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주 본토 브랜드 가 ‘ 빠른 패션 ’ 에 진군할 수 있다

2014/9/25 9:12:00 20

저장 성

  

 

흑백은 묶었다가게플랫폼에 걸치고 모델의 클래식한 컬러는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패션을 잃지 않는 의상: 148원 화이트 펀칭 저고리, 198원의 꽃봉오리 스커트, 248원 슬림스커트, 398원의 명황색 코트 ….만약 설명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것은 서양 이미지의 First View 여장 브랜드와 항주 본토브랜드와 함께 연결되기는 어렵지만, 사실상 ‘추수이인 ’과 같은 절강 인상 실업 지분 유한회사 소속 브랜드, 이 갓 출시된 새로운 브랜드 타이틀 ‘빠른 패션 ’이라는 개념이다.

"빨리 유행하는 소비층은 매우 넓고 거시경제적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시장의 용량이 매우 크기 때문에 우리도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빌려 시장을 빠르게 점령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두 브랜드를 가진 절강인상 실업 주식 유한회사 CEO 야오우견은 지난 7월부터 현재 First View 는 이미 전국에 20가구 매장을 열었고 일부 매장 평효를 냈다 = 매출액 매장 매장 매장 면적)까지 성숙한 여장 브랜드를 넘어섰다.

'빠른 패션'을 겨누다.장사물론 이녕 미테스 본웨이, 데르혜, 조단노, 반니로 등 다양한 본토의상 브랜드를 포함해 최근 여러 해 혹은 암암리에 ‘스피드 패션’이라는 기호가 붙었다.전통 의상 브랜드 고급 기업의 재고 압력, 자아라, H &M 등 국제 급격한 최고의 가창으로 진군해'빠른 패션'에 진군하여, 엄연히 본토브랜드가 난국을 깨고 환형 구생의'구명벼짚'이 되었다.

문제는'패션'이 그렇게 쉽게 배울 수 있을까?'빠른 패션'이 또 그 많은 기업을 구할 수 있을까?

  디자인을 받으면서 점포에 걸어 들어가면 최대 7일이 걸린다

자작부터 워터워싱을 시작하여 십여 년 의류 장사를 하는 야오우견은 ‘가속 달리기’의 작업 리듬에 들어섰고, 시도 때도 없이 설계, 하단, 보상, 상환, 상보금.다만 흰색 펀칭 반팔 상의로 7월 11일부터 8월 25일까지 한 달 반 동안 적어도 20여 번의 물건을 보충했다.

'패션 브랜드 스피드 리액션, First View복장현재 첫 번째 싱글은 총량의 30% 의 상품을 판매량에 따라 매주 월요일, 수요, 금요일에 스크롤 수송을 한다.보급품과 마찬가지로 신속하게 보상금이 있다.보름마다 신상품의 기초에 First View 는 국제T 대의 흐름에 따라 각지의 소비자들의 구매 선호를 수시로 보충한다.또 어떤 스타일을 생산할 것인지 최종 출고까지 점포에 매달리고, 야오우견은 최다 자신과 팀 7일만 줄 수 있는 시간으로, 이번 주기는 빠르고 트렌디한 거물 자라보다 짧다.

신규 브랜드의 상품 판매가격도 과감하게 단호하게 단행됐다.

“현재 우리 상품은 심플한 스타일의 데일리룩과 가벼운 캐주얼 시리즈가 있으며 가격대 구간은 148위안에서 598위안 사이로 평균 단가가 300위안 안팎이다.”절강 인상 실업 주식 유한회사 CEO 야오우견은 신규 패션 브랜드 First View 의 저렴한 가격으로 떠오르고 있는 빠른 패션 브랜드가 더 넓은 소비층을 가졌고, 거시경제의 영향에 큰 시장용량이 있다.

본토의상 브랜드가 분분히'빠른 패션'을 다투고 있다.

사실상 ‘ 빠른 패션 ’ 의 거대한 시장 용량의 본토복식 기업은 결코 인상적인 실업이 아니다.

