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치품 점원의 존중을 얻었는가
지금 < 'ublank' htttttp: < 바로 < p >
의 사치품 점원은 세계에서 가장 유력한 사람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네가 한꺼번에 10개의 명품 가방을 사는 촌호라고 해도 냉각할 수 있다 —사치품 가게에서 가장 부족한 것이 바로 이런 토호잖아. 더욱이 너는 그저 ‘대입 ’일 수도 있다.
어쨌든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연예인 명인처럼 얼굴을 씻을 수 없다. 그럼 무엇으로 사치품 점원의 존중을 받을까?
‘p 원제 ’는 신기능 GET: 사치품 점원의 존중을 어떻게 얻나요?
‘p ’은 대반기 돈을 모았을 때 명품 가방을 사기로 결심했으나, 무더위 반나절이나 앞장서서 점원들의 차가운 얼굴을 맞출 때, 당신은 반드시 ‘디아나오 (si)생 (si)의 씁쓸함을 느낄 수 있는 곳마다 바로 여기에 있다.
‘p ’은 나도 일찍이 사치품 점원들이 같은 냉정하고 거드름 피우는 얼굴이라고 생각했다.
한 번 한 스타와 명문가를 돌아다니다가 사치품 점원의 웃음도 그렇게 찬란하고 태도도 겸손할 수 있다.
그래도 사치품 가게가 손님에게 무료 주수를 제공하고 맛있는 마카롱 간식을 처음 알았다.
바로 < p >
의 사치품 점원은 세계에서 가장 유력한 사람들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네가 한꺼번에 10개의 명품 가방을 사는 촌호라고 해도 냉각할 수 있다 —사치품 가게에서 가장 부족한 것이 바로 이런 토호잖아. 더욱이 너는 그저 ‘대입 ’일 수도 있다.
어쨌든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연예인 명인처럼 얼굴을 씻을 수 없다. 그럼 무엇으로 사치품 점원의 존중을 받을까?
은 정말 심오한 학문이다.
바로 < p >
'p'은 제가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
집요하게 H erm S에 충성했기 때문에 그를 H 선생이라고 불러라.
H 선생은 나에게 그 요법을 전수해 본 적이 있는데, 총괄적으로 사치품 가게에 들어가면, 절대 간판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 s.a s.a a s)에 들어가지 마세요. 제품은 를 먼저 보면 안 됩니다. 특히 기본금은 먼저 보면 안 되지만 다른 편문 제품을 먼저 사세요.
예를 들어 H erm S에 와서 프린트 스카프 카운터에 직진하지 말고 먼저 컵 몇 벌을 눌러 압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LV 에 들어가서 가방을 보고 네가 졌으니 먼저 양말 패드 패드 패드 패드 패드를 사라. 김기오 Arm ani 남장점으로 들어가면 더욱 올라올 수 없어 양복을 사야 멋있다.
이렇게 되면 점원이 즉시 너를 마주 볼 수 있을 것이다.
바로 < p >
바로 H 선생의 이 이론을 나는 당시에 농담으로 들었다.
여러 해 후에야 비로소 그것의 묘용을 가르쳤다.
바로 < p >
은 얼마 전에 C hanel 가방을 사러 카운터 정류장에서 한참 동안 손님이 틈이 없어서, 이 생각이 떠올랐다.
그 다음엔 내가 색채를 부르고 총총한 남자 점원을 불렀다: 이번 시즌 새로 나온 C ashm ere (캐시미어 너무 무거워) 스웨터요? 그러자 C hanel 은 나에게 다른 세계로 통하는 대문: 이 세상에는 찬란한 웃음과 부드러운 서비스가 가득하다니, 이 세상에는 편안한 소파와 무료 샴페인, 점원의 행색도 서두르지 않고 …….
그는 내 숫자가 있는 C ashm ere 스웨터를 전부 꺼내! 이렇게 오후 내내 써 그의 격려에 각종 외투, 목걸이, 한정판 가방, 그의 열심으로 가게의 새 인테리어를 참관하고...
결국 아무것도 사지 않고 가버렸다 ——누가 내가 사야 할 가방이 불행하단 말이냐! 그 열정적인 점원은 얼굴도 변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문까지 배달해 주고, 명함을 보내주고 앞으로 이 가게에 와서 줄을 서지 말고 그냥 찾으면 되는데 ……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index f.f.aaaaaas /a href ='htttp:'www.com /news /news /f.aastp'을 너무 경시하는 이유는 어디서나 그 집 앞을 볼 수 있다는 이유다.
이하 Herms 가게의 적막함이 훨씬 높아 보이잖아요.
물론 N 년 전 상태다.
요 몇 년 동안 우리는 연락을 잃었다.
어느 날, 나는 항성을 지나가는 H erm 에 자란 자꾸만 줄을 서고 있었다.
그때 나는 H 선생을 생각했다.
H I, H Eerm s 줄도 섰는데 잘 지내니?□ 리베카 『 『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파키스탄은 방직 공업에 유리한 지원을 위해 면화 면세 수입을 허용할 것이다
- 즉시 뉴스 | 파리 고정주: 돔 꼭대기 아래의 Dior 와 서커스단 연원
- 즉시 뉴스 | 무인량품 제10차 가격 인하, 중국 소비자는 더 이상 & 34; 계산 & 34; 계산 & 35
- 즉시 뉴스 | 표마는 아디다스를 대신하여 이집트 축구협회에 새로운 장비 스폰서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개혁은 여러 해 동안 부urberrrrry가 회복되지 못했다
- 즉시 뉴스 | 디카너 등 상업의 초아동복은 검사되지 않았느냐?디카닌
- 즉시 뉴스 | D &G 모욕화파문 이후 모델 공개 사과는 누구의 잘못일까?
- 임신 아동 | Levis 가 떠쿠쿠야와 목촌 타쿠야가 무금시리즈 홍보대사를 맡았습니다.
- 뉴스 택배 | 이녕은 왜 전통 스포츠 경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전선을 개척합니까?
- 뉴스 택배 | 보스턴 시가가 80억 홍콩 달러를 증가시켜 2018년 의상 소매 최대 흑마
- 영국은 방직 용어 및 정의 디지털화 처리
- 알리바바'미래상권 '첫 시무림로 여장가
- 멜본 모 회사 에서 방수 방수 방지 티셔츠 를 발포 하다
- 국내 의 새로운 소비군 이 사치 를 일으킨 것 은 이미 더 이상 중요 하지 않다
- 3대 문제는 국산 방적 업그레이드 를 방해하는 데 있어서 마땅히 중시해야 한다
- '중국 좋은 지도사 '양곤은 백희와 경한형 남자가 세계 최고의 스포츠 풍상을 이끌었다
- 화남성 피혁 의류 도시 프로젝트 추진 및 의류 상회 발급식 이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만력 피혁성 의 구상 이 성공했다
- 좋은 신발은 건강을 신어야 한다.
- 야오닝 의 신발 은 치마 보다 얼마나 많은 하이힐 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