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르헨티나 는 용년 설날 묘회 를 개최한다

2012/1/22 16:32:00 9

부에노스아이리스 1월 21일 (보도원 유수훈 기자 펑준양)이 중국 음력 용년 설날 을 앞두고 아르헨티나 화교 중국인

수도

부에노스아이리스는 용년 설날 묘회를 개최하며, 한 해 한때 신춘가절을 경축하였다.


중국 주아르헨티나 대사는 절회 개막식에 참석해 아화교 화교 화인 및 아르헨티나 민중에게 세배를 했다.

은항민은 현재 더 많은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설날 절회에 참석해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싶어하는 것은 중아 양국 관계의 날이 밀접해지면서 양국의 다른 문화의 융합을 더욱 구현하고 있다.

그는 새로운 한 해 동안 중아 양국의 협력이 더욱 안정되고, 양국의 발전이 더욱 번창하기를 바란다.


은항민은 이후 부시 공공용지국 국장과 싸이 성티리와 함께 장룡점정을 하여 사절회의 서막을 열었다.

현지 화교 화교 화인들은 아르헨티나 예술가들과 함께 관객을 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연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무용용 사자에서 현대가춤까지 중국 쿵푸부터 아르헨티나 탱고까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중아 양국 문화적 특색을 충분히 드러냈다.

현장 관중들은 흥이 넘쳐, 때때로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이날 부에노스아이리스

중국

성과 인근 바란카스 드 벨겔라노광장과 벨겔라노 기차역에 등채를 장식하고, 연두에 매달려 있으며, 중국과 대련연연화가 붙어 있는 중국 설날 원소는 중국 도시 지역의 설날 기운이 가득하다.

절의 노점 에서 중국 전통 분식, 특색 음료 및 중국 풍격 을 띠고 있다

복식

공예품과 모두 유람하러 온 아르헨티나는 사람들을 망설이게 했다.


바란카스 드 벨겔라노광장에서 관광객이나 잔디밭에 누워 멋진 프로그램을 감상하거나, 노점상 앞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르는 등 날이 점점 늦어도 관광객들은 흥미를 잃지 않고 절회 관람객들이 오히려 많아지고 있다.

많은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화교 중국인들과 함께 설날을 나누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있다.


현지 주민 페르난다는 홍보서를 통해 설날 묘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게 된 후, 지대에 네 식구를 데리고 달려왔다.

페르난도는 중국 음식을 좋아하고 중국 특색 수공예품을 수집하는 데 열중하다고 말했다.

이번 설날 묘회 개최 장소는 더욱 넓어졌고, 더 넓은 곳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오후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부에노스아이리스시의 중국성 제6회 설날 절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날 묘회는 1월 22일까지 계속된다.

  • 관련 읽기

세계 10대 괴이한 해 야식 풍속

세계 시각
|
2012/1/22 14:07:00
2

혼혈'인형 '레드 태국 최고 섹시 NO.1

세계 시각
|
2012/1/22 10:06:00
9

파리 가을 겨울 남장주: 코트 새 스타일

세계 시각
|
2012/1/21 18:35:00
2

印度棉纺织业债务重组迫在眉睫

세계 시각
|
2012/1/20 16:32:00
8

필리핀 은 바나나 와 파인애플 섬유 를 이용하여 환경 보호 방직품 을 생산한다

세계 시각
|
2012/1/20 11:30: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Dior 브랜드는 새로운 후계자가 급히 필요하다

새 패션주가 다가오면서, Dior 브랜드의 미래가 어떻게 기획될지 초점이 된다.John Galliano 는 지난해 3월 1일 브랜드에 의해 해고되었고, 다음의 창의총감에 대한 각종 추측과 억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