항주 여장, 나문, 헤이베 등 브랜드도 최근 트렌디한 신브랜드를 선보이며, 스타일은 더 차이 있게 일과 달콤한 노선을 걷고 있다.더 이르기 전에 미테스 본웨이, 반니로, 조단노 등 국산 캐주얼 브랜드도'빠른 패션'이라는 개념으로 전환을 시도했다.이녕, 델혜 등 국산 스포츠 브랜드도 명이나 암암리에 ‘빠른 패션 ’으로 전향하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변혁계획에서 이닝은 ‘A + 베스트셀러 제품 ’과 시장 수요에 기반된 빠른 반응 제품 시리즈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덕혜도 미래의 디자인에 스포츠 스타일을 갖고 있는 제품은 갈수록 적어지고, 패션화와 생활화된 제품들이 점점 많아지고, 해외 빠른 패션 브랜드 운영경험을 통해 제품 주기와 마케팅 방식을 도입할 계획이다.

본토의상 브랜드를 끌어당기는 가장 큰 유전자는 물론 몇 년 동안 해외급유행 브랜드가 중국에서의 비속한 업적입니다.

2006년 자ara가 상하이에서 국내 최초의 가게를 개설한 이래 자ara, H &M, GAP, 유니클로즈 등 국제적인 패셔니스타가 중국 각지에서 새 가게를 열었고, 판매액도 여러 자릿수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실적보다 더 매력적인 것은 패션 브랜드가 전체 공급 체인 관리 방면에서 국내 브랜드에 주는 계발에 달린 것.

저가나 빠른 반응도 좋지만, 기존 패션은 원가를 통제하고 재고를 낮추는 수단이다.국내 브랜드의 스타일링이 빨리 바뀌는 것은 현재 전체 업계의 보편적인 고고고저장압력을 해결하기 위해서다.이 보따리가 없어도 빈번히 세일 필요는 없다. 상품 이미지와 소비자 충성도에 대해서도 좋은 순환이다.항주의 한 의류 기업의 책임자가 말했다.

  빨리 유행이 그'구명볏짚'이 될 수 있을까?

하지만 바뀐 방식은 쉽지만 진정으로 소비자가 인정하고 싶은 ‘빠른 패션 ’은 쉽지 않다.

"어떤 브랜드도 스타일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패션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매우 어렵다.우선 당신은 매우 독특한 설계, 구매자 팀, 스타일의 국제화, 업데이트, 새로운 생산, 공급 시스템이 빠른 속도, 빠른 반응, 빠른 반응, 빠른 속도업계 인사들은 절대다수의 본토기업에게 이런 면에서 국제 거물들과 경쟁을 하고 이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곧 유행하는 국제적인 거물들도 올해의 날은 지난 몇 년보다 훨씬 나아졌다.

재보에 따르면 ZA가 속한 인디텍스그룹은 올해 4월 30일까지 매출 총액이 작년 동기 대비 7.3% 하락한 지 5년 만에 최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2013년 GAP 의 판매 증가폭도 이전의 고속 성장에서 5% 로 떨어졌다.

“빠른패션은 확실히 거울을 볼 만한 가치가 있겠지만 품질 등 존재 문제도 점차 드러나고, 하나하나 전통의상 기업을 곤경에 처할 때 ‘벼짚 구명 ’으로 인식되고, 고도의 동질화와 함께 이윤을 줄이고, 미래는 더 빨리 죽는다.”이 업계 인사는 지적했다.

  • 관련 읽기

포옹 발전의 신강 방직 의류 기업

기타
|
2014/9/24 17:19:00
23

2014년 신강 면화 산업 조사 상황

기타
|
2014/9/24 11:20:00
21

패션 브랜드 H &M 집거 시리즈 최초 서안 상륙

기타
|
2014/9/24 11:17:00
34

안휘 상하 경제 개발 구 방복 산업 발휘 우위 업그레이드

기타
|
2014/9/23 15:55:00
42

O2O'상위': 청도 소매업 역습로 가동

기타
|
2014/9/23 13:10: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80 후 신발 샘플 디자이너 육대령

많은 운동화 팬들이 밤새 줄을 서서 한정판 운동화를 구매하고, 최신형 운동화를 흥분해 어떤 운동화를 사지 못해 실망...그러나 운동화 뒤의 디자이너 한 켤레를 주목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그들은 수많은 설계도를 그리기 위해 수많은 불면의 밤을 지나 버려진 초도를 작은 산높이 쌓을 수 있다.운동화 디자이너이자 운동화에 미친 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