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페자 시스루 룩 대담하게 놀라 비주얼 & Nbsp & 꽃미남 패션 감각

2011/11/17 17:36:00 26

11월 16일, 한 유명 잡지는 타이베이에서 주년 파티, 오페자, 그리고

장애가

임희레, 우백 등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이 잡지는 줄곧 전위적 풍격을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행사 당날 밤, 오페자를 배합 주제로, 결국 반투명한 기습을 하였다

예복

선보이며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대담하게 시도했다.


  



 


오페자비 시스루 대담하다 깜짝 놀라다 돋보이다 꽃미남 패션감각 족하다


오페자는 과감하게 출국해 ‘꽃미남 ’으로 여태까지 패션 달인으로 불리는 오페츠로, 이번 러브콜에 참석해 잡지에 맞춰 꾸준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기 위해 스타일링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반투명 드레스를 선보이며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대담하게 시도, 전체적으로 인륜 초조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과감한 옷차림에 기자도 오페자씨를 위해 땀을 흘렸지만 안전한 조치를 취하는 그녀는 안심하시고, 사실 안전하다고 말했다.

오페자는 이 잡지와 여러 차례 함께 호흡을 맞춘 옛 친구로 그동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오페자씨 대머리 스타일을 통해 이 잡지의 표지 창의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페자는 대담하게 시도해 영국의 행동 아티스트 데니엘 리스모어와 호흡을 맞춘'꽃미남'의 스타일로 최신 재킷을 촬영할 예정이다.

{page ubreak}


  



 


오페자비 시스루 대담하다 깜짝 놀라다 돋보이다 꽃미남 패션감각 족하다


이날 밤 행사는 주걸륜이 열린 레스토랑에서 열리고, 주동의 박쥐차도 이번 행사의 움직임이 되어 처음으로 실물을 본 오페자는 "너무 멋있다!"라고 호소했다. 친한 친구대반'강희가 왔다'에 대해 기자가 방송에 나올지 묻자 "죽어도 안 가겠다"고 농담을 했다.

오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서로의 많은 비밀을 잘 알고 있었고, 오페자는 솔직한 대S 가 방송에서 비밀을 터트리고 있다.

오페자는 "크기 S 가 무대에 오르면 미칠 것 같다"고 직언했다. 만약 큰 S 가 정말로 그녀를 초대하면 일주일 전에 큰 S 에게 경고를 보내며 함부로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임희레 반투명 블랙 실크 드레스 위아래 모두 시스루 & Nbsp

스타 옷장
|
2011/11/17 11:01:00
73

호스옌 PK조 후 정수문 &Nbsp

스타 옷장
|
2011/11/17 10:22:00
31

소장미 폭유복 현신 섹시 비율 유암 &Nbsp

스타 옷장
|
2011/11/17 9:14:00
34

저우쉰 아침 두의품 & Nbsp

스타 옷장
|
2011/11/17 8:44:00
13

장쯔이 잘생긴 비주얼 바짓가랑이 꽉 & Nbsp; 유역비는 요염한 모습을 보였다

스타 옷장
|
2011/11/16 10:20: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달달한 가인 은복숭아 모던 사진 로켓북.

《무측천비사 》는 후난위성TV에서 열연 중이며 양귀비에 이어 은복숭이가 다시 대량으로 유명 인물 무측천을 연기하고 있다.현재 은복숭아 모던의 사진이 공개되고, 때로는 섹시하고, 모던하면서도 모던하고, 작은 여자의 어여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무측천비사'가 히트된 은복숭아 모던히히트룩북 {page u break}'무측천비사'가 히트되고 있는 은복숭아 모던히히트 Lookbook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