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게 안내 구입 교묘하게 말하다 신속하게 판매 업적을 높이다

2014/1/12 16:19:00 67

상점 안내 구매말솜씨판매 업적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c.aaaaaast `` ` ` ` ` ` ` ` ` ` ` 의 안내 구매 `는 ` `

구매 안내가 부당하다면, 가게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많은 고객이 유실될 수 있습니다.

아래 작은 편집장은 일부 안내원의 말을 총괄하여 거래가 성사된 기교를 맺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 < < < 의


'p'의 첫 번째 상황은 오히려 고객의 반감을 불러일으킨 것이다.

고객이 카운터에 다가와 구매를 안내하여 “ 무엇을 사세요? ” 라고 묻자, 고객은 이 말을 듣고, 받아들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 안 사면 안 되는 거 아니야! ” 라고 묻자 쌍방이 모두 난처하다.

바로 < p >


'p'의 두 번째 상황은 영업이 바쁘거나 다른 객관적 조건에 영향을 받아, 때로는 구매 안내가 모든 고객들에게 자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의 세 번째 상황은 어떤 고객이 상품만 보고 구매하는 것도 아니고 안내문도 아니지만 상관하지 않는다.

이 상황에서 우리는 때를 잘 찾아서 물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tp'을 통해 ```가 바로 매장 앞에 머무르면 고객 수용 상품이나 다른 고객과 상담 상품을 제시할 때 고객이 카운터 앞에서 구매 안내를 하는 좋은 시기다.

언어는 반드시 문명, 예의, 성실, 친절, 적절한 호칭으로 첫 말을 해야 한다.

예: 아가씨, 선생님, 무엇을 원하십니까? 완곡하게 언어로 주동적으로 변합니다.

캐비닛 안내가 상품을 정리하고 있다. 카운터 앞에 손님이 왔을 때 고객은 안내 구매를 했다. "아가씨, 이 옷 좀 가져와봐."

안내는 바로 정리된 상품을 내려놓고 걸어야 한다. 옷을 내려놓고 물었다. “당신은 입으세요?”라는 물음은 완곡하고, 수동답변을 주동적 으로 돌리면 전체 서비스 과정을 순조롭게 기초를 닦을 수 있다.

기민하고 임기응변하다.

구매 안내 고객 에게 묻는 말 은 '아가씨, 무엇을 사세요?' 선생님, 무엇을 사려고 하지 않으십니까?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물음변은 바로 < < < strong > 의 < 의 >


‘p ’은 손님이 상품을 선택할 때 가격을 너무 높게 구매하는 질문에 두 가지 답변이 있다. ‘이런 제품은 가격이 조금 높았지만 품질은 좋다 ’고 답했다. 또 다른 하나는 ‘이런 상품은 품질이 좋지만 가격은 좀 높아야 한다 ’다.

이 두 마디는 앞뒤가 뒤바뀌었지만 인상은 전혀 다르다.

바로 < p >


바로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aaaaaaas /aaast ='http:'h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c.aastp)'를 통해'상품품질 을 알 수 있습니다.'좋아요. 가격도 비싸도 살 만하다.

고객의 표정에 따라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다.

고객의 반응에 대해 안내하고 고객의 질문에 대답해 고객의 질문에 대한 고객의 태도를 파악하기 위해 자신의 대답 방식을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구매 안내 사항에 대해 “내가 어떤 꽃색이 좋을까?”라고 안내 손가락을 한 가지로 고객에게 “ 이런 색깔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십니까?” 라고 말하자면 고객이 “ 괜찮다. 정말 예쁘다 ” 고 덧붙여 구매를 안내하면 계속 소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 안내가 소박한 꽃모양을 고객에게 보여 주신다면 고객이 보기에 눈살을 찌푸리면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고객이 이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선명한 화색으로 고객의 구매 정서에 더욱 영향을 끼쳐야 한다.

바로 < p >


‘p ’은 매장을 떠나려는 고객을 보내는 것에 대해 상당히 예의 바른 송별언을 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한 예의 있는 의미가 풍부하다.

관심성의 송별.

이런 배달은 특수 고객과 부주의한 고객에 쓰인다.

만약 노인 고객의 언행이 느리고 기억력이 강하지 않으며, 배달을 안내할 때 친절하고 관심을 갖는 생활어로 "나리, 잘 받으세요, 천천히 가세요!" 이런 송별어는 단어의 선택, 어조의 운용에 매우 적합합니다.

부주의한 고객이 상품을 골라 구매를 마칠 때 구매를 안내하는 것은 "아가씨, 돈을 잘 담아서 물건을 잘 가져다 주세요. 안녕!" 이렇게 고객들은 안내 의사를 제때에 깨우쳐 감사의 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관련 읽기

의류 가게의 경영도 판촉 방법을 해석하여 정교하게 운용하다

경영 공략
|
2014/1/11 21:13:00
46

店铺经营成功与找好货源关系密切

경영 공략
|
2014/1/10 20:06:00
48

의류 판매 연관 실적 이 큰 스퍼트 를 너 는 준비 를 했느냐?

경영 공략
|
2014/1/7 19:00:00
99

옷가게는 팁을 많이 팔고 가장 돈을 벌게 하는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영 공략
|
2014/1/5 16:25:00
175

매가가 어떻게 아동화의 판촉을 잘 할 것인가

경영 공략
|
2013/12/22 10:13: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가게를 명절에 어떻게 쇼윈도우를 수리합니까

잘 된 쇼윈도에는 옷과 모델 구도를 정시에 갈아입어야 하며 소비자들의 시각 피로를 피하고 소비자 가게에 신제품 상가 있는 느낌을 주며 팝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 관련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이어 세계 의상 후드 모자망의 작게 엮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