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올해 온라인 쇼핑몰 의류 거래액은 4000억 위안이 될 것이다

2013/9/30 22:40:00 15

온라인 쇼핑의류 거래전자상거래

‘p ’은 모두 알고 있는데 전자상거래의 대세는 이미 막힐 수 없으며 의류 업계는 그중에서도 상당한 가능성이 있다.

에리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전체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거래 규모는 11840억 5000만원으로, 의류 쇼핑몰 시장 거래 규모는 3188.8억 원으로 26.9% 보다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최대 품질을 기록했다.

바로 < p >


‘p ’의 전기상 플랫폼들은 분명히 큰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얼마 전 인터넷 연합에서 추동 신상품 발표회가 열리는 것은 전기상들이 처음으로 선착장을 시도한 방식으로 신상품을 상장하고 일부 신상품 상위선에서 5할인 판매됐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c.aastp "(경동상도시 는 금년 이래도 양복 품종을 추진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에 `strong `의 선상 `strong `가 `가 `을 대표님 `


바로 `strong `전제품 호탈시장 `


‘p ’은 광저우 의류 생산업체 대표가 기자에게 현재 의류 업체들이 모두 대플랫폼의 협력을 추구하고 있으며, 의상선 하단에서 보통 두 달 앞당겨 시즌 신상품으로 접어들지만, 이들 신상품은 일반적으로 할인하지 않고, 의상 매장의 주요 이윤 원천으로, 이미 옷가게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최후의 옷가게의 마지막 ‘자유지 ’가 된다.

바로 < p >


'p'은 이번 의상 브랜드 연합 업체로 선 하의의 마지막 진지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반면 경동은 지난해 5월 ‘브랜드 직판 ’ 채널을 본격적으로 ‘의상성 ’으로 개정했다.

새로운 상위권의 채널 주파수 의상, 신발, 가방의 패션 종류, 이러한 행동은 경동에서 여성 사용자 시장을 개척하고, 금의류 시장을 대대적으로 파고드는 것이다.

키다리의 천고양이가 더 많은 의상 브랜드들이 쟁탈한 떡떡 떡.

바로 < p >


‘경동복성 ’이 출국한 지 한 달 남짓한 달여 만에 의류 매출액이 전년대비 800% 증가했다고 발표하였다.

당당인터넷은 "의상 이익은 시간표를 만들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CEO 이국경은 의상 품목의 업적을 공개적으로 언급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의상 증속 급속 < < < < < strong >


대표님 `strong `왜 전기업체가 의상업을 계속 조준하는 건가요?` `


'EnfoDesk 이관지고에 따르면'2013년 2분기 중국 B2C 시장분기 모니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 2분기, B2C 시장의 의류 거래 규모는 494억1억원으로, B2C 총체거래액 31%보다 2012년 동기 130% 증가한 것은 19.6% 증가했다.

바로 < p >


‘p ’은 당당당으로 도서 이윤을 지탱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올해 3월 의상 품종을 도서, 모유 외에 3대 핵심 품목으로 정식으로 선언했다.

복장 업무는 지난해 10배로 늘어났고, 올해 2분기 의상은 이미 플랫폼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했다.

바로 < p >


‘p ’은 9월 초 천고양이의복장 사장이 한 공개석상에서 올 상반기 천고양이 복식업계 매출액이 500억위안에 가까운 하반기 매출액이 연간 40% 이상을 예상하고 있다.

바로 < p >


'천하 인터넷 업체 데이터 분석사 겸 수석기자 양흠은 전자업체의 발전을 설명하며 지난해 의상 비즈니스가 전체 복장 소매 시스템의 침투률이 20%가량에 이르렀고 백화점 이런 업적은 20%에 달했다.

백화점은 중국에서 이미 수십 년 동안 발전했지만 전자 상거래는 몇 년 동안 발전했다.

이런 추세로 5년 이후 어떤 상황일까. 우리가 생각할 만하다.

바로 < p >


‘p ’은 2012년 중국 의류 업계 전체가 17.7% 증가해 처음으로 20% 아래로, 대형 소매 매장 판매량이 크게 떨어지며 1999년 이래 사상 최저인 중국 온라인 쇼핑몰이 1조47억, 인터넷 쇼핑몰이 2조47억 네티즌이 인터넷 쇼핑몰, 의류 전자상무가 2012년 66.4% 증가했다. 특히 빠른 패션, 운동과 캐주얼 의상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선 밑 `


바로'strong `의 의상회사 실적 부성장 < < strong >


의 `선상 가격은 선 아래보다 10%-20%, 실체점 수가 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 `

상술한 복장 생산 기업 대표가 말했다.

바로 < p >


< p > 중금 회사가 발표한 2013년 중보실적 미리람 보고서에 따르면, < a http / / wwww.sjfzm.com / news /index 유c.aaas > 브랜드 의상 < 브랜드 < 의 중보실적 증가 속도가 < < 심지어 대면적 감소.

그나마 국내 유명 의류 업체들이 올 상반기 중보 실적을 예고해 다소 달라졌다.

이 가운데 메르스본웨이 중 보업 실적이 48% 하락했고, 아고르는 10% 하락했고, 구목왕, 중국 리랑, 베테랑 실적은 각각 13%, 21%, 23% 하락했다.

바로 < p >


은 브랜드의 의복이 좋지 않은 실적에 대해 중금회사 보고서에 따르면 주로 복장 단말기 소매가 약할 정도로 가맹 상신심이 보편적으로 낮다고 분석했다.

