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무역구 가 사치품 이 중국에서 새로운 성장점 이 될 수 있을지 얕은 분석 이다
‘p ’은 현재 상하이 자무구 내면세 상품 쇼핑몰이 진척되지만, 관련 사치품 채널, 중개상 등은 자유무역구 상품전시 기능을 잘 보고 자유무역구 개발에 적극적으로 입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래 1 ~2년, 소비자들은 자유무역구에서 가져온 30%의 사치품 구매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재부 품질 연구원 원장, 사치품 분야 전문가들이 현재 보면 국제 브랜드가 자무구에 대한 반응은 열렬하지 않으며, 자유무역구에 진출하는 대부분 사치품 공급 사슬상, 중개상, 판매상이라고 보도했다.
바로 < p >
은 지난 1월 중발 상업관리그룹이 올해 말 상하이 금산구 단풍진에서 아시아 최대의 패션 분화센터에 투입될 예정이었으며, 주영 사치품 및 패션 상품의 분화 및 자영업에 나선다.
일제히 이 분양센터는 자유무역구에 1만 6만 평방미터의 보세창고를 세울 것이다.
이 분양센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초 사치품 평행으로 수입한 현대화 공급 사슬을 창건할 것이라는 의미도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의 사치품 브랜드 도매상과 브랜드점은 유럽 등 원산지로 뛰어갈 필요가 없다. 상품 흐름을 상하이에서 직접 가능, 소비자는 현지에서도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치품을 누리고 있다.
바로 < p >
‘p ’에서 비즈니스 관리그룹의 정호주는 “일선 사치품이 특히 톱급 사치품의 모리는 매우 낮아 10% 이내에 있다.
하지만 오틀래스 (명품 판매 시즌, 하대, 단말품) 제품은 오히려 걷는 양으로 털리가 조금 높다 "고 말했다.
국제적 사치품 브랜드가 내륙 시장에 대한 태도를 망설이는 것은 관세와 물류 비용이 비교적 높은 원인이다.
바로 < p >
‘ p '(Gucci 상품이 한 가지 가격으로 5000원, 오틀래스 가격은 3000위안이다.
예전에는 세관이 정가에 따라 세금을 받는다.
정호주는 자유무역구의 새로운 정책에서 수입자가 세관의 요구에 따라 관련 재료를 제공한다면 세관은 실제 계약가격에 따라 세금을 징수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하고, 이로써 오트래스 상품의 수입 원가가 많이 떨어졌다.
바로 < p >
‘p ’의 정호주 (정호주)는 분양센터가 사치품을 보장할 수 있으며 특히 오트래스 제품이 지속적으로 안정된 공급품을 공급하고 엄밀한 질검 시스템과 고효단축안전 지불 방식을 제시하고 사치품 경영자에게 2차 포장, 사진 촬영, 포스터 코드 등 증가 서비스를 제공했다.
"아시아의 다른 국가의 구매자들은 분판센터에서 한 정거장의 구매, 샘플, 지불, 모든 상품은 구외보세고에 포함되어 있어서 물품은 입국할 필요가 없이 구매업체 소유 지역으로 직접 분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치품 분매는 단지 그 중의 일종의 업태로, 판매센터에는 소매 업적, 브랜드 부화 기지 등이 있다고 소개한다.
바로 < p >
은 지금 사치품과 관련된 실태가 대부분 고단 백화점, 오틀래스다.
정호주는 고급 백화점과 달리 분양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목표 고객들에게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다.
소개에 따르면 판매센터의 상품 범위는 빠른 패션 소비품이 경사치류 제품부터 중고단에 이르는 사치품이 포함돼 있다. 전통적인 백화점 업계와 오트레스점은 모두 전문적인 목표 고객군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의 자유무역구 내의 보세 정책도 상가를 끌어들이고 있다.
“옛날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stp `의 사치품 `가 `은 `가 입국하면 관세를 징수하는 것이 사치품 글로벌 조절에 적합하지 않다.”
