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화 평가 절하 는 중국 수출 에 대한 압력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2 /2013 2013 2013 2013 2013 2013 2013 2013 2013 33.jpg' -'
'선진국 화폐의 경쟁 평가 절하로 수출을 주요 동력으로 하는 신흥시장 국가에 영향을 미친다.
일부 개발도상국은 1930년대 이웃을 위해선 무역전이 재연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고, 또 많은 경제학자들이 중국을 비롯한 신흥국가들이 유동성 범람의 충격을 겪을 것이라는 우려가 적지 않다.
바로 < p >
'p'm.com /news /index.as.as.a as (Ahref ='http:'http:'sjfzexm's /news /index.as)'의 cj.as'를 어제 취재할 때'엔화 절하'가 중국 수출에 미치는 엄청난 압력을 과시했다.
바로 < p >
'엔화 약세'가 한국에서는 일본 제품과 경쟁이 가장 치열한 경쟁을 벌이기 위해 우리나라도 본국 화폐 약세를 유지하기 바란다.
이에 따라 중국의 저단적인 제조업, 노동밀집업이 이른바 고급 제조업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싶다면 한일'뚜껑'을 지속적으로 받아 중국 미래산업의 업그레이드 난이도가 급증하면서'중등 수입함정'도 위험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노정위는 어제 마치 분석했다.
바로 < p >
‘p ’은 단기, 중기, 장기, 엔화가 약세를 유지하고 중국에 있어서 모두 재난이다.
중국은 일본 산업 내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_uc.as `를 비롯해 `의 무역 `을 비롯해 `을 비롯해 ` 중 일분쟁 후 일본 기업이 동남아아로 이동하기 시작하여 중국 수출이 득을 얻기 어렵다 `
노정위는 어제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엔화 평가 하락이 가져온 외부 유출효과는 다음과 같은 3개 방면: 다른 나라에 평가 압력을 줄 뿐만 아니라 환율전, 무역 마찰이 증가하고, 둘째는 글로벌 단기 자본 유동 규모와 파동성을 더하고, 셋은 글로벌 에너지와 대종 상품의 가격을 크게 흔들어 중국을 포함한 국가에 입력하는 인터플레이션 압력을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중국 사회과학원 세경소 국제투자실 부주임 장명은 어제 신화사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일깨우쳤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노정위와 함께 일본의 양화 완화는 자본이 중국에 유입되고 유입 증가, 유출, 유출, 유입, 유입, 유입 국면을 증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엔화의 약세'는 달러, 유로와'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p.aas)'를 뜻하는 `원화 `를 의미하는 `를 의미하며 `는 `A ` 등의 강세를 유지하기 위해, 중국 경제가 회복된 배경 아래에서 중국은 국가자본을 흡인력을 가지고 있지만, 엔화의 약세는 중국 수출과 더 장기적인 문제를 가져, 위안화의 가치 상승을 원하지 않는 배경 아래 국제자본은 어쩔 수 없다.
또 다른 신흥경제체에 있어서 평가절하의 기회를 더 많이 잡아서 수출을 개발할 수 있으며 국제자본이 다시 유입될 수 있다.
노정위가 어제 발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