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비단: 진흥의 길이 얼마나 어렵겠는가

2011/11/22 10:15:00 20

저장 성

비단의 집 의 곤혹


항저우와 비단의 인연이 오래되었다.

일찍이 5,000여 년 전에 항주는 바로 중국의 것이다

실크

무거운 땅.

현재 중국의 항자호 3대 실크 생산지 중 항주의 비단 브랜드가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시대 변천.

과거에 항주는 ‘ 비단의 집 ’ 이었지만, 현재 서호 변의 관광객은 여전히 살 수 있었다

스카프

비단우산은 물론 전국 다른 곳에서 파는 것과는 달리 ‘스카이우산 ’이 나일론으로 많다.

이것은 정말 유감스럽고 마음이 아프다.


금융위기에서 항주의 실크 산업도 세례를 한 번 겪었다.

심견 항주 부시장

금융

위기 중 기업은 특히 중소기업이 양처럼 취약하고, 정부는 세심하게 보호해야 한다.

그는 본토기업과 국제거물들은 늑대와 황양과 같다는 비유한다.

늑대와 황양은 천적, 늑대는 황양을 먹어야 한다.

늑대가 없으면 황양이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살아남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인가? 사실은 정반대로 늑대를 잃고, 황양은 기체가 쇠퇴하고 경쟁력을 잃고 언젠가는 죽는다.


이 비유는 항저우의 실크 산업에 있어서 더 잘 어울리지 않는다.

바로 ‘늑대 ’가 생겨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고, ‘양 ’은 활력과 생명력이 있다.

항주의 본토기업이 하는 것은 결국 양들이 늑대로 변하고, 제품 구조, 기술 혁신, 개조 등 각 방면에서 국제 대기업과 경쟁하는 실력을 갖추어야 불패의 땅에 세울 수 있다는 것이다.


스스로 기회를 창조하다


최근 몇 년 동안 항주 각급 정부 와 관련 부문 과 비단 기업 과 밀착 협력 을 파악 하 면서 발전 기회 를 갱신 발전 이념, 혁신 발전 패턴 은 정책 조립 과 기업 부식 방면 에서 공학 을 했 다. 지역 브랜드 홍보 홍보, 인재 양성 등 방면 도 별도 없 은 데 없 은 데 따라 항주 특색 의 비단 산업 공략 을 형성 특유의 산업 진흥 모드 를 형성 했 다.


한 해 한때 중국 국제 실크 박람회 및 중국 국제 여장 전람회가 항저우와 국내 실크 업계의 한 차례의 축제.

무엇보다 항주의 사박회는 또 여장 전람회와 결합하여 열린다. 이에 심견은 항저우에서 유구한 역사와 연면한 문화, 선전, 광주, 상하이 등의 여장산업보다는 항주 여장산업의 종합 실력은 강하지 않지만, 특색이 돋보이는 것은 오리지널 디자이너 브랜드와 비단 카드를 둘 다.


지금까지 항저우 실크 여장은 종상잠에서 실크 방직, 의류 디자인, 방직 기계 제조 등 완전한 산업 사슬, 전체 규모 이상 실크 여장 업체 약 2200여 명, 2010년 총 생산액은 1930억 위안에 이르렀으며, 전체 시장의 총 생산액의 17%,'비단의 부와 여장'은 이미 항주 도시의 또 하나의'금명함'이 되었다.


인재 양성 방면에서'코코콘 컵 '중국 국제여성 디자이너 대상 대회는 무시할 수 없는 밝은 빛깔이다.

고급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복장 설계 대회는 이미 6회를 개최하였으며 지금까지 24명의 우수 설계 인재를 선발하여 국제 일류 설계대학에 가서 공부했다.

이 20여 명의 행운아가 귀국한 뒤 항주의 여장기업에서 주력 디자이너나 독립 창업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page ubreak}


과학의 합리적인 산업 발전 계획은 항주 비단 산업이 안정적으로 나아가는 기초이다.

