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행 브랜드 라랑니에게 잉글랜드 범을 입는 것을 가르쳐 준다.
연예계의 어떤 팔목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스타가 입으면 가장 큰 특징은 대다수의 시각 효과로 시선을 끌었다. 그들의 이목구비와 옷차림의 디테일은 오히려 무거웠다.
트렌디한 남자가 추구하는 효과가 분명하다.
진정한
패션
남자는 절대 저렴한 비누 드라마의 주인공이 아니라, 한눈에 ‘맨 ’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의 카리스마를 모공과 골수에 스며들게 하고, 점적 디테일 속에서 천천히 발휘해야 한다.
한 남자의 기질이 좋은 옷으로 받쳐야 한다.
다양한 의상 스타일에서 자연스럽고 우아하고 함축성,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인륜범의 의상이 패션남자로 떠올랐다.
또 19세기 영국 빅토리아 시대 귀족세가의 풍조로 21세기 동반구를 풍미하고 패션의 원소로 녹아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받고 있다.
인륜범, 그 때 남자의 생활 방식
체크 셔츠, 작은 발바지, 검은 테두리 안경, 점프 리듬, 영식 록, 환율
지금의 영륜범은 이미 빅토리아 시대처럼 한눈 팔지 않고, 마치 지금의 평범한 + 문예 청년들이 즐겨 보는 생활방식이 되었다.
대표적 인 인륜
남성복
브랜드 라랑니는 중국에서 갓 상륙한 지 1년이 되었는데, 이 디자인팀 전체가 영국에서 온 브랜드, 런던 옥스퍼드 스트리트의 패션 방향, 특히 대표적인 인륜학원 바람은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 그 색조, 순백, 순백, 은홍색, 네이비블루 등 차분한 색조 위주, 패턴은 스트라이프와 네모드 위주로 가볍고 레저, 청춘 활력, 차분한, 빈티지 않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체 스타일의 클래식, 우아하고 차분하다.
이에 따라 라랑니의 잠금 목표 군체는 20 ~30대 젊은이들의 옷차림에만 열정이 넘치며 독립과 자유를 숭상하고, 대중에게 호응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기를 갈망한다.
사실 소위 인륜 기질은 신사, 약간 냉담한 내재미외산에서 사람들에게 주는 강력한 개체의식의 겉모습이다.
그래서 영륜 스타일의 대표는 일종의 기질, 일종의 문화, 이것은 한일 패션 의상에서 해독할 수 없는 망태다.
라랑니 브랜드 관계자는 이성 중 감성은 인륜범의 특질이었고, 라랑니룩이 소비자에게 표현한 소구로, 한편으로는 보수와 조심스럽게 입고 세부적인 세부사항에 신경을 쓰지만 번거롭지 않다.
한편 ‘잉글랜드 펑크 ’는 선봉적 과 동시에 ‘미국 펑크 ’보다 깔끔하고 깔끔하고, 가죽, 좁은 청바지, 여위고 창백해 보이기도 한다.
한일과 컨셉이 일찌감치 크림 소생에 이르면 영륜범은 의심할 것도 없이 남자를 냉정하게 만들었다. 또 ‘차가운 톤의 웜톤 ’을 뒤섞은 후, 그 안개도 런던특유의 우울함과 히스테리의 남성의 기질이 뛰어나며, 자연히 많은 여성의 숨겨진 모성애의 정을 불러일으켜 뜨거운 인기를 얻게 된다.
라랑니는 남자 하나하나 모두 인륜범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유롭고 우아하고 편안한 편입니다. 라랑니의 인륜아에 대한 세련된 총결산이자, 런던 옥스퍼드 블록버스터 브랜드의 스타일링입니다.
마치 영국식 록음악은 매혹적이고 부드러운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하고, 라랑니의 의상 스타일은 인륜 삼도 가장 히피 대학도 가장 엄격한 풍조, 브랜드 판별도가 매우 강하다.
남성의 57%가 자신의 스타일의 의상을 찾지 못한 것으로 집계됐다. 83%는 자신의 옷에 적합하지 않은 옷을 선택하는 데 낭비했다. 62%는 일이 바빠서 자신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았다. 전국 최소 1억 남자의 셔츠 사이즈가 틀렸다. 10개 남자 중 흰색 양말에 검은색 구두에 세 가지 습관이 있다.
물론 네가 여자친구가 있다면, 모든 것을 처리하기 쉽다.
그러나 네가 아직 없다면 라랑니에게 어떻게 꾸미는지 알려 주어야 한다. 한 남자가 옷차림에 노출된 냄새를 보여준 것은 젊은 여성의 마음을 직접 사로잡을 수 있다.
아마 한국 뮤직비디오 속 스트리트남 비대판의 스타일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혹은 가끔 흑인 힙합의 군더더더기 스타일을 유의할 수도 있다. 또는 일과 번거로운 액세서리.
하지만 그것은 다 지나간 시간이다. 이제부터는 인륜범이 패션의 대명사다!
라랑니 (천고양이 상성: http://llanne.tmall.com /) 브랜드 관계자는 인륜범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필요한 외투는 보통 면질에 묶인 양복이다. 이런 차림 자체는 영국의 신사문화와 관계가 있다.
양복이 없다면 스트랩 재킷이나 무칼라 클래식 재킷도 좋다.
하지만 모든 것은 몸을 묶고 슬림하고 복고해야 하며 남성의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극간주의는 인륜 패션문화의 정수였다.
바지, 라랑니의 디자이너는 청바지가 마땅치 않다고 말했다. 그것은 미국 문화의 상징, 전통적인 면 캐주얼 롱바지는 이상적인 선택이었지만, 살이 빠지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아니면 또 힙합이 된다.
물론 바지를 마른 것을 고르는 것도 이유가 있다. 어울리기 때문이다.
구두
제일 좋은 게 최고야.
이 모든 것이 복고적인 맛의 구현입니다. 당신이 나이키 한 쌍을 입으면 발밑이 눈에 띄는 호칭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어색한 일인가! 어떠한가, 이런 여러 가지, 남자들의 옷차림이 디테일 속에서 품위를 드러낼 수 있을까?
이 가을 겨울, 라랑니를 따라 함께'런런범 '일어나!
- 관련 읽기
- 광고 대작 | 王培沂借杨幂光 服装品牌Alex Wang走红
- 직원 | Macy’s梅西百货2014财年收益预期最新出炉 预期仍裁员2,500人
- 기업 정보 | 헝봉 방직 최신 개발 6 가지 사선 신제품 감정 통과
- 혁신 발명 | 첫 번째'커피사 산업 연맹'은 상해에서 성립을 선포하였다.
- 특제 취재 | 장서 전방'유아 붐 '
- 효율 수첩 | 전문가 소개 는 고효 로 의류 점원 단수 와 손님 단가 방법 을 조절 한다
- 보전을 경영하다 | 타오바오 옷 가게를 열어 상품 구입 기교가 세 개 있다
- 보전을 경영하다 | 유명인 모집: 에이전트 온라인 여장점은 네 가지 위험에 주의해야 한다
- 옷 개점 | 운동복 가맹점 판촉 행사 3대 법보
- 마케팅 수첩 | 전문가: 스포츠 브랜드 인기 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