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주조 '후속: 절강 천억 자금 수혈 소소기업
절강정부 차원은 민간자금지지와 빗이 추진되고 있다.
절강성 정부는 지난 6일 소규모 대출회사 신정'소액 대출회사 개혁 발전에 대한 약간의 의견'을 도입해 소액 대출 회사의 준입조건, 자금 원로와 규범 관리 등이 적정 조정에 나섰다.
절강성 금융 경영 최신 통계 에 따르면, 9월 말 까지 절강 전성 이 이미 개업 한 170개 소규모 대출 회사 를 합계하여 모두 방출 했 다대출1238.9억 원, 동기 대비 신규 대출 480억 1억 원, 증가폭은 63.3%에 달한다.
절강성 금융 거래 정보에 따르면, 소규모 대출 회사는 연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대출 방식이 유연성 주요 구현되고, 대부분의 소액 대출회사의 대출 속도는 원래 3개 업무일에서 현재 1 ~2일로 줄었다.어떤 작은 대부회사는 심지어 당일 당일을 수리한다대출하다소규모 기업에 대한 구급 작용이 뚜렷하다.
통계 데이터는 3분기 성소 대부회사가 지급한 대출 총액, 필수는 각각 2분기에 비해 84% 와 81.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사분기를 견디다
지난 5일 온주시 정부에서 뉴스브리핑을 열어 온주시 경제금융질서가 안정된 업무를 통보하는 것도 온주시 정부이자 신용대출위기, 기업가 활로사건 통보 단계적인 업무가 처음이다.공식 입장에서는 현재 온주 금융질서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경제운행과 사회 정세가 총체적으로 평온하다고 밝혔다.
온주시는 사실 10월 20일 국무원에서 제출한 토털 총리 연설정신보고에서 소액 대출회사가 마을 은행의 시점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고 소액 대출회사가 일부 은행업금융기관에 융자를 허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이것이 바로 온주에서 대부회사 규모를 원해 각종 자금을 흡수하길 바란다.절강성 소과 연구원 한 연구원이 말했다.
절강성 정부가 11월 6일 소규모 대부회사 신정 중 하나가 소규모 대부회사의 준입조건을 완화한 것이다.소규모 대부회사의 주발업자 및 주주 연관 주주 첫 주식 비율 상한은 30% 로 확대되었지만, 더는 주식 현역의 다른 작은 대부회사에 대한 증자 확장, 등록 자본은 더 이상 상한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절강은 경영층과 업무 골간주식 대부회사를 장려하고, 조건에 부합한 기업은 선진현역에 빚진 작은 대부회사를 설립하도록 했다.
온주는 국가에 지원한 작은 대부회사 자금원시험, 절강성 정부의 이 작은 대부회사 신정에서도 회답, 신정 규정, 작은 대부회사는 자주적으로 약간의 은행융자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급 관련 직능 부서에 동의, 주요 법인 주주주주에게 대출 동의, 이 동의, 우리 시내 범위 내의 작은 대부회사 사이에 자금 조정을 할 수 있다.
그 다음은 차근차근 융자 채널을 확장했다.우수 소규모 대출회사는 은행, 지방금융자산 거래 플랫폼과 협력하여 자산 양도 등 업무를 전개할 수 있으며, 환매식 자산 양도 업무 규모는 작은 대부회사의 자본 순액의 50% 를 초과할 수 있다. 조건에 맞는 작은 대부회사는 국내 외자본시장을 통해 시장의 융자를 장려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율을 통제하다
온주시위 당 교수 제갈준 교수는 본보에 따라 그 장악 자료에 따라 상하이 복건 등지를 비교한 상황, 절강소액 대출 회사의 수량과 발전 속도가 전렬, 온주 소액 대출회사 실천은 또 절강의 앞줄로 걷고 있다.
"현재 온주시에서는 22개 소액 대출회사가 경영 상황이 양호하고 있으며 2011년 소액 대출회사 시점 신고는 30개에 가까운 것으로, 저장성 정부가 시점 범위를 확대할 경우 2011년 온주시 소액 대출회사가 민간 자본이 100억 위안을 넘을 수 있다"고 말했다.제갈준의 표시.
한편, 본보에 따르면 2011년 10월 말까지 절강전성은 모두 210개 소액 대출 회사를 설립했으며, 그중 170개, 누적 등록 자본 345억 위안을 기록하며 전국에서 강소에 버금가는 30개 상장회사나 상장모회사가 상장해 소형 대부회사를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절강금융 정보에 따르면 절강성 전성 소대출 회사는 이미 16여만 가구 대출 고객에게 대출 융자 2936.3억 위안, 대출 총량은 전국 2위, 3년 동안, 성 소규모 대출 회사는 이미 누계로 민간 자본을 350억 위안에 흡수했다.
통계 데이터는 올해 3분기 전 성소 대출회사 평균 이율은 17%에서 18%로 집계됐다.이 이율은 소규모 기업에게 스트레스가 적지 않다.한편 절강은 소규모 대부회사에도 적선을 설치해 소액, 분산 업무도'삼엄금'을 설치했다.'삼엄금 '즉 대출 금리 인상 금리 엄금, 외상 대출 금리를 엄금하고 대출 자금이 거품산업과 민간 대출 시장으로 유출되는 것을 엄금한다.
- 관련 읽기
- 시장 연구 | 알리바바와 경동은 왜 자신의'친구권'을 확대하고 있습니까?
- 기업 정보 | UA 가 부단히 악화된 재무 상황이나 회사를 자금을 조달하게 할 것이다
- 시장 연구 | H &M 은 Zalando SE 를 인수해서 단판을 보완하는 건가요?
- 시장 동향 | 운동화 교역 플랫폼 Stockx 중국 진출
- 시장 동향 | 아름다운 우량품 깃발 아래 무인화물 프로젝트'미점'이 이미 밀기 시작했다.
- 전문가 시평 | 경동 유강동: 과학기술 광풍과 동네 생활 융합 과정에서 어떻게 이끌어낼지
- 시장 동향 | 바다의 집안은'남자의 옷장'만 하지 않는다?
- 전시회 동영상 | 제3회 중국 선전 국제 패션
- 구두시장 | 안디는 파마 의 가장 잠재력 있는 구매자 이다
- 신발 속달 | 아디나이크 판매상 보승 2017 유년불길한 재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