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ani 틀렸나요?Nbsp; (그림)
76세 고령인 코지오 아마니는 패션장사를 팔지 못한다고 고집을 부려 은행과 주식 조작을 맡을 수 없다.
그러나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가 상장되거나 김주를 찾는 데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 밀라의 2012년 봄 여름 남장 주간 디자이너 기오애마니는 그의 발표가 끝난 후, 프라다와 둘스 &가브바나의 새로운 시리즈가 남자를 우습게 보이게 하고, 언론은 이 조그마한 스타일에 대한 비판을 하지 않았다.
그 원인은 "오늘의 패션은 은행과 주식시장에 의해 장악되었고, 패션하우스 소유자는 아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상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다시 강조했다. 그는 회사가 완전히 독립적이며 빚이 없어 남자를 더욱 우아하게 했다.
알려진 바오오 애마니는 고급 패션계에서 현재 가장 우수한 사유 브랜드 중 하나로, 아마니의 이 언론은 의심할 여지없이 큰 영화를 찍었다.
그러나 먼저 튀어나온 것은 미시아프라다가 아니라 토드 그룹 주석 겸 CEO Diego Della Valle 이다.
Armani 와 마찬가지로 Della Valle 은 솔직함으로 유명하다.
그는 6년 전 이탈리아'늦포스터'를 통해 베루스코니 이탈리아 총리를 도발했다.
남장주 이후 얼마 남지 않아 이탈리아'24시간 태양보'는 밀라에서 사치품 대회를 열었고, 델라벨은 회의에서 날카롭게 "이런 공격은 무의미하고 시의치 않다"고 답했다.
프라다의 출시는 매우 아름다운 행동으로 전 세계에서 모두 증명할 수 있다.
이번 사치품 대회에서 브라운로시니엘리는 내년 봄에 출시될 일정표를 발표했다. 디에스엘의 보스 리노소 역시 상장 의사를 밝혔다.
델라 Valle 은 Prada 를 비판하는 책략보다는 애마니는 적극적인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그처럼 로마투수장을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위기 속에서 중요한 것은 일심협력이다. 우리는 적극적인 신호를 전달할 의무가 있다. 시간을 쓸데없는 상호 공격에 낭비하는 것이 아니다. ”
그는 특히 아르마니에게 필요한 자금을 가지고 복구해야 할 고적을 조언했다. 예를 들어 밀라의 스폴란드의 스팔자 성곽을 조언했다.
또 알마니는 올해 76세 고령을 발표한 것은 현명하지 않다는 지적도 나온다.
그는 애마니를 활기가 넘치는 노인이라고 부른다.
{page ubreak}
델라벨은 오늘날의 사치품 시장이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이 시각에는 독선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우리는 외국 대형 사치품 집단에 공부해야 한다. 그들은 여러 회사를 합쳐 경쟁력을 갖게 된다."
그는 올해 3월 LVMH 그룹이 보석 패밀리 브랜드 블가리에 50.4%의 지권을 인수한 것에 대해 특히 칭찬했다. ‘친구 사이의 절묘한 거래로 매매매하는 것은 양측에 더 좋다 ’고 말했다.
일부 이탈리아 매체는 이탈리아 전설 브랜드가 프랑스 그룹의 인수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허황된 생각만 하고 성의있는 투자자들을 쫓아낼 수밖에 없다.
하지만 자신의 회사, 델라벨라 빌레에 따르면 토드스는 자연발전이 장대하고, 인수책략이 아니다.
밀라노의 상장회사로서, 이 그룹은 현재 토드 (Tod) s, Hogan, Fay, Roger Vivier 네 개의 브랜드를 지니고 있다.
앞서 블가리 (Bulgari) CEO FrancescoTrapanni는 LVMH 그룹과의 거래의 목적은 "Bulgari 를 더 큰 그룹을 통솔하는 국제시장에서 경쟁력이 풍부한 브랜드"라고 말했다.
그는 블가리는 여전히 이탈리아 브랜드로 ‘프랑스 블가리 ’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LVMH 소속 브랜드마다 독립적인 전략이 있다고 한다.
사실 LVMH 는 이탈리아 관리층과 미국 주주 세계화 다국적그룹이다.
그는 기업가들에게 자신의 회사를 ‘장난감 ’으로 여기지 말고 모든 성장의 기회를 잡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page ubreak}
이태리 IPO 시장의 신속하게 확장됨에 따라 브루넬로 시네일리가 상장 계획을 재개했다.
그는 내년 봄을 좋은 시기로 보았다. "나는 이미 밀라노에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내가 이탈리아, 옹브리아 (브랜드 본부 소재지), 그리고 우리의 문화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리엔조 로스so는 디에스엘의 출시 계획에 대해 더욱 인내심을 갖고 시간표를 3년까지 연장시킨다.
“ 아직 이런 필요는 없다. 우리 두 아들은 모두 회사를 위해 일하고, 우리의 현금은 충분하니, 우리는 모든 것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유행에 맞설 필요는 없다.
하지만 상장에서는 회사에 더 큰 투명도를 가져올 수 있고 지주 수요가 있는 고관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하지만 상장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관리에 있어서도 일상사무에 대한 주의력을 분산시킬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이번 사치품 대회에서 델라벨라벨라와 로스소는 이태리 제조라는 개념의 중요성을 거듭 밝혔다.
Bottega Veneta 의 CEOMarco Bizarri도 같은 의견으로 이탈리아 제작업 구역을 지지하고 있다.
그는 또 최근 회사의 점입가경은 PPR 그룹의 뒷받침과 떨어질 수 없다고 밝혔다.
모사 PPR, 구시시의 창의총감 Frida 기니도 "브랜드마다 개성과 창의력이 완전히 존중됐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인터넷 쇼핑 시장 규모가 8000억 위안 의 평균 쇼핑 금액 이 대폭 증가했다
- 기업 관리 | 杉杉集团以变革的思维领导服装产业
- 회사 뉴스 | LV 확장은 대중화로 중국 발전의 괴권에 빠졌다
- 패션 아이템 | 모직 코트 핫 추천 초겨울 우아함
- 이번 시즌 유행 | 추동 유행복 스웨이드 코트가 인기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2조 지방연금은 시장 개념주에서 폭발했다
- 신발 속달 | 2014 가을 겨울 천륜천 초경보힐의 신상
- 보물을 배합하다 | 초겨울 패션 내장 쇼가 반짝이는 기질 감각을 뽐냈다
- 겉감 | 유기 방직물 이 업계 에서 새로운 시대 를 발전시켰다
- 전시회 뉴스 | 2013 전국 캐시미어 캐시미어 의류 박람회 개최
- 중국 구두업 미비 & Nbsp; 유럽연합 수출 시장으로 나아가다
- 중덕산업용 방직품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포럼이 9월에 열릴 것이다
- Pire & Nbsp; Cardin 의 근황이 어떠한가?
- 수동 생존에서 주동적 개조 & Nbsp; 중소제조업체 세표 시기를 맞이하다
- 민파 신발 산업 전략 연맹 이 돌사자 가 시작되다
- 하경의 아내 왕청이 깨진 헛소문 &Nbsp
- 가장 가혹한 장난감 안전 법규 실시 & Nbsp; 복건 노는 데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 장근석 손잡고 짱짱!패션 스포츠 브랜드
- 온주, 여수행 - 밀집 열력 선전 사업
- Phoebe Phlo: 패션을 이끄는 영국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