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각지 에서 어떻게 정월 대보름 전통 의 유행 을 떠들고 있는지 찾다

2011/2/17 12:00:00 182

각지에서 정월 대보름을 피우다.

어떻게

정월 대보름

전통적이면서도 패션? 도시에 있는 당신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기 어려울 수도 있고, 이역적인 정월 대보름날.

2011년 설날의 꼬리를 밟고 홀로 길을 오르거나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다른 곳으로 이동하며 전통명절에 서방 명절에 충격을 받았으며 여행에서 원소견의 의미를 찾아냈다.


  


 

 


란데의 처녀들


묘채 처녀와 춤을 추다


체험자: Ada

배낭꾼


"나는 캐리랑드 상채 가서 묘가대보름밥을 먹어야겠다."

Ada 는 배낭자 겸 묘가의 문화광이다. 그는 귀주의 묘가를 감상하고 싶다고 말했다.

가까스로 설날 방학을 해서 부모님을 모시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해야 한다.

그래서 올해 정월 대보름날 그는 이틀간의 연휴를 청해 낭덕상채에 가서 원소 분위기를 느끼고 그곳의 묘족과 함께 정소밥을 먹기로 했다.


묘족은 자신의 연절이 있어서 일반적으로 음력 시월이다.

이 해에 귀주 검동남지역의 묘족들은 설날 경축도 매우 시끌벅적하고, 낭덕상채는 검동남묘채군 대표라고 한다.

아다는 랑덕의 정월대보름에는 화려한 묘족의 패션을 볼 수 있고 시끌벅적한 묘족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정월대보름에 낭덕까지 가는 아름다운 묘족아가씨는 길을 막고 술을 세 잔을 하지 않고 채로 들어가려 한다.

모종 가족의 환경식에서는 철포, 폭죽, 주주통, 술노래를 부르는 등 폭죽 등을 볼 수 있다.


물론 성대한 생황에 참가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노채회에는 묘채 아가씨들이 옷을 수놓은 치마를 입고 머리에는 은각관을 쓰고 남자들은 두루마고복을 입고 처녀와 함께 노래하며 춤추며 흥청거린다.

Ada 는 흥미진진하게 향한다.


대부분 회의 의 패션 과 전통


체험자: 애교, 대4학생


"정월 대보름의 홍콩은 큰 파티처럼 주인공이 바로 플랜트다!" 한 집이 지금 홍콩여행 중 "정월 대보름날 밤에는 우리는 홍콩문화센터에 가서 채풍차 구경을 하고, 토끼년 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토끼 설 에는 한 집 의 싹트기 는 홍콩에서 지내 고 정월 대보름 이 지나 마카오 여행 을 갈 예정 으로 설 홍콩 마카오 여행 을 마칠 예정 이다.

초이튿날 밤 빅토리아항의 불꽃놀이가 너무 아름다웠다.

홍콩의 명절 분위기는 짙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할인도 매우 힘이 있다.

남아섬의 섬민은 자신의 방식으로 명절을 축하하며 디즈니랜드도 프로그램을 가연했다.


또 마카오의 검은 모래사장은 이들을 사로잡았다.

"마카오의 검은 모래사장에 대해서 궁금해. 대련의 해변에 갔었는데, 거기 모래는 모두 황금색이야. 이번에는 홍콩에서 마카오에서 검은색 모래를 볼 겸.”


이역 정월


호주 {page _break}


정월 대보름날, 남반구 규모가 가장 큰 차이나타운'시드니 중국 성 '장등화채, 곳곳에 붉은 빛이 걸려 있다.

초롱

.

시드니는 축제 활동이 풍부하며, 화등 대순유, 설맞이 매장, 영화, 미식식, 용주 경연 등이다.


싱가포르


정월대보름은 이날 밤 뒤늦게 소달구지 수거리 양옆에는 오색찬란한 옥토끼 테마와 새빨간 등롱을 빛낸다.

또 소달구지 신춘 국제사자왕 패권 초청전도 주목할 만한 행사 중 하나다.


캐나다


정월 대보름 행사를 축하하는 중두극은 차이나타운 거리 거리에서 열리는 데다 설문, 수공 연예인 연기와 기타 문화 행사도 있다.


정월 대보름날 가장 재미있었던 것은 그야말로 비범한 정소대보름전등회, 이미지가 진부하고 형태가 각기 다른 색등 관상과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치며, 저등 민속행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월 대보름날은 토끼 설날 마지막 중요한 명절, 항주 주변 곳곳에서 현지의 민속을 결합시켜 특색 있는 정소대보름을 선보여 관광객을 맞이한다.


가로등 걷는 다리 성점의 낭만


시간: 정월 15일 (2월 17일)


장소: 가흥우진 관광지


어둠이 어두워지자, 우진 골목에 등불을 켜고, 남녀노소가 불꽃을 들고 강변, 다리 위를 헤엄쳐 다니며'등불 장룡'으로 어우러져 멀리 바라보니 장관이다.

