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EU는 복장 무역 정책에서 강경한 입장을 취하기 시작했다

2011/5/21 9:27:00 51

의류 무역 정책은 미국 상품을 강경하게 입장한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011년 5월 10일 유럽연합 무역전문원 드쿠르트는 이날 유럽연합 회의에서 중국 인도 러시아 러시아 브라질 등 부유한 신흥경제체의 무역 양보를 취소했다고 보도했다.유럽연합 관리가 이번 제안은 유럽연합 이사회와 유럽의회의 비준을 받아 2014년 시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럽연합 측은 신흥 수출대국에 대한 무역혜택을 취소하는 것은 진정한 무역혜택이 필요한 저도개발국가를 위해 혜택을 받는다고 주장했지만, 이는 유럽과 미국 국가가 유럽과 미국 국가를 반영하고 있다고 분석했다.금융 위기후무역정책의 전환은 신흥수출대국과의 경쟁관계를 더욱 강조해 무역정책에서도 강경한 입장을 취하기 시작했다.


유럽연합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2008년 유럽연합이 개발중 국가에게 제공하는 무역의 양보는 총 20억 달러에 달하며, 수익국 및 지역은 178개에 달한다.그러나 유럽연합 측은 개발중국가에 대한 가장 중요한 무역 수단을 개발하는 데 쓰이는 것은 인도 브라질, 러시아 등 국가가 경제가 번영을 이루는 동시에 저도 국가를 얻기 어렵다.이를 위해 유럽연합 무역전문원은 지난달 유럽연합 의회에서 무역양보를 받는 개발국에서 절반을 줄일 것이라는 목적은 "진정한 필요에 집중하는 데 집중하겠다는 것이다" 고 밝혔다.


유럽연합 관원들은 또 비성공적인 신흥경제체에 더 많은 무역혜택을 받게 되며 빈곤에 반항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그러나 무역 전문가들은 이미 이런 건의의 효과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유럽국제정치연구센터 주임은 관세측의 약간의 혜택만으로는 다국적기업의 기존 투자 장소를 바꿀 수 없다고 지적했다. 반면 관세조정은 후자에게 추가 부담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중국 비즈니스부 연구원 유럽 경제 연구 전문가 야오밍, 무역전문원 드쿠르트의 실제 반영하는 것은 유럽연합 전체무역 정책유럽연합은 2010년 11월 새로운 형세 아래 유럽연합의 미래를 향한 글로벌 무역 새로운 전략 청사진을 발표했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무역의 경쟁성을 강조하고, 유럽연합 국가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높은 실업률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란다.글로벌 금융위기 및 유럽 경제 위기의 타격 아래 유럽 경제의 증속은 완화되고 있다. 이는 무역정책을 위해 큰 변화를 가져왔다. "유럽연합은 이전에 자유무역의 선봉선자였지만 지금은 무역의 호혜호리를 강조하며 개발에서 국가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사회과학원 세계경제와 정치연구소 국제무역연구실 주임도 송홍이 같은 의견에 찬성하고, 유럽연합 무역전원은 신흥수출대국의 무역양보를 취소하자고 제안했지만, 실제로 중국, 브라질, 러시아 등 경제 모델을 큰 신흥경제체와 다른 개발중국가구와 분리되기를 바란다.


최근 몇 년 동안 금벽돌 국가의 경제성장과 국제적 지위가 상승하면서 유럽과 미국 등 선진 경제체가 개발중국의 개념을 재계할 것을 요구하며 이들 수출국들은 이미 개발국처럼 다양한 공약을 내리고 있지만 이들 신흥경제체의 규모는 일정 수준에 이르렀지만, 1인당 소득 수준은 여전히 낮기 때문에 따로 구분할 수 없다.


유럽연합 외에 미국 및 일본 무역 정책은 금융위기 이후 강경해졌다.일본 재무성은 2010년 개발중 국가상품에 대한 무역혜택을 2011년부터 조정해 중국 등 신흥수출대국을 관세 혜택을 누릴 수 없다고 밝혔다.미국 오빠마 정부는 2010년 제정된 무역 목표를 5년 동안 미국 수출을 배로 성장시켰다.이를 위해 미국이 무역 구제 조치를 남용해 중국 대륙 등 신흥 경제체 제품의 반덤핑 또는 반수당 수사안을 발산하고 있으며, 미국은 금융위기 이후 '구매' 구매 '가 빈번히 발행되고 있다.미국 상품'미국인 고용 '등 정책 조치가 국제적 승낙을 분명히 위반했다.


금천성 변호사사무소 베이징지소 주임 부동휘는 유럽연합이 취소하는 무역양보가 상당한 부분을 ‘ 보편화 특혜 관세제도 ’ 라는 우대 정책을 말한다.‘보편화 특혜 관세제도 ’는 전 세계에서 가장 낮은 관세제도로 WTO 가 개발국에서 개발한 국가 수출품과 반제품 (일부 초급 제품 포함)을 보편적으로 보편화하고 비호혜의 관세 혜택제도로 수혜국은 관세 면세나 최혜국 세율의 재감도를 누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남아프리카 4월 팽창률이 4.2% 의 의복창 1.6% 로 증가했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5/20 11:41:00
46

말레이시아의 올해 첫 시즌 방직 원단은 두 자릿수 성장했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5/20 11:39:00
57

4월 튀니즈 방직품 의류 수출 17.68% 상승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5/20 11:00:00
52

2011 맹캄 양국 은 미국 에서 가장 빠른 복장 공급국 이 되었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5/20 10:58:00
49

美国成衣进口供应国转向东南亚与中美洲国家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1/5/19 14:07: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년도 미스 캐나다구 챔피언 출로

이날 캐나다에서 오는 22명의 고려가 밴쿠버 지역 리즈만시 각축에서 2011년도 미스 캐나다구 챔피언이다.현재 24세 우승자 리자인 샌토스는 캐나다를 대표하여 11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월드미스 전 세계 총결승에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