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네트 크레디트 애비 시대: 금융 부자 PK 인터넷 신비

2014/8/6 18:59:00 29

P2P 네트

사전의 strong `전통 금융 저조배치 P2P `


‘p ’은 지난 상반기 부작용을 겪은 뒤 P2P 업이 올 상반기 부정적인 효과가 커졌고, 자금장 모드가 중앙은행에 대한 부정을 받고 일주일 안에 플랫폼 활주로가 없는 것은 뉴스다.

바로 < p >


은 현재 금융인도 은행과 증권 등 전통금융회사를 포함해 이미 범위를 넓히는 포석 P2P 망 대출을 시작하고 있다.

바로 < p >


'e 대출'이라는 P2P 플랫폼이 지난달 초 4000만 명을 돌파했다.

텐센트과학기술에 따르면 ‘e 대출 ’은 상하이 그룹 소속의 인터넷 리테크 서비스 플랫폼으로 최근 제품의 전략적 업그레이드 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증대밖에는 증권, 펀드 면허증을 떼어낸 사진 군 덕시대는 인터넷 대출 플랫폼 ‘마이크로킹 ’이 1억 원을 주입했다.

바로 < p >


‘p ’과 은행업은 현재 5개의 은행이 P2P 분야에 발을 들여 평안그룹 출자를 포함한 육금소, 국가개발은행 서쪽 금융지주그룹이 내놓은 금개대금, 초상은행의 소기업 e, 민생은행의 민생대부와 도급은행의 소마뱅크.

또 국개금융 (국가개발은행 전자회사인)은 강소김농회사와 연합하여 인터넷 투융자 플랫폼 크레디션을 냈다.

바로 < p >


‘p ’은 투자와 인수, 자회사 설립 방식을 통해 전문 금융인이 이 업계의 규칙을 설정하기 시작했고, 그들 자체를 통해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경영 방향을 확장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 스탭 (# 스탭 (# a http: # # wwww.sjfzm.com /news /index.u c.aaaastrop' '' (# # # # # # # # # # # # # # 의


이 표적을 뺏지 못해 P2P 에 투자자들이 가장 골치 아픈 일이 되었다.

오프라인 아래 고객 자원이 부족해 인터넷혈통 (P2P 망) 대여플랫폼이 ‘표적 ’을 출시할 때 늘 포착, 선 아래 작은 대부회사와 협조하는 동시에 착취를 면할 수 없다.

바로 < p >


‘p ’은 이미 합작한 지 오래되었는데, 작은 대부사들도 ‘a http:/? wwwww.sjfzm.com /news /index c.aas ’를 배제한 P2P #‘

베이징 한 크라프트 사장이 텐센트과학 인터뷰를 할 때 P2P 플랫폼이 어렵지 않지만 돈을 축적한 고객 자원은 쉽지 않다. "P2P 플랫폼을 중간에서 이윤을 벌게 하는 것보다는 우리가 직접 인터넷 크레디트를 하는 것은 전기 모든 표지를 살 수 없는 우리끼리 사면 거래액이 생기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위컨시장총감 장양은 텐센트 과학기술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전통금융회사가 P2P 를 바꾸면 고객 수량, 금융제품 형식, 입찰량의 공급량은 모두 우세하고, 순수한 인터넷 혈통의 P2P 플랫폼은 예를 들면 이망에 자주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여전히 배고픈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유량상의 낭비다.

바로 < p >


'역시 작은 대부회사와 얘기하지만, 몇몇 P2P 플랫폼의 단일품보다 훨씬 큰 제품이 많기 때문에, 때로는 1억의 싱글'을 확장하고, 그 모사 군 덕시대에는 금융 제품의 매출 경로가 필요 없이, 쌓인 오래된 고객자원들이 모두 사용될 수 있다고 장양했다.

바로 < p >


'p'을 통해 대부대출 담당자가 텐센트과학기술에 대해 현재 플랫폼 위의 대출 표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그 집단 고객 중 일부분일 뿐, 투자자의 규모가 커지면 언제든지 입찰할 수 있다.