이것이 바로 우진 정월 대보름날 ‘ 전등을 타고 다리를 걷는 풍습이다.

다리를 걷는 것도 신경을 써야 한다. 적어도 열 개의 다리를 걸어야 하며, 돌아오는 다리를 피하고, 내년에 평안을 보우해야 한다.


우진 관광지 관계자 왕 씨에 따르면 우진 씨는 줄곧 정월 대보름날 다리를 걷고 등불을 치며 수수께끼를 먹는 습관을 소개했다.

올해 정월대보름은 예년보다 새로운 내포로 녹았다.

서양 울타리 에 온 관광객 은 전통 의 옛 거리 화등 가게 를 사 고 수공 화등 을 사 선생님 을 따라 당신 의 수공 꽃불 을 한 잔 을 들 고 꽃불 을 들고 서 서책 각양각색 의 옛 다리 를 걸어갔다.

만약 살면, 현지 사람들과 함께 정월 대보름을 보낼 수 있고, 집주인과 함께 정월대보름을 할 수 있다.


딸기를 따서 전원 풍경을 기탁하다


시간: 정월 보름 ~정월 18 (2월 17일 ~20일)


장소: 저수지 비파만 생태 농장


비파만 생태농장은 항저우와 연못에서 서거하는 댐마을에 위치해 항주 도심에서 반시간 거리로 운전하기에 적합하다.

농장 내에는 성로바둑이 둘러싸여 있는 연못과 농토는 편안하고 우아한 전원 수향의 풍광을 드러내며 아름다운 생태 캐주얼 놀이구이다.


여기는 천연 산소죠.

이곳에서 딸기를 따면 시골을 잊고 노동의 기쁨을 체험할 수 있다.

너는 갈대못가에 세워 낚싯대를 쥐고 숨을 죽이고 가만히 기다리는 물고기가 낚시에 걸린다.

또 야전, 셀프 바비큐 역시 즐거웠고, 정월 대보름날 밤에는 스탠드 캠페인도 있었다.


원소 기간 동안 농장은 만보 독자들에게 선물가방을 마련해 0571 -86316702, 매일 50위권 (원가 50위안 /사람), 무료로 딸기 (원가 30원 /사람).

혹은 2월 15일 당기 전강만보 (전강만보)로 면경구 입장권 (원가 50원), 딸기 채취 7장 (원가 30원 /사람, 사람, 환산 후 20원 /인)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age ubreak}


등불의 수수께끼를 맞추다.


시간: 정월 15일 (2월 17일)


장소:해녕소금관관관관관관관조경기지구


해녕염관관관관조조경구 진각 누택, 아사, 강남민속풍정관에서 수수께끼를 맞힐 수 있다.

한 가족이 나가면, 다방 앞의 어린이 놀이터에 가서 아이들과 함께 제기를 차고 고개 를 밟고, 돌팽이를 던지고, 모래주머니를 던질 수 있다.


밤의 소금관, 경구 풍정거리 입구 구역, 성문부터 성황당 구간, 관광객 서비스 센터 구역은 등의 세계, 각양각색의 궁등, 연등등, 독특한 ‘소금관경구 ’와 ‘타, 바다 ’ 등 대형 등화 및 일부 소형지등도 꿈처럼 환상적인 세계에서 독특한 맛을 느낄 것이다.


마음이 있으면 언화강에 가서 소원병, 플래시 플래시, 풍정가에서 건륭 투어와 피영연기, 복기를 맛보는 탕원과 사탕, 성황당에서 풍부한 정월 묘회, 고성염관의 농후한 민속을 느낄 수 있다.


저리사탕을 쳐서 직접 만든 훈훈하게.


시간: 정월 15일 (2월 17일)


장소: 천도호 문창진


천도 호수의 몇몇 시골에는 약간의 독특한 풍습이 있는데 마치 깨사탕을 치는 것 같다.

촌민집에 들어서면 저리사탕, 맛있는 저리사탕을 배우는 것은 아주 훌륭한 공예제작인데, 힘만 들여도 수준이 필요하다.


한편 천도호의 문창진은 원소 잔치를 준비했다.

낮에 길을 밟고 예전의 묘회를 찾는 느낌을 찾고, 오채의 장룡을 직접 춤추기도 한다.

밤에는 멋진 연극 공연도 즐길 수 있고, 아시다시피 월드드라마를 제외하고도 천도호의 특색 드라마인 목극도 있다.


큰 고양이를 때려 실전 위기에 처한 민속 대극


시간: 정월 보름 전후


장소: 온주 레칭홍교 매계촌


온주 넷은 모두 독특한 시골 풍습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지방의 특색이 가득한 풍속 활동으로 사자와 비슷하다.


음력 정월 보름마다 두 사람이 정성 들여 만든 호피 를 걸쳐 활활한 호랑이를 만들어 다양한 동작을 표현한다.

