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파의 복장은 이미 포옹하여 국제 시장에 진출하는 나팔각에 나섰다.
'text -align: left'을 통해'300여 명의 보스 포트 조합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w.sjfzemcom)'의 의상 분배 브랜드, 위중구 개협파파 의상 회장 등의는 선두자
'p `p `
'center '' src = 'src ='uploadimages /2012 /2012 /2012 12121212075555555.jpg' '' '-'cenenter' -'center '-'src ='src ='
'p `p `
'text -align: center '중경항 제의회사 사장,'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u p.aaas 협협회'를 통해'분위파 의류 협회'를 <당의>당의>
《p 》 등의는 이전에는 모두 중경복으로 광저우, 항주, 우한 시장의 복장을 모방하여 현재 위위파의 복장을 반대로 하여 항파, 한파 등 복장을 패러디한 대상이 되었으며, 위파파의 정품 복장 도시로 매일 작은 산으로 옮겨 외지로 보내는 대포를 매일 볼 수 있다.
시장에서 매일 외지 시장에서 디자인을 탐색하는 ‘피규어 ’를 볼 수 있으며, 충칭 부동산 복장은 결국 대외적으로 “ 이것은 충칭 생산의 복장이다 ” 고 당당하게 말했다.
바로 < p >
은 4년 전 여천문 시장의 의류 가공 경영자가 모조품으로 생활하고 있다.
현재 위파 복장은 전국 의류 시장이 다투어 구매와 패러디 대상이 되어 위파 의상 기호가 전국을 부르고 있다.
어제 충칭항파 제의회사 사장, 위중구 개협 의류 협회 등의회 회장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유파파 의상은 현재 포옹이 국제시장에 진출하는 나팔을 불었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의 작은 재단이 조천문을 떠돌기 시작하였다 `
은 등의의 의류 사장을 말하여 그를 모르는 사람이 몇 명도 없었다. 그는 중경항파 제의회사 사장뿐만 아니라, 유중구 개협 의협회 회장이기도 했다.
바로 < p >
< 17세 고등학교 졸업 후 부모님은 손재주 가 있는 요리를 배워 먹는 생각이 들게 하고, 덩의는 현지 재봉사를 따라 해 < a target = "> u blank > href ="htttp://wwww.sjfzxm.com > 을 따라서 < < 현장을 만날 때마다 교사가 가장 붐비는 거리에서 봉제 두 대의 봉틀을 만들어 옷을 만들어 지내고 있다.
덩의는 비교적 배우고 관찰을 잘하기 때문에, 얼마 안 되어 그가 출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현장을 만나자 그는 혼자 거리에서 업무를 수행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당시의 의상 스타일은 비교적 간단하고 남성의 중산복, 여성의 플레어바지'이다.
덩의는 이때부터 의류 생애를 시작했는데, 이 일은 8년이고, 그도 현지에서 이름난 작은 재봉이 되었다.
바로 < p >
은 그러나 덩의는 작은 재봉을 달갑게 만들지 않으며, 그는 더 큰 야심을 가지고 있다.
그는 여천문 의류 장사가 잘 된다고 들었을 때, 그는 의연하게 자신의 작은 재봉소를 끄고 대중경을 휩쓸었다.
바로 < p >
은 1992년 25세의 덩의는 여천문 옥상화원 거래구에 옷 도매를 하나 빌려 왔지만 덩의는 며칠 동안 흥분하여 잠을 못 잤다.
바로 < p >
《p 》 당시에 그도 다른 도매를 하는 사장과 마찬가지로, 별도로 집을 세내어 10여 대를 사서 재봉틀을 몇 대 고용하였는데, 어떤 디자인이 잘 팔렸는지 즉시 집으로 돌아가 패널을 만들고, 밤새 몇 명의 노동자들과 함께 가공하여 다음날 노점상에 이 디자인의 옷이 출현되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f.aastap.’을 가트트트트위트 트트위스트 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랩' ‘<<
은 "복장 가공 고생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담배를 한 대 켜자, 덩의는 천천히 말하며, 주인과 노동자가 함께 공장에서 잠을 자는데, 보통 한 방 안에서 아래는 재봉틀을 하고, 위쪽은 떨어진 다락방에 가득 차서, 다락방에 차갑판이 놓여 있고, 일만 있으면, 주인과 노동자는 냉판판에서 뒤척이며, 이런 음식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 상황에서, 현지인의 이미지에 ‘벌탄탄 ’이라고 표현했다.
바로 < p >
<옛 도시="" 개조와="" 도시화="" 건설에="" 따라="" 봉우리탄=""> 을 임대하면 안 된다. "등의와 많은 의류 사장이 같은 길을 따라 솥과 바가지와 재봉틀 등 설비를 메고 새로운 공장을 찾아 18년 동안 덩의는 7차례 이사했다.옛>
바로 < p >
은 “ 이사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이사할 때마다 30 -50만원을 든다 ” 고 말했다.
