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리 구 방직업은 유럽연합 생물 살멸제 법규에 대응한다
‘p ’은 최근 성 비즈니스청에서 온 소식에 유럽연합이 발표한 < a http / / www.sjfzm.com / news /index _u.aas > 의 생물 살멸제 법규 < 직물, 가구, 가구, 비닐, 고무 등 9가지 제품에 중대한 영향을 끼쳤으며, 수출액이 약 200억 달러에 이른다.
"코교구역은 대부분 방직품, 의류 등을 수출하고 모두 이 법규의 관할 범주에 있다."
코브리구 비즈니스국 관계자는 이 새로운 법규에 적극 대처하는 것은 코브리지구 방직 업체에 유럽연합 시장을 수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통행증 중 하나로, 기업에 대한 경시할 수 없다고 일깨워 주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 생물 살멸제 법규 < < < < strong >
바로'strong `의 방직 의상 관련 `가 `의 `
‘p ’은 유럽연합 생물 살멸제 법규가 2013년 9월 1일부터 정식으로 시행되었으며, 유럽위원회가 2년 간의 과도기를 주며 2015년 9월 1일 미리 평가와 완선작업을 끝낼 계획이다.
유럽연합 화학품 관리서 (echa) 도 2015년부터 이 법규 실시 상황에 대해 검사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이 법규의 적용 범위는 원생물 살멸제 지령에 생물 살멸 용도가 있는 유효한 성분 (활성물질)과 생물살멸제 제품 자체를 포함해 생물 살멸제 처분을 늘렸다.
“생물 살멸제 처리물은 중국 기업에서 유럽연합 제품을 수출하는 중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한다.”
해당 부문에 따르면 코브리 지역 산업관계는 방직품, 의류, 가죽, 고무, 가구, 이들 제품에는 대부분 생물 살멸제 처분 또는 생물 살멸제 처리를 포함한 부품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유럽연합은 가교 방직품이다 < < strong >
바로 < strong >의 < < < < < < < < < 의 < 의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as)'의 수출 업체에 따르면'htttp:'www.com /news /news /news /index)'
금융위기 직전에 유럽연합 시장은 코브리구 방직품 수출 첫 시장의 위치를 점유하고 있었고 이후 동맹시장에 따라 매년 10억 달러의 수출액은 코교 방직품 기업에 대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2년 동안 유럽과 미국 시장이 회복됨에 따라 유럽연합 시장의 수요가 커지면서 지난해 코브리 지역의 유럽연합 시장 수출 방직품은 11억 2천만 달러에 달하며 동기 대비 16.22% 증가하면서, 코브리 지역의 수출 평균 5퍼센트 가깝다.
"EU 시장이 코브리 구의 방직품 수요가 나날이 눈에 띄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즈니스국 관계자는 신흥시장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유럽연합 시장이 코브리 수출업체에 대한 유혹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EU 제품 수출이 일단 생물 살멸제 처리나 생물 살멸제를 첨가했다면 법규에 해당하는 처리 물품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고 밝혔다.
업계 인사들은 코브리 구 기업이 유럽연합 시장을 수출하는 데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strong `대외무역업체 < < < < strong > 에 포함 < < < 의 >
사전의 strong ‧ 과도기 잡기 적극 대처 < < < strong >
‘p ’이 법규가 시행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우리 성 기업은 현재 이 법규에 대해 많이 이해하지 못하고, 인식과 대응 조치에 대해서는 아직 위치가 되지 않았다.
만약 적극적인 대응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과도 기간이 만료되면 관련 제품의 수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는 유럽연합 시장의 위험을 높일 것이다.
얼마 전 성 대응 기술적 무역 장벽 정보 서비스 플랫폼은 이미 국외 기술적 무역조치 빨간색 경보를 발표했다.
바로 < p >
의 관련 부서는 이 법규에 따라, 코다리구 수출 중 90% 이상이 방직품, 의류 등을 생산과 저장소에서 생물살멸제를 사용한 물품을 모두 관할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기업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작업에 나서야 하며, 제품의 규제 범위가 있는지 명확히 확인하고, 조건이 있는 생물살멸제 생산업체는 < a href = "htttp: wwww.sjfzm.com / news /index 유s.a a s.aaast > 에 포함되어 있는 < 미루어 EU에 대한 허가를 받아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라이브러리 | 찬엘 하이라이트 쇼 패션만 하면 진짜 절대?
- 무한 | 일본 동급백화점 우한 진출 계획 2016년 정식 영업 계획
- 스타덤 | H &M 2014 겨울 신상품 앨범 노출
- 진열하다. | Ermengildo Zegna 가 14가을 겨울 쇼윈도 전시
- 종업원 천지 | 디자이너 John Galliano 패션 강호
- 패션 인물 | 미셸 대패 디자이너는 백악관에서 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 광고 대작 | 초모 애목예 최신 패션 대작 암흑 유혹
- 광고 대작 | 카미라 루딩턴 오프숄더 섹시'오션 '커버.
- 아동복 가게 | O1T2014 가을 데님 세트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 사장 인터뷰 | Coach总裁:从受挫公务员到千万年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