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감
직물의 일반적인 ‘평분사 ’류, 거래량은 다소 반등했지만 전체 가격은 여전히 평온하다.
자카드 안감 신제품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현재 시장에서 양이온실과 흑저탄사 거래에서 원단 계열들이 눈에 띈다. 가을 캐주얼 중 고급스러운 의상의 이상료이다.
채색 깃발, 고미스 실폰 시장 출하량이 증가하여 제품은 채색 깃발을 생산하는 데 쓰인다.
니트 망사 안감 이번 주 표현이 좋다.
170T, 190T 폴리타프의 제시가격은 지난주보다 1.58위안 /쌀, 1.78원 /쌀, 반 탄환아 방황 시장도 가격이 평온하다.
경이방적 190T, 210T, 230T는 이번 주 안에 반제품 판매량이 높아지고, 가격의 흐름은 여전히 평온한 위주의, 하지만 개별 규격시장이 출품의 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그 원인: 전기 하류 직조의 생산 이윤이 더 미미한 것으로, 일부 직조는 이미 이 원단 생산을 포기하고 시장 경이익 재고 시장의 경이익 총량은 전기 보다 낮고, 최근 하위 구매력이 왕성하기 때문에 경경매직 직의 최근 거래량은 눈에 띄게 상승해 많은 공장의 경영방용 방침 판매가 빈되어 있다.
직조용 재료로 보면 DTY 블랙 실크와 네트워크 라인이 대량으로 채택되어 자카드 실크가 생산되어 후시장 판매량도 확장될 것으로 보인다.
안감 시장 시세는 전체적으로 보급되고 거래가 평온하지만 현재 상류 원료 가격은 전기 하락요인이 파급되자 후시에서는 물감 가격의 흐름이 확실하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직조
부득이하게 원단 시장의 판매 부동에 영향을 미쳤다. 둘째는 국내 방직품 수출과 작년보다 비교적 하락하여 원단 시장의 거래에 영향을 미쳤다.
시장 거래 동태에서 볼 때, 전기 히트의 소광 사문, 미통격 등 봄, 아시아 방화 수요가 감소하고, 수요에 상당한 갈등이 심해지고, 전탄아 방탄 복숭아 패딩 시리즈도 근래 구매력이 좋지 않은 데다 시장 가격을 제약할 수 있는 추세다.
스프레이 코튼 시리즈 원단 판매가 꾸준히 오르고 있지만 가격 추세는 안정적이며, 그 중'소광 탄력금면포'가 시장에서 인기가 높았고, 품질 상승, 디자인이 참신하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세미 섬 가죽은 양호한 동판매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시장에서 옥스퍼드는 이번 주에도 비교적 강력한 동력을 나타내고 있다. 마치 스프레스 (300DX3000D, 600DX600D) 두 가지 모두 구매자의 주목을 받았다.
니트 코팅 원단 시장 판매세는 일반적으로 거래품종의 정체는 원활하지 않다. 형광천, 짧은 모직 주문이 적지 않다. 무광모, 원피스 등이 싱겁다.
목도리 원단의 이번 주 안에 전체 외곽이 시장이 증가하고, 시장 인사들은 원단 시장의 단기 시세에 대해 다소 자신감이 있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거래량이 소폭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원단 가격 시세가 적당한 시세로 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