호랑이 앞에는 여러 사람이 가지고 있는 큰 깃발을 이끌고 있고, 호랑이 뒤꿈치에 마을 사람들이 분장하는 칠성 칠살 등 많은 사람들, 신형 이미지가 있다.

모든 사람의 얼굴에 유채를 가득 바르고, 과장된 스펙트럼을 입고, 어떤 것은 방울 같은 울림기를 띠고, 모두가 일치하는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매계촌촌위원회 주임왕강에 따르면 이 풍습은 지금까지 850년의 역사로 수백 년 동안 성세가 쇠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만나기 어렵다.

마을에는 이 민속 활동에 익숙한 노인이 거의 없다.

실전 위기에 처한 비물질문화유산을 구하기 위해 3개월 전부터 민속문화제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약 300명의 촌민회가 직접 참여한'고양이 춤 '민속행사에 참여했다.


나쁜 박대를 먹는 것은 정월 보름보다 하루가 빠르다


시간: 정월 14 (2월 16일)


장소: 태주 임해


속담: “ 정월 보름에 정월 대보름에 정월 대보름을 일으킨다. ”

그러나 태주에 임해, 정월대보름날은 다른 날보다 하루 앞당겨 정월 14일, 그리고 그날 저녁 집집집마다 ‘망탕 ’을 먹는다.

왜 이곳의 정월 대보름날 풍습은 전국 각지와 크게 다른 재미를 가져올까? {page u break}


일년 정월 14일, 친척 계광은 군대를 이끌고 밥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군대의 연적보를 받고 모든 사람들이 손에 든 그릇과 젓가락을 내려놓고 항왜에게 먼저 갔다.

끝나고 캠프로 돌아가면 음식이 다 추워지자 남은 밥을 함께 태워 ‘못된 수프 ’로 만들어 먹는다.


소식이 전해지자 백성은 매우 감동적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정월 14로 바꿨고, 망탕도 원소 전통 식품이 되었다.

나쁜 숟가락을 먹었더니 사람들이 길거리에 올라가 꽃불 구경, 불꽃놀이, 사자, 수수께끼...

정보름을 일으킨 대열에 가입하다.

한밤중에 집에 돌아갈 때 다시 더운 냉탕을 데워 몇 그릇을 마시고서야 마음이 뿌듯하게 꿈나라로 들어갔다.


무용용 대회 걸상들의 기적


시간: 정월 11부터 정월 15일 (2월 13일 ~2월 17일)


장소: 김화포강현 강남 제1집


“정월 11일부터 정월 보름까지 매일매일 무룡 퍼포먼스가 있다.”

포강 정저진 정저촌에 위치한 강남 제1가는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기관이다.


걸상 용 은 한 개 의 걸상 으로 연결 된 유동 용 용 등, 판자 와 판자 사이 에는 나무 막대기 를 연결 해 매 걸상 에 꽃불 에 화초, 나무, 새 등 까지 그려 져 있다.

포강 벤치 용은 예술종합관, 서예, 그림, 종이, 무늬, 조각품, 조각예술과 묶음공예 하나다.


정저진에서는 보통 한 가구씩 걸상이 나는데, 마을이 커질수록 용이 길고, 용의 난이도 높을수록 관상적이다.

놀라운 것은 모든 걸상 연결이 걷는 중에 완성된 것이다.

마을 끝에 걸상이 연결되어 이루어진 장룡이 형성되었다.

갑자기 예포가 울리자 북소리가 요란한 사람들을 돌아서 마을 입구 광장으로 들어갔다.

장룡이 마을을 걷다가 골목을 지나가자 해가 이미 산으로 졌다.

  • 관련 읽기

천년 극한 '패딩 상가 & Nbsp; 일부 전매점 저가'고함' 세일

지방 핫점
|
2011/2/17 10:14:00
59

전통 의상은 전통적인 명절 & Nbsp; & Nbsp; & Nbsp; 정월 대보름 놀이 좋은 연극을 연달아 본다

지방 핫점
|
2011/2/17 9:25:00
126

주식 의류 업계는 '인력 모집 곤란' & Nbsp; 5일 동안 노동자를 모집하지 못했다

지방 핫점
|
2011/2/16 14:07:00
223

서부화 기업도 노동력 부족 & Nbsp; 청두화 & 강도

지방 핫점
|
2011/2/16 10:52:00
48

돌사자 모집 작은 광고 & Nbsp; 심상치 않다

지방 핫점
|
2011/2/16 10:24: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업의 올해 환경 전체가 양호 & Nbsp; 여전히 불확정 요소에 직면하다

기자는 어제 중국 방직공업협회에서 `115 ` 기간, 국가 정책의 강력 지지하에 중국 방직공업이 구조조정과 산업 업그레이드와 산업의 빠른 속도,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업계 국제 경쟁력 강화, 구조전환형 업그레이드 효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