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크롬 염제 잠재적 위험과 크롬 자원의 부족으로 인해 무크롬 및 소크롬 무두질기술의 발전은 환경의 필요뿐만 아니라 피혁 공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필연적인 길이다.
바로 < p >
‘ p '(식물 무두질제, 알데히드의 새로운 발전 방향 이외에 금속결합 무두질제의 연구 개발은 무두질에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쓰촨 대학은 제10회 전국피혁 화학 학술 세미나에서 지르코늄, 알루미늄, 철분 등 다금속 무두질제와 염소 가죽 무두질에 적용된 최신 연구진전을 나눴다.
바로 < p >
‘ p '(P' '하지만 연화 소개에 따르면 연구의 목적은 신형 무크롬 다금속 무두질제를 개발하여 생태제 표준을 만족시키고 무두질의 성능을 연구한다.
이 연구는 철강 -지르코늄 -알루미늄 조성제와 무두질 체계에 대해 염소 구두면 가죽을 사용하는 응용, 무두질의 물리적, 감각적 성능, 화학 성능을 연구하고, 일반적인 크롬 가죽을 비교해 실험으로, 우리나라 경공업업과 신면혁에 관한 업계 기준을 대비한다.
바로 < p >
'피혁 감각 성능 면에서 진행되는 분석, 지르코늄 -알루미늄 가죽의 종합 평가는 일반적인 크롬 무두질보다 낮고, 그중 유연도, 풍만도 및 알루미늄 성질 3가지 면에서 평점이 낮지만, 다금속 합성 타닌에 비해 일반적인 크롬 무두질혁보다 높고, 두 종류의 공예 체계는 경제적 원본에서 대비한 연구에 따르면 철 -알루미늄 합성제 체계의 생산단위 면적 성분이 크롬 무두질의 체계보다 훨씬 낮다.
바로 < p >
그 연구의 의미는 크롬이 환경에 대한 오염을 없애고 고체 폐기물의 자원 이용화 문제를 해결하고 생태제혁을 진정으로 실현한다는 것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