바로 < p >


업계 전문가들은 은행 등 전통 금융회사 시수P2P 의 본질을 통해 전통적인 의뢰대출 행위를 선상에서 선상에 옮기는 것은 전통 신용대출 판과 초근 P2P2P의 기업은 “ 민간 대출 행위를 선상에 옮기는 것 ” 이라고 말한다.

풀뿌리 P2P 업체에 비해 신용대출 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 전통은행이 더 믿음직스러워 보인다.

이 회사들은 여신 대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것이며, 더 전문적인 우세하고, 벤처 제어 수준, 고객자원, 데이터 비축은 모두 순민간 초근보다 높은 P2P 기업이다.

바로 < p >


‘STrong ’의 신완법 제한 『a http: 『w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stap 』 『 『 『 『 『 『 『 『 』 』 『 『 『 『 『 』 』 』 』 의 트트패트와 트트트립이 『 『 『 『 『 』 을 』 을 트트립스틱 』


의 웹사이트가 원리 담보를 진행하거나 강력한 담보회사가 있는 것은 현재 시내에서 P2P 플랫폼에서 가장 강조하는 금자간판이다.

반면 상대적으로 투자자는 은행 등 전통 금융회사가 재테크할 때 계약을 해야 할 한 장은 이자를 약속할 수 없는 위험고지서를 제시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투자가 과연 담보가 나올까? 너무 나쁜 빚이 많으면 P2P 플랫폼 자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서 사용자가 당초 얻은 담보공약도 빈말이 됐다.

바로 < p >


<은감회 창신부 왕암굴굴굴이 P2P 자체에 담보할 필요가 없으니 대출 본금의 수익을 약속하지 않고 신용 위험과 유동성 위험 위험 위험 등을 감당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육금소 당국이 여러 차례 신호를 석방해 제3자 담보를 취소하겠다고 밝혔다.

대개헌 육금소 부사장은 개인신용등급을 채택한 방식으로 업무를 전개하고 투자자들이 자신의 위험에 따라 자주적으로 투자상품을 선택하는 방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 p ’을 통해 텐센트 과학기술 관찰에 따르면 전통금융회사가 P2P 분야에 진입하자 대부분 그 입찰을 원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P2P 가 정보 플랫폼으로 연결되는 쪽과 다른 측면에서 투자자를 상대로 연결하는 것은 엄격히 말하면 어떠한 자질과 권력을 양측면에서 어떠한 담보도 없이, "플랫폼은 모든 항목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앞서 모든 투자자들의 권익은 보장할 수 없다며, 담보회사가 개입하면 융자 원가를 늘리며 투자자의 이익을 줄이는 공간을 압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증대 대출 등 금융혈통을 포함한 P2P 플랫폼은 `벤처 준비금 `이라는 개념으로 담보를 대체하고 있다.

모험준비금계좌를 설립하고 제3측이 자금 보관, 자금 사용 감독의 메커니즘을 통해 투자자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

바로 < p >


'p '' 투자 위험 있음, 이 개념은 사실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투자자로서는 자신이 입찰한 상황과 위험을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만 보고 빼앗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느냐에 대한 책임이 있다.

담보 여부에 대해 전통금융회사는 이미 규칙을 설정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6월 브라질화 수출 수가 약간 오르다

재경 특집.
|
2014/7/31 12:37:00
17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입화 의 수량 이 6.4% 감소했다

재경 특집.
|
2014/7/31 12:33:00
16

아시아 의류 소매상들 이 신속하게 판매 집단 순이익 이 하락했다

재경 특집.
|
2014/7/31 11:36:00
18

许小年:互联网思维很荒唐提法

재경 특집.
|
2014/7/20 12:40:00
376

12개 기업이 출시된 준생증 신주 의 신호 가 뚜렷하다

재경 특집.
|
2014/7/15 9:17:00
7
다음 문장을 읽다

날염 설비: 지능화 도가 높고 조작이 더 편리하다

날염 설비의 자동화, 지능화 정도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기계의 조작이 더욱 단순하고 편리하고 인공 조작 강도를 줄이고 기계가 운영하는 안정성을 더욱 보장해 설비 고장률을 낮춰 작업 효율을 높였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