실크업체 다속 중소기업의 현실을 겨냥해 항저우는 중소기업의 융자난에 대해 적지 않은 정책을 내놓고 구체적인 실시에서 세밀하게 완화하고 기업융자조건과 문턱을 한층 조정해 금융기관이 보증서 대출, 수출 주문서 담보 대출, 그리고 견적 대출 등 방식으로 기업융자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항저우 시의 실크 산업 체인의 각 절점의 발전 태세는 모두 뚜렷하게 호전되고, 각 정책과 조립 서비스의 성과가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강렬한 기운과 한줄기 숨을 쉬다.


“ 비단 제어 ” 는 어떤 사람들이 비단 에 대해 짙은 녹지 않고, 버리지 않는 ‘ 애정 ’ 을 가리킨다.

비단의 ‘돈길 ’이 없기 때문에 버리지 않고 비단의 적막으로 ‘열애 ’를 줄이지 않는다.

항저우에는 이런 비단 제어가 많다.


현직 항주시 실크 협회 회장, 원만사리 그룹 사장은 바로 이곳의 대표적인 자리다.

그는 항저우에서 태어났고, 현재 절강 김부춘 그룹 회장 겸 총지배인이다.


이는 국기업소공장에서 공장장을 만들었고, 기업을 크게 크게 하고, 외상 독자기업에서 총지배인을 맡고, 기업을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 중국 비단 업계의 실력이 가장 강한 ‘직업 경영인 ’을 알며, 천명의 해에 재창업을 택해, 민족 실크 기업의 중임을 맡았다.

지금은 김부춘을 이끌고 자원 재결과 산업 사슬의 통합을 탐색해 중국 실크 기업을 대대적으로 새로운 길로 옮기고 있다.


비단 사업에 집착하는 가족 사업가들은 만사리의 창시자, 만사리 그룹 이사국 회장 심애금 주석, 1975년에 대교 비단 공장을 창설해 소기업이 무성하게 되어 무수한 만사리 실크로드를 이끌어 30여 재기를 지키고, 절강실크로 올림픽에서 활기를 불어넣었다.

전국 인민대 대표로 임한 기간에, 국가가 115 '기획강요에 특히 ‘ 실크 ’ 2자, 전국 수십만 잠뽕 양식 가구, 수천 개 실크 기업이 발전공간을 넓혔다.


실로로 걸어오는 디자이너도 만만치 않은 대표 인물이다.

2001년 국가'금상상'을 수상한 중국 우수 디자이너 오해연은 원적 항저저우로 돌아와 어릴 적 성장한 서호에서'동양견국'이라는 쇼를 개최하며 화려한 당시의 중국 의상 디자인계를 열었다.

현재 그녀는 여전히 끊임없이 실크로드를 연구하고 있으며 올해 실크 및 여장전에서'2013 봄 여름 중국 실크 여장 트렌드'를 선보였다.


금융 위기의 담금질 아래 항주 비단업은 특수한 탈바꿈기에 들어섰다.

이 곤경의 전통 산업은 사람들에게 큰 기대를 받는다.

다행히도 실크 산업은 이러한 중류지주들이 버티고 있고, 항로를 파악하고 있는 이 복식의 옹용 `국수 `는 반드시 새로운 실크로 나설 것이다.

  • 관련 읽기

신강 병단의 올해 면화 총생산은 125만 톤의 & Nbsp; 8.7% 증가할 전망이다

기타
|
2011/11/22 10:07:00
11

장쑤 성

기타
|
2011/11/22 9:59:00
33

안휘성 방부시 신발 시장 조사 보고서

기타
|
2011/11/22 9:32:00
21

호북 방직 은 12 5 '기간 에 낙후된 생산에너지 를 분명히 한다

기타
|
2011/11/22 9:18:00
22

중국 니트 의상 명성 — 안양

기타
|
2011/11/19 16:12: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복교회는 가짜 명품 의류 판매 플랫폼 & Nbsp; 호문 의류 도매 시장이 창궐했다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광동완시 정부와 호문진 정부가 주최한'제16회 중국 (호문)국제의류거래회'를 개최했으나 국무원의 휴가배치와 배치해 내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