하반기 업계의 전망은 여전히 낙관적이다.

이 보고서는 해외 수요가 여전히 불확실성을 갖고 있어 가맹 상신심은 여전히 보편적으로 저조해 하반기 회사의 실적이 상반기에 늘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의상 조준전자상 채널 < < < strong >


은 뿐만 아니라 전통문점의 관점 조차도 기업의 실적에 영향을 미쳤으며, 전기상 플랫폼과 호흡을 넓혀 의상 업체의'구명 볏짚'이 되었다.

업계 관계자는 "청재고는 여전히 많은 의류 브랜드 전기 채널의 주요 취지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파트너, 여모독이 신속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의류 업체가 전통 백화점에 입주하는 비용이 갈수록 높아지고, 게다가 판촉, 관리 등 고액 비용을 포함해 기업이 부담스럽다고 지적했다.

전자상들은 이 요인에 제한되어 가장 빠른 전파, 최대 확장 속도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전기 상업에 영합하여 큰 물결을 일으키고, 타오바오, 범객 등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서 최근 몇 해 동안 의상 브랜드가 잇달아 자신의 전문 전기업체 운영팀을 설립하여 잇달아 ‘터치 ’를 이루고 있으며, 이녕 진비스, 메르스방위, 신고조, 귀인조 등이 7필, 특보 등 신발 브랜드 업체들도 잇달아 전자 상거래를 사업부로 승격시키고, 그룹 회장이나 부총재가 직접 관리한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그들도 단상 가격 체계를 조율할 수 있는 타격을 입히는 것은 선상 가격 체계의 충격을 자조 판매 플랫폼이나 외부 쇼핑몰 업무, 화상 플랫폼 등이다.

‘문도 ’가 없는 전통 의상 업체들은 ‘감전 ’에서 활루를 만났다.

이녕 전자상 책임자는 이직, 보희조 등 전기업체 사이트가 여전히 참담했다.

이런 상황에서 전통의류 업체들이 전기 플랫폼의 협력을 구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입관 지고는 복장 종류가 물류 운송에 편리하여 모리는 3C 품류가 높기 때문에 대형 B2C 플랫폼을 끌어들이고 개방플랫폼의 운영 패턴을 통해 빠르게 규모를 확대한다고 분석했다.

이외에도 유제품은 1분기 미용시장에서 두드러진 실적을 보여 더 많은 경쟁자들이 브랜드 특매의 패턴으로 막바지 시장에 진출한다.

당당당, 범객성품은 각각 상위품, 간편환 채널, 발력의상 미품 시장.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대추세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p ’이 < < < < < < < < ttttp >


'p `strong `는 고속 발전기 < < < < strong >에 포함되어 있다


은 시장 구도에서 보면 중국 B2C 의류 시장은 여전히 천고양이의 유독 비율이 75.2%로 2위 진영 유품회, 텐센B2C 등 기업보다 훨씬 높다.

2사분기 활약, 미용품 환율 채널 출시, 의상 품목 매출 50% 상승, B2C 의류 시장 점유율은 0.16퍼센트 상승했다.

이관지고는 브랜드 특매 패턴의 핵심 경쟁력은 공급업체 자원, 유품은 우선 공급업체 자원 측면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갈수록 많은 경쟁자들이 가입하면서 점점 약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바로 < p >


‘p ’은 예신과 합동업자 왕단칭이 신속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플랫폼의 우위를 촉진하며 의류 품종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규모가 성장하는 중요한 수단이지만 브랜드, 상가와 소비자인지지 등 각 방면에서 더욱 노력하고 승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의 의류 전상들의 시장 수요는 아직 고속 발전기에 처해 있으며, 앞으로 한동안 고속 성장을 유지할 것이다.

미래의류는 여전히 B2C 시장의 중요한 품목으로 플랫폼형 전자상경쟁의 중점이 될 것이다.

또 일부 의류 업계의 수직전기 업체도 전문화를 통해 자신들의 시장 지위를 점차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바로 < p >


'p'은 업계의 진일보 발전에 따라 경동, 당당당대 등 플랫폼이 한층 더 개방됐으며, 업계가 새로운 경쟁구조의 변화를 맞을 것으로 믿고, 경동, 당당당당 등 전업체 대상도 잠식 타오보 (천고양이)의 시장점유율을 흔들지 못하고 있다.

일부 우수한 수직전기 업체도 시장에서 자신의 지위를 차지하게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고교 기숙사 6명 57초 무료 패딩 6장 가져가세요.

뉴스 택배
|
2013/9/30 22:21:00
18

중국 고교 방직품 디자인 대회 개최

뉴스 택배
|
2013/9/30 20:30:00
18

한파 복장 의 소경 은 지역 브랜드 의 상업 계기 를 띠고 있다

뉴스 택배
|
2013/9/30 19:50:00
10

'미로 '구도가 처음으로 200여 명의 남자 브랜드를 깨뜨렸다.

뉴스 택배
|
2013/9/28 21:42:00
18

노인들의 실제 의상 소비 수요

뉴스 택배
|
2013/9/28 21:21: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이다해는 18 숙녀방 대변인이 된다

중국 숙녀복 선두 브랜드 18숙녀방이 광저우 백운국제회의센터에서 성대하게 뉴스브리핑을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한국 거성 이다해가 브랜드 이미지 모델로 모델로 브랜드 국제화 과정을 열었다.이와 함께 18숙녀방은 같은 기간 2014년 여름 신상품 발표회 및 주문회 및 패션의 트렌디한 신장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