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파 신발 은 ‘ 허착실 ’ 에서 새로운 모드 를 시도해 보았다
최근 전통 업계에서 새로운 바람이 분다. 모두 잇달아 자사 브랜드를 내놓았지만, 이전과는 다른 것은 이것들이 있다
브랜드
(업계에서는'타타사'라고 불리며 인터넷 채널만 걷고, 스타일, 스타일, 정가, 관리 등에서 기업의 기존 선과 브랜드를 구분해 왔다.
명백히, 천주의 전통 기업은 본토복장, 제화 등 산업이 우세를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요".
가상 시장의 카드 만들기 운동에 새로운 운영 패턴을 시도하다.
'타사 '빨리 일어나요.
매크로 마카오 의류 방직은 대외무역업체로 최근 회사가 새로운 속옷 브랜드 ‘호주 퍼레이 ’를 내놓고 있다. 이 브랜드는 기업을 짊어지고 내판매 노선을 짊어지고, 인터넷 판매 중임을 맡고 있다.
이와 비슷해 제화업체에서 보다는 ‘ZK ’를 내놓으려고, 우속은 ‘U17 ’을 밀어내고 싶다.
사실 ‘ 타사 ’ 의 현상은 다른 산지에서 이미 나타난 적이 있다.
하문, 상객 찻물, 스파제카드, PBA 화장품 등 전국 B2C 기업들이 2년 동안 급부상해 전국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혁의 배경과 유구한 역사도 없고 브랜드가 쌓인 인터넷'녀석들'은 놀라지 않는 시선 속에서 급속히 장대하고 있다. 지금은 어떤 품종 중의 백미로 떠올랐다.
이들 인터넷 브랜드 는 대부분 2008년 경보적 으로 그 해 의 금융 폭풍 에서 주동적 으로 변형 을 찾 았 고, 대체로 네트워크 를 자신 의 전환 된 ‘ 홈 전장 ’ 으로 선택했다.
이 같은 바람도 샘저우의 전통 업계에 불거져 많은 기업들이 힘을 내며 인터넷 브랜드를 밀고 있다.
지난해 말 샘저우 패션 브랜드 ‘카빈 ’은 인터넷에서 자신의 ‘타오브랜드 ’를 선보였다. ‘2AM 새벽 2시 ’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더 많은 기업들이 이 새 상업기를 공유하는 것을 꾀하고 있다.
이'타오브랜드 '신군, 한편으로는 전통 기업, 기존 브랜드들이'선 하의 실체점이 인터넷점 충격을 받았다'는 난제 를 겪으며, 또 다른 방면에서는 대외무역형 기업에서 비롯돼, 인민폐의 부진에 따라, 대외 무역 형세는 점점 심각해지고, 그러므로, 그것들은 그것들을 끌어올렸다.
목표
현재 인기 있는 전자상거래를 겨냥해 새로운 이윤점을 발굴하려고 한다.
싸움 패턴을 피하다
추궁하여 천주 전통 구두업체'터치'는 양산에 몰린 냄새가 난다.
이들 전통 브랜드들은 전자상거래 부문을 설립하지 않기 전에, 중개상들이 이미 자발적으로 인터넷 비즈니스 루트를 형성하였지만, 이는 오히려 많은 불량 상황을 파생시켰다.
감시 기관, 정책 체계와 서비스 체계가 없는 규범, 상품 공급원, 가격 체계가 혼란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사실'전기상'이다."
서화한 책임자가 이렇게 말했다.
인터넷에 ‘이귀신 ’이 광범위하게 치솟는 가운데 ‘이규 ’들은 모두 억누를 수 없어 잇달아 자신의 전기상 계획을 시작하였다.
“ 지금 새로운 문제가 왔다.
전통 브랜드에 대해서는 선상에서 가격이 달라지면 인터넷 검색, 인터넷 검색, 인터넷 검색, 인터넷 목록, 인터넷 판매 기능이 약화될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 판매 기능이 일치하면 인터넷 쇼핑몰도 흡인력이 없다. 새로운 고객 그룹을 유치하기 어렵다. 인터넷 판매 채널이 재고만 처리할 경우 실체점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다른 분야에서는 브랜드 건설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한 의류업체 담당자 채씨는 ‘타사 ’라는 이유를 분석했다.
또 다른 원인은 원가가 틀림없다.
“이제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커녕 실체점 원가가 수십만원이다.”
채 씨는 인터넷 상점이 다르다고 말했다.
더 깊은 이유는 인터넷 쇼핑 업무를 하는 것은 새로운 브랜드의 성장의 지름길이다.
운영만 잘하면 새로운 브랜드는 온라인상에서 판매량과 브랜드의 축적량을 얻기 쉽다.
그가 말했다.
금후 또는 접속 실체점
"샤프샤프를 하는 것도 실체점을 어떻게 맞출 것인지 생각해야 한다."
소경은 앞으로 선상에서 선착에서 ‘ 타사 ’ 가 발전하는 추세라고 생각한다.
현실은 이 말을 증명하고 있다.
신흥의 망상들이 큰 고민을 겪기 시작했다.
먼저 급등한 광고 가격으로 마케팅 원가가 상승하면서 많은 전자상업계는 이미 브랜드 마케팅과 관리의 단판으로 늘어난 병목이 점점 눈에 띄고 있다.
한편, 첫 번째로 흥행한 B2C 브랜드는 자본을 축적한 뒤 잇달아 시선을 모아 실체점으로 전환 시도를 시작했다.
실체점 경영이 가져온 일련의 공급 체인 관리에 대한 문제와 관련해 인터넷 제품 전자상들도 전진을 모색하고 있다.
"이것은 실질적인 바둑이다."
업계인들은 “하지만 어떤 업태를 막론하고 이익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평가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다브랜드 유혹 & Nbsp; 기대 다자 다복
- 해녕피혁성 300점 앞선 할인
- 가방 소비 위과학 범람 & Nbsp; 업계 중권 단말기 규범 표준
- 야촌: 중국 성장은 더 큰 위험 & Nbsp 에 직면했지만 내년 상반기 예상은 이자를 낮출 수 없다
- 대외 무역 난국 에서 생산에너지 과잉 우려 를 나타내다 & Nbsp; — 방복업 생사 시속 승급로
- YIWU & Nbsp; H & G & Nbsp; 2011 & Nbsp; 1 & Nbsp & H & G & Nbsp
- 호문 복장이 ‘중저단 괴짜 ’를 둘러싸고 있다.
- 이색 여장 심양점 개업 & Nbsp; 브랜드 동북 포석
- 원가 가 대폭 상승 & Nbsp; 올 겨울 의상 상승 열기 가 시장 을 휩쓸었다
- <금릉비사 > 진해루는 명령 &Nbsp; 민국 기파오 를 연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