ’ 이 좀 남다르다.


L 브랜드는 브랜드의 이름이 갑자기 한 신문의 표시줄 광고에 나타났지만 내용은 엘 측이 깜짝 놀랐다.

원래 이 작은 광고에서 광고측이 비교적 큰 글씨체로 L 브랜드의 사용권을 매각해야 한다는 것을 표기하였다.

이와 함께 직접 전화를 걸어 L 측의 업계 지인들을 문의하는 등 엘 측이 업무 찜질일 때 갑자기 브랜드를 팔아버리는 바람에 미혹을 느끼며 L 측 자금 사슬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했다.

이는 엘 측이 몹시 분개하고 괴로움을 참지 못했다.


엘 브랜드는 광고에서 제공한 전화로 과거에 흥사죄를 물었고 상대방은 자신들이 등록한 이름이 같지만 업계의 유별은 전혀 다르고 침권을 구축할 줄 몰랐다.

원래 상대방은 건재류로 등록한 것이었다. 그들은 고의로 L 브랜드의 업계 매체에서 광고를 선택하여 일부러 눈을 헷갈리려고 해서 오해를 초래하고, L 브랜드의 인지도를 빌려 상표를 신속하게 팔려고 했다.


엘 측은 정말 ‘ 벙어리가 황련을 먹고, 고통이 있으면 말을 할 수 없다 ’ 고 답변을 취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자 엘 측은 상대방과 협상을 할 수밖에 없었고, 자신이 돈을 내서 자신의 브랜드를 사오려고 했다.

다행히도 상대방에게 지나치게 얽매이지 않고 결국 L 측은 20만 위안을 샀다.


점평


한 번 좌절을 당하면, 사후, L 측은 모든 것을 빠뜨릴 수 있는 영역을 모두 등록했다. 비록 돈을 한 푼 썼지만, 나중에 다시 침입할 수 있는 번거로움과 손실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 관련 읽기

방글라데시 제화상과 중국 협력 확장 업무

시장 특제
|
2010/7/1 11:40:00
90

날염 기업은 원천 상류 기업에서 청결생산을 위해 출력한다

시장 특제
|
2010/7/1 11:37:00
103

인도 방직 부장은 인도의 국산 면화를 방추 소화해야 한다고 말한다

시장 특제
|
2010/7/1 11:34:00
79

방글라데시 방직 노동자 시위 와 경찰 이 새로운 충돌 을 일으켰다

시장 특제
|
2010/7/1 11:33:00
77

미국 방직업은 왜 궁지에 몰리지 않았는가

시장 특제
|
2010/7/1 11:27: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사정 '메커니즘은 옷가게를 잘 관리하기 어렵지 않다.

'사정 '메커니즘은 옷가게를 잘 관리하기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