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리층의 최근 면화 저축 세부 사항 이 현저하다

2012/8/24 10:49:00 22

면방 기업수출 형세할당액

  

신청, 포기? 어려운 문제입니다.8월 23일, 산둥 일대의 대형면방직 기업보스 처는 최근 관리부서의 구두 통지를 받았고, 국가 발개위원회는 최근 최근에 40만 톤의 수입 면화 배당액을 초과하고 면방기업이 할당액신고에 착수할 수 있다고 증명했다.


“수출 형세는 엉망이다. 지난 몇 달 원가 부담이 너무 커서 자진적으로 생산량을 줄이고 약간의 주문을 포기하고 수입면배액을 신청할 것인지 생산량을 늘리는 것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이 사장은 말했다.


이 소식은 면화 무역상 초산에게 좋은 소식이다.40만 톤의 수입면배액은 어느 정도 산동 청도 보세항 창고에 압박되는 면화를 구할 수 있다.


초산 추산에 따르면 현재 청도항과 그 주변 항구에 체류한 면화는 50만 톤을 넘어 창고에 가득 찼다.


수입 면압항


청도 보세 항구 내에서는 면화 물류업체 청도 김우 물류 유한회사 창고 재고 직행창고 정상, 약 4만톤, 창고 용량의 극한입니다.전체 보세 항구에서는 모두 10여 개의 면화 보세 창고가 있으며 모두 김우 물류와 마찬가지로 가득 차 있다.


초산에 따르면 현재 항구까지 화물은 청도항 주변 보세창고로 미루고 있다.유방, 고밀, 치박, 청주, 우성 등지, 화물은 이 주변 항구 창고에 도착해 자연히 증가할 것이며, 방직 기업의 선출품도 불편하지만, 화물주는 이미 청도항 보세구 내에 빈 창고를 찾을 수 없어 주변 창고로 보관할 수밖에 없다.


9월은 국내 신면 상장시간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상황에서 5월 ~10월 수입면출고기이며 7월부터 7월까지 최고기간이 지나면 9월과 10월 재고는 거의 50% 정도 남았다.최근 두 달 동안 목화에 출고된 면화는 드물게 없어 현재 8월 말에 창고는 아직도 적재고 중이다.초산설.


초산은 청도 김우 물류창고 안에 보관된 약 600톤의 면화가 구매자를 기다리고 있다.이 화물은 최근 5월 파키스탄에서 사왔고, 도착 가격은 매톤당 1400위안 초반에 비해 국내 면화 당시 당 당 당 당 당 1900위안의 가격에 비해 매우 가격 우세하고, 쇼산은 모두 1000여 톤을 수입했다.


이후 8월 초까지 쇼산은 업계 지인 채널을 통해 방직 업체에서 500톤의 수입솜을 사들였다할당액.할당액은 매톤 2800원에서 3300위안의 불등이다. 그중 2800위안은 200톤의 할당액을 매입하고, 3200위안은 200톤의 배당액을 받고, 3300위안은 100톤의 배당액을 샀다."가장 높은 거래가 3800원이라고 들었는데, 그때 내가 안 샀는데 지금은 이미 4000원으로 잘렸다."초산설.


초산 본인은 소형 방적 공장이 있지만 면화 무역도 주로 수익 원천이다.올해 들어 50% 의 생산성을 유지하며, 대고객 수요를 보장하고 2010년 국내 면화 부족, 수요가 크게 상승할 때 회사의 수입 면이익이 꽤 많다.그러나 작년부터 올해까지 면화 무역은 이미 1000만 위안이 남았다.


이에 따라 파키스탄 1000여톤의 수입면은 청도에 깔려 초산은 속이 타오르고 있다.수입면 배당액은 비싸지만 쇼산은 여전히 500톤을 물고 수입면 원가 가격이 낮아 국내면 가격은 4500위안에 달하고, 게다가 배당가격은 여전히 수입면가격보다 낮고, 방직업체는 수입면으로도 좋다.초산설.


배급 거래는 일반적으로 대리 협의를 체결하여 대리 형식으로 진행된다.할당액이 많은 방직기업들이 외국 상인과 협상하는 능력을 갖추지 못하면 무역상에게 수입솜을 사러 간다.아니면 어떤 기업은 아예 할당액을 팔아 현금으로 환불한다.이 돈은 손에 쉽게 들어간다.할당액은 영원가이다.할당액을 파는 기업은 모두 돈을 벌어서 다시 이야기하자.이들은 면화가 필요해 신강면이나 땅면 등을 구입하거나 세관 면화를 구매할 수 있다.