덩의는 기자에게 돈을 주고 7번 이삿짐에 280만 원을 써야 하는데 이 금액은 완전히 일정한 규모의 현대화 공장을 건설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또 덩의는 아직도 낙담하게 발견되었는데, 당시 조천문에 수천 명의 의류 사장이 모두 표절과 항저우화물을 모방하여 생존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위해 가공한 것이 없으며, 외부에서는 중경산복으로 포장된 길이 갈수록 좁아졌다.
바로 < p >
< 포옹을 울리며 변위 의상 이 기호 를 울리다.
이듬해, 위파의 정품 의류 도시는 또 300여 명의 사장을 가입하였는데, 이로써 위파의 의류가 마침내 자신의 집을 갖게 되었으니, 모두가 함께 등의와 중구의 협위파의 의류 협회 회장을 추천하였다.
{page break} < < >
바로'strong'의 의상이 전국을 울리는
이 이때 덩의와 한 대패의 힘이 깨달았고, 그들은 현대화된 산업집단 신공장구들을 위해 달려갔다.
지난해 바남구 목동에 위치한 경방용 의복성 종목은 통과, 이 의복성은 총 7제곱킬로미터, 1기 2제곱킬로미터, 의류 및 관련 산업 사슬 부품 생산, 연구 및 전시 및 전자상무에 집중될 예정이다.
바로 < p >
<팝>은 위파의 정품 의상 도시의 이 플랫폼을 팔았고, 옛날 작은 작업장은 이미 큰 공장으로 변했고, 옷차림이 맵시 있고, 오만젤, 산그레아, 티왕화 등 하나하나 유파 의상 브랜드도 우후죽순처럼 우뚝 솟아났다.팝>
트위스트 복장은 자기 (a target)="(u blank)'href ="http://wwww.sjfzm.com)"의 디자이너 < a & 현대화 가공 설비를 가지고 있는데, 연간 매출액상 천만, 심지어 상위위위위위위권의 유명 브랜드가 월봉 수십만으로 광주 등 연해도시를 훨씬 넘는다.
바로 < p >
‘p ’은 “예전 매일 3 ·40벌의 의상을 판매하는 것이 매우 기뻤는데, 지금이 좋을 때는 하루에 3 ·4천 벌을 판매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변위파 복장 은 스타일 이 새롭고 변화 가 빠르고, 일 이 좋아 전국 시장 을 추켜올리며, 원판하얼빈, 심양, 광저우, 선전, 난주 등 전국 시장 을 떠받들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의상이 국제시장에 진입하기 < < < < < strong < 의 >
‘p ’은 국내 시장을 열어 물미와 값싼 위파 의상도 점차 국제 주문서에 접촉하기 시작했다.
“우리 회사와 다른 여러 기업들이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옷을 모두 외국의 주문이 있다.”
등의는 주로 베이징의 중개시장을 통해 소개하고 있으며 주문서는 주로 러시아 및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왔다.
"우리 눈은 국제시장에 내려야 하는데 지금부터는 위파 의상이 본격적으로 국제시장에 진출하는 호각이다."
덩의가 말한 이 나팔은 몇 가지 방면의 목소리가 있다.
바로 < p >
‘p ’은 먼저 바남 목동에 위치한 경방복장, 덩의설은 이곳에 현대화된 화원형 복장 공장뿐만 아니라 전국 의류 산업 사슬에서 온 모든 원자재 판매, 그리고 의류화 플랫폼, 전자상무 플랫폼을 전시하고 있다.
이 복장 도시가 건설된 후 매년 국제 패션문화제를 거행하여, 위파 의상과 국제패션계가 연결된다.
그 다음은 해외의 유명 '' (u blank 'http: www.sjfzm.com' '패션 디자이너' '' '' '-(a /a' '중경' 'http: www.sjfzffzm.com' '디자이너' '디자이너' '' '-'a' '' '' 중경절 '' 중경'을 위해 복장 설계 능력과 등급을 높였다.
바로 < p >
'p'은 지난 7월 등의와 복장 50여 개 의류 업체 사장이 한국 서울 성동복성을 고찰하고 의류성 담당자 최채환 교수와 교류했다.
지난달 한중 패션인재개발원 허영구 원장과 브랜드 디자이너 총리는 유혜옥을 전문적으로 고찰하고 협의를 나누며 현재 초보적으로 인재 도입 합의를 거쳐 내년에 구체적으로 실시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주세강 한국 명보 2014 봄 여름 패션 원단 전시회 참석
- 보물을 배합하다 | 유행에 옷을 입는 것이 너에게 많은 매력을 더하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꽃다운 기질과 코디가 완벽한 풍채를 뽐냈다
- 협회 동태 | 국가 가죽 질검 센터 와 충칭 가죽 기업 과 교류 를 벌이다
- 이번 시즌 유행 | 매력 이 사사 사 사 사 사 사 치장하여 여름 의 정취 가 드러나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 치맛옷 이 찬란한 스타일 이 유행하고 있다
- 산업 투시 | 방직 의류 기업 은 주업 과 부업 의 관계 를 잘 조정해야 한다
- 지방 핫점 | 노포피혁 기업 오염 정산 정비
- 협회 동태 | 2013 진피 로고 연도 대회는 광저우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 이번 시즌 유행 | 2014년 봄 여름 리넨 원단 프린트 트렌드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