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르 이여성의 성공사
이여성 30년 동안
야고르
세계 최대의 복장 기업으로 만들다
30년 전 그는 지청이 청춘 의류 공장으로 진입하여 노동자를 만들고 30년 동안 청춘 의류 공장을 이끌고 적극적으로 탐색하여 한 마을을 소공장으로 발전시켜 세계 최대의 의류 기업으로 발전시켜 부동산, 국제무역, 주식투자 등 여러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바로 야고그룹 회장이자 이여성 회장이다.
이여성은 공화국 창립 60주년을 맞아 하향 지청에서 업계 선두자의 불평범한 경험을 돌이켜보고 신선하게 알려진 옛일을 그린다.
당시에 거센 파도를 만회하여 재능을 나타냈다.
이여성
상해에서 태어났고, 집에서 남매는 네 명이다.
1958년 이여성 8세 때 온 가족이 상해에서 영파로 이사했다.
열다섯 살 때 이여성은 은 현까지 등대 아리리 리리리 마을에서 새치기 농사를 짓는다.
15년 뒤인 1980년 이여성은 진에서 만든 청춘 복장 공장에 왔다.
당시 청춘 의류 공장은 2만 위안의 지청 안치비로 겨우 건설되었다.
작업장은 마을 테라스에 있는 지하실, 재봉틀은 모두 자기 집에서 이사 왔고, 주요 업무는 다른 공장을 위해 반바지, 반소매를 대리 가공한다.
부지런한 노력으로 이여성은 공장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재단팀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러나 머지않아 업무가 중단돼 100여 명의 지청이 실업에 직면했다.
이여성은 우연히 동북에 한 공장이 협력 파트너를 찾아야 하고, 자진해서 끈을 불러 연락을 했다.
몇 차례 우여곡절 끝에 이여성은 이 원단 가공 업무를 받았다.
반영파로 되돌아온 후, 상대는 가공 원단을 12톤으로 보내는데, 이여성은 디자이너이자 스케줄러 노릇을 하고 각 코너를 잘 안배했다.
그 해 결산하여 공장 의 이윤 은 수만 위안 에서 20만 위안 까지 급격히 증가하고, 노동자 의 월 임금 은 20여 위안 에서 70 80 위안 까지 올랐다.
동북의 이 업무는 기업이 절세생할 뿐만 아니라 이여성의 잠재적인 경영관리의 재능을 드러내 이여성은 모두의 신뢰를 얻게 했다.
근로자의 일치 제안 아래 이여성은 청춘 의류 공장장을 맡았다.
이여성은 공장장을 맡은 후 경영 재능을 충분히 펼치는 무대가 있었다.
당시 청춘 의류 공장에서는 자본, 기술, 관리 경험이 없는 상황에서, 그는 모두를 이끌어 ‘학습 노선 ’을 이끌었다.
그는 당시 상해의 동행을 겨냥하여 그들에게 학습과 협력을 추구했다.
이여성의 경영 하에서 1982년 청춘의류 공장과 상하이 와이셔츠 공장 개설에 나섰다.
3년 간의 협력은 청춘의류 공장을 수백만 이윤을 벌여 노동자들이 기술과 품질관리 경험을 배웠다.
이여성은 1986년 독립 브랜드'북륜항 '셔츠를 발굴한 후 전국 시장의 인기를 끌었다.
이듬해 북륜항 셔츠가 국가 상업부에 통보되어 전국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알려졌다.
1989년 《 북륜항 》 의 셔츠는 연간 300만 건에 달한다.
1989년 이여성은 또 국제동행의 선진기술과 관리를 겨냥해 파트너 마카오 남광을 도입해 청춘의류 공장의 발전을 가속시켰다.
이듬해 청춘의류 공장은 야고로 개명되었다.
수백 명의 백만 부자를 창조하다
이여성 눈에는 1993년 아고르 발전의 이정표다.
그 해 야고르는 제도를 바꾸었다
주식제 기업
지분 집단화를 이루고 야고르 1998년 출시와 대발전을 위해 기초를 다졌다.
아고르를 규범으로 개조하는 지분제 기업을 이여성이 홍콩에서 한 번 고찰하는 것이다.
1988년 이여성은 홍콩에서 홍콩의 주식제 기업 재산권이 뚜렷하고 시장 메커니즘 운행 규범을 고찰했다.
이는 이여성을 건드렸고, 영파로 돌아와 재산권에 명백한 향진 기업 아고르에 대한 지분 개조를 결정했다.
당시 여러 요인의 규제를 받았기 때문에 이여성은 야고에서 1차 주식제 개조로 성공하지 못했다.
1993년 국가 출범 정책은 주식제 발전을 촉진하도록 요구했으며, 당시 영파시는 집단 지분화 시점을 찾아야 했다.
야고르는 영파시의 첫 시험점기업이 되었다.
기업소유권 지분 분배 방안을 제정할 때 이여성의 기업 재산권 귀속 문제는 이번에도 좋은 해결책이 있다.
이여성은 "1992년 평동지 남순회 연설 이후, 당시 주개방안을 논의한 향진 지도에 대해 사상이 해방되었고, 우리는 15분만에 자산의 재산권 문제를 해결했다.
야고르의 일부 자산 25% 는 진리 소유이며, 75% 는 기업 직원들의 소유다.
기업자산 귀속과 구분을 논의하지 않기 위한 어려움을 해결했다.
1993년 3월 31일 지분제인 아고르가 정식 등록했다.
이여성의 추억은 1993년부터 2002년까지 당시 시장공간이 지분제 개조 후 아고르에게 매우 유리하다고 말했다. 당시 판매는 매년 90% 이상의 속도로 증가하고, 이윤은 매년 80% 이상의 속도로 증가했다.
1993년, 우리는 2600만 위안의 자산만, 현재 우리 순자산은 150여 억 위안, 총 시가가 200여 억 위안에 달한다. 작년에 최고 700여 억여 위안, 홍콩 구룡창과 평등할 수 있다.
이여성은 특히 이번 주가가 기업 재산권 귀속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노직원을 지켰다.
그는 기자에게 “당시 나는 직원들이 주식을 지킨다는 조건을 제시했다 ”고 말했다.
당시에 우리의 퇴직 노동자는 야고에서 10여 년 동안 일하고 떠난 후에는 아무것도 없었고, 나는 그들에게 신세를 졌다고 생각한다.
주식제 개조할 때, 나는 그들을 모두 모셔와서 그들도 모두 5000주를 넣었다.
이제 그들도 되었다
백만장자
매년 배당만 4만 위안 ~5만 위안이다.
야고르는 백만장자, 수백 명의 천만장자를 창출했다.
아고르의 발전에 대해 이여성은 결산하여 야고의 발전과 개혁 개방과 동기화한다고 말했다.
야고르는 한 시골 기업에서 지금까지의 규모인 것은 업계에서 선두병이라고 할 수 있다.
야고르의 성장은 완전히 시대적 발전과 사회발전의 한 사진이다. “ 우리는 매 단계의 성장은 당의 지도자와 개혁에 유익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