무역상과 방직 기업의 거래는 때로는 브로커 (할당 브로커)를 통해 중매된다.브로커가 정보를 제공하고, 배당액이 있는 기업과 무역상에게 돈을 주고, 어느 무역상에게 돈을 주고, 방직기업의 할당액은 어느 무역상에게 팔린다.


“배당액을 받지 못해 40%의 관세도 직접적으로 통관할 수 있고, 원가가 너무 높아, 얼마 안 되는 이윤 공간이 있다.”초산은 신용장이 만료되기 전에 그는 직접 면화를 처리할 것이라고 말했다.{page ubreak}


 


  증배와 병행하다


40만 톤의 증가량 할당액은 초산 같은 면화 무역상들에게 제때에 비가 내린다.그러나 쇼산의 방적 공장은 너무 작아서 수입면배액을 받을 자격이 없다.이번에 새로 증진구 면배액은 가공무역할당으로 기본적으로 가공무역할당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가공무역할당을 신청할 수 있다는 소식도 있지만 일부 기업들은 수출 형세가 좋지 않아 양난한 상황에서 기업들이 신청을 포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떤 기업들이 신청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있는데 어떤 기업들이 신청을 포기하고, 만약 배당액을 받을 수 있다면, 항구에 남겨진 나머지 몇 백 톤의 솜이 구출되었다.”초산설.


이와 함께 초산은 업계 내에서 개정위 9월이나 100만 톤의 면화 비축을 투입하겠다는 소식이 전해졌다.관련 관리 부서는 최근 관련 저축 세부 에 대해 밀집 토론 을 제기 한 바 있다. 구체적 저축 방식 은 투입 솜 배송 방안 을 모두 검토 하 고, 저축 가격 관련 부문 도 의견 이 높 았 고, 주로 1600 원 /톤은 18500 /톤의 존재 논란 이다.


쇼산은 국가가 국방솜을 동시에 던지고 수입면배액을 증발하는 것은 방직 기업의 원가 압력을 완화시키기 위해 당분간 방적기업에 이롭지만 국방면은 1600원 /톤으로 투매되고 많은 수입무역상들의 수입 면이익 공간이 줄어들 수 있을 정도로 비싼 수입면배액액을 더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중국 방직공업협회 부회장, 중국 면 방직업협회 명예회장 서문영 회장은 수입 면배액을 증발할 수 밖에 없다고 판단했다.현재 우리나라 면화 수입은 할당액과 미끄럼세의 이중 관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배당액은 결구에 따라 배출되어 면화 수입량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있다.


그러나 면가, 근로자 임금, 종면 비용이 대폭 상승하는 상황에서 국내외 면화 가격은 장기간 고위권을 유지하기 때문에 수입 수준세는 이미 실시되지 않은 필요가 없다.


이에 따라 서문영은 정부가 수입 규준세를 조정하고 인면보조금으로 바꾸는 것도 농민의 재목을 보호할 수 있고 방직 기업의 이익도 배려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면방직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국내, 국제 두 시장의 면화를 적극 사용하여 국가가 적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국제 면화를 구매할 것을 권장해야 하며, 비축량은 적어도 국내 2개월의 양을 보장해야 한다.면화수요가 좋다.


 

  • 관련 읽기

중국 방직품 및 구두류 기업이 유럽과 미국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원천에서 잡아야 한다

업종 규범
|
2012/8/23 15:18:00
23

9월부터 소흥 시내 날염 폐수 강제 감축 15%

업종 규범
|
2012/8/23 9:46:00
28

棉花市场形势严峻,政府部署新棉收储运销工作

업종 규범
|
2012/8/23 8:36:00
36

백화점 B 류는 여전히 노점 판매 무표품 을 횡행하고 있다

업종 규범
|
2012/8/14 8:43:00
21

A 급 3세 이하 영아 아동복 금지

업종 규범
|
2012/8/14 8:39: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나라 방직 경제의 상반기 운행 상황 탐구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 경제업이 직면한 형세를 분석해 방직 경제 운행 형세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하반기 경제 추세에 대해 예측 의의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