정호주는 "하지만 현재 우리 상품은 자유무역구 창고에 도착하여 창고 내에서 사치품 경영자에게 2차 포장, 사진 촬영과 카피코드 등 증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아시아 다른 국가의 구매업체도 자유무역구 내에서 한 정거장 구매, 샘플, 지불, 모든 상품은 구외보세고에 포함되어 있으며, 물품은 입국할 필요가 없이 구매업체 소재로 직접 분산될 수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u c.aas >를 보면'보세구 /'의 전시 기능이 상당히 우월하다.
상품이 보세구에 진입하여 전시되면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등 다른 시장으로 전송될 수 있다.
이것은 이전에 해낼 수 없었습니다. 상품의 진관 시 세금을 받았기 때문에 비용은 이미 높였습니다.
정호주는 전기상들이 사치품 판매가 더욱 편리하고, 상품은 보세구역을 나가지 않으면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돌파라고 말했다.
바로 < p >
‘상해 무역 지구 ’는 사치품 전단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s.aast)’를 위한 ‘공급 사슬 ’을 제공했지만 소비자들은 자유무역구 ‘청소 ’를 위해 일등까지 더 기다려야 한다.
현재 자유무역구의 사치품 판매는 전시 기능에만 한정돼 면세상품 쇼핑몰이 개방되지 않았다.
“자유무역구 내의 사치품 판매는 주로 중개상을 상대로 상품전시와 중전의 기능을 시작한다.”
주정이 직언하다.
주정이가 보기에는 자유무역구에서 소비자에게 주는 실혜는 주로 기존의 사치품 가격 체계에 충격을 준다.
자유무역구 관련 재세, 상거래 혜택정책 아래 사치품 브랜드의 판매 원가가 떨어질 것이다.
자유무역구 내 상품은 내륙 점포 가격보다 30% 가량 싸다.
바로 < p >
은 분양센터 사치품의 가격은 분명 내륙 가격에서 가장 혜택을 받고 있지만 구체적인 혜택도는 앞으로 몇 달 동안 구체적인 세수 혜택정책에 달할 것이다.
바로 < p >
은 “ 정부는 자무역구 내에서 사치품 소매점을 건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순수한 소매점포가 아니라 보세구 안에서 전시와 판매를 할 수 있는 일정 세수에 대한 혜택을 얻고 있지만 이 계획은 아직 제대로 실시되지 않았다 ” 고 말했다.
중발 상업 관리 그룹 경영 이사, 정호주 총재 소개, 자유무역구 창립 소매업 최대 이호는 수입 상품의 진입, 외국의 성숙한 공급 사슬 플랫폼은 국내에서 설립될 수 있으며, 자유무역구는 수입 상품과 외국의 공급 사슬을 효과적으로 통합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시간의 원가 효율을 크게 높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런던 패션은'디지털 사교화'를 상연한다.
- 지방 핫점 | 한파 의상 심천 혁신'참담한 전장'을 피하다
- 시장 동향 | 대홍문 의류 상권 신변혁 재조 지역 견인력
- 업종 주식 시장 | '50개 '의류 소매액은 전년도 8월 대비 4.7% 의류 패널을 앞장섰다.
- 시장 동향 | 영국은 무료로 NO 가 시험 비용을 받으라고 무료로 말했다.
- 상가 속보 | 소닝이 손잡고 스웨덴 패션 패션 브랜드 리눅스.
- 신발 속달 | 서양 브랜드 발전의 길.
- 업종 투석 | 무역 장벽이 끊임없이 상승하여 내년 중국 무역 마찰이 더 많을 것이다
- 시장 동향 | 2014 봄 여름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아웃도어
- 시장 동향 | 童鞋产品线触角早教市场
- 스니커즈를 샀는데 냄새를 맡고 바닥을 닦아야 돼요.
- 경제 주기성 쇠퇴를 가장 방어할 수 있는 소매업종은 곤경에 빠졌다
- 78세 장애 노인은 8년 봉제 천여 켤레의 면화 를 만들었다
- 2014 1분기 길림성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전년도 대비 상승했다
- '2013년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남자 신발 브랜드 '득주가 영도 구두예요.
- 빨리 유행 압출 전통 백화점 은 점점 경계화 되고 있다
- 国内高端商场对接闽派服饰
- 여러 집 O2O 플랫폼이 잇따라 낙호 영파
- 피혁 거래 품종 첫 주 운행 안정
- 2013년 Q4 중국 B2C 의류 거래 596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