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는 공식 복장 스폰서로서 9년 연속 세계호전에서 전문 스포츠 장비를 제공해 10대 천수 -평량경기.
바로 < p >
'피크스 허지화'는 9년째 랜딩 경기를 연달아 하며 피크는 월드호전이 국제적으로 알려진 경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입증했다. 월드호전에도 피크가 국제브랜드로 성장한 경험을 입증했다.
미래, 피크는 양측이 더 깊은 협력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더욱 전문적이고, 더 유행하는 자전거 시리즈 신장 제품, 보급자전거 스포츠.
바로 < p >
사전의 이번 환경호전은 여러 방면에서 다시 업그레이드되었다.
경기 전체 코스 3591km, 그중 경기는 201km에 비해 200km 증가했다.
경기 상여금 출전액 총액은 지난 70만 달러에서 100만 달러로 증가해 상금 아시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높은 기준의 대회도 전 세계 50대 대열의 지원을 이끌어 환경호전은 사상 최고다.
바로 < p >
'피크 -천수 -평량경기'도 독특한 인문 자연풍광과 레이스 디자인으로 올해 일환의 중요한 관점 중 하나다.
이 경기단은 27킬로미터, 헌원고리청수현, 민족적 풍격이 짙은 장가천 회족자치현, 이 경관은 수미, 인문로에 몰려 기승자들에게 색다른 경연을 느끼게 된다.
바로 < p >
은 대회에서 유일하게 지정한 장비 스폰서로서 피크와 세계호전에서 공동의 분투목표인 국제최고급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이번 피크는 일환호경기 선수, 심판원, 언론 기자와 스태프들에게 전문 의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크의 디자이너에 따르면 피크의 이번 세계호수 시리즈 제품은 경사'녹색, 인문, 조화'의 주제를 둘러싸고 중국 서부의 자연풍광과 민족풍속 풍습을 결합해 전 세계에 중국의 문화적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한 의미다.
바로 < p >
‘p ’은 국가체육총국이 검운동 관리센터 주임, 월호대회 부주임 왕웨이 부주임에 대해 “ 13년의 발전, 세계의 독특한 매력으로 아시아 최고의 세계 일류로 성장하는 사이클 대회로, 일환호전은 패러디 가치와 전망이 큰 발전성으로 우리나라 고원 운동의 첫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크가 장기간 일환호전을 지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아디다스 독일이 네 번째 세계 챔피언 기념 셔츠를 수상 하기 위해서 < p >
'베이징시간 7월 14일 새벽 독일팀은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1 -0연장 시전으로 아르헨티나 팀을 물리치고 24년 만에 강력한 컵을 들어올렸다. 이는 게르만 전차 4차 염색 월드컵 우승으로 이탈리아 팀을 추평했다.
무엇보다 유럽 구단이 아메리카 대륙에서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로 < p >
'p'은 경주 후 독일팀의 스폰서인 아디다스스가 독일에서 네 번째 세계 챔피언을 축하하는 기념셔츠 사진을 신속하게 발표했다.
흰색 티셔츠에 네 개의 반짝이는 별이 찍혀 있고, 중간에 독일팀의 우승연도 적혀 있다. 1954, 1974, 1990, 2014.
방금 우승한 이 우승은 금빛을 빛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