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의 뒷모습

2010/9/4 17:15:00 69

하이힐 뒤쪽

  

하이힐

흔들리는 몸짓, 영원한 풍경선이지만, 여름이 지나면 많은 미녀들이 자신의 두 발을 괴롭히는 것을 발견했다.

기자는 남경시 중의원 피부과에서 알기 때문에, 과거 닭눈, 사마귀 등 중노인 환자가 비교적 많고, 현재 많은 젊은이들이 절뚝거린다.

자, 그리고 종종 발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통증을 참지 못하고 진료한다.

전문가들은 발에 불명의 파손이나 표면에 각질이 증생되므로 제때에 치료를 받아야 한다.


28세의 샤오리는 외지에서 3년을 일하고 있는데, 회사 여자들은 하나하나 매끄럽고, 하이힐은 필수품이다.

하이힐은 특히 새 신발을 많이 신어서 발에 굳은 고치, 껍질을 벗기기 어려워, 샤오리는 발에 까진 껍질을 신경 쓰지 않는다.

한참 전에 샤오리는 새로 산 신발을 신고 걷는 것을 보니 통증이 이전보다 뚜렷하게 느껴졌고 발바닥이 두드러진 작은 찢어진 부분은 표면에 회색 각질이 생기고 중간에 검은 점이 조금 있다.

이 군은 닭눈인 줄 알았는데 그리 알지도 못했다.

생각지도 못했다. 일주일 후, 샤오리는 길을 걷지 못했다. 원래 발에 10여 개의 콩의 크기가 튀어나와 걷는 동안 통증이 견디기 어려웠다. 동료들이 분발하여 레이저 를 불러서 냉동했다고 하는데, 열 몇 개의 구멍이 벌집 처럼, 샤오리는 생각만 해도 무서워서, 어쩔 수 없이 발에 닭이 많아지면서 병원을 다니며 진단을 받았다.


남경시 중의원 피부과 석홍교 주임 의사의 소개에 따르면 척칭

사마귀

‘ 사마귀 ’ 는 발바닥 에서 발생한 심상치 않은 ‘닭눈 ’과 달리 인류 유두종 바이러스가 일으킨 표피 종양, 일반 황각화 얼룩이 드러나 표면 피부, 중간 오목 점, 중심 이 검고, 비교적 강한 전염성 을 지녔으며, 닭눈은 장기간 기계 마모 를 일으켜 각질의 증생, 표면 매끄럽고 다른 피부와 살짝 튀어나와 전염성이 없다.

한의사는 발바닥의 유혹이 바람과 사악한 피부에 박혀 습열이 쏟아져 기혈이 굳어지고, 발부에는 힘마찰이 반복된다.

치료에서는 주로 내복 밖을 채택하고, 내복약은 해독, 활성화혈화혈화혈을 위해 환자의 양성약을 사용한다. 다른 사람들의 특징에 따라 약을 변증하고, 활성화혈의 약물을 위주로, 환자의 체질에 따라 조정한다.

  • 관련 읽기

신발의 정비 방법

추천
|
2010/9/4 16:35:00
44

9월 가장 핫한 초추미화 대판점

추천
|
2010/9/4 14:37:00
72

패션 트렌드 좋은 선택 -트렌드 캔버스 슈즈

추천
|
2010/9/4 11:09:00
89

패셔니스타 파티 & Nbsp

추천
|
2010/9/4 10:38:00
52

신발 종류 검사 소형 상식

추천
|
2010/9/4 9:56: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공신 부에서는 품질 신용 흑자 명단 제도를 설립할 것이다

이의중 공신부는 2일 공신부에서 품질 신용정보플랫폼 건설을 가속화하고 품질 성신업체 등급을 나누어 시범 업무를 시행하고 품질 신용 명단 제도를 세워 정책, 자금, 프로젝트 등에 대한 품질 성신 좋은 기업에 대한 지원력, 탈락, 품질 실신 기업을 징계하고, 성신기업을 위해 유리한 발전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