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료 간에 임금 을 의논하는 것이 좋지 않다

2014/10/2 21:55:00 13

동료

동료와 함께 전 세계에서 개인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즐거워졌지만, 한가지 화제는 금기 범주에 속한다.

그동안 돈만 얘기하면 불편하다고 생각했지만 월급 화제를 사밀화로 만드는 사회준칙은 아니었다.여성정책연구협회 (the Innstitute for Women's Policy Research) 2011년 한 보고서에 따르면 약 절반 이상의 미국 직원들은 고용주 명령이 금지되거나 동료와 급여에 대해 강력히 반대한다고 밝혔다.

봉급을 논의해도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고 전문가들은 여전히 동료들과 임금 기준에 대해 논하지 말라고 경고했다.커리어 카린 로켄드는 “관리자에게 들키면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뜻대로 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직업 생애 전문가 캐롤린 세니사 라이언은'용맹 이겨 두려움: 어려운 시대의 성공 비결'(How the Fierce Handle Fear:시크릿 투 슈크스틸링인 Callenging Timess)의 한 책의 공동 작가.그녀는 봉급 문제를 사무실에서 데이트하는 것에 비유한다."월급 토론에 적합한 이유를 찾을 수 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그러나 대다수 상황에서 결과는 매우 엉망이다.그래서 신중하게 대해야 한다."

로켄드는 월급 문제를 논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실망감을 불러일으켜 업무 만족도를 낮추겠다고 강조했다.그녀는 "동료의 월급이 당신보다 높다는 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곧 자신의 일이 매우 엉망이고, 물론 당신의 사장님도 있다"고 말했다.A study by the 미국 국가경제조사국 (the Natio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 2010년 9월 발표한 연구도 같은 결론을 내렸다.연구진은 캘리포니아 대학(University of California employees)의 직원 급여 정보 사이트 방문 권한을 제공하고 있다.일부 직원들은 평균수준보다 월급이 낮다는 것을 발견해 직장만족도를 낮췄지만 월급이 평균수준보다 높은 직원들에게 일자리 만족도가 높지 않았다.

미국 Soluna 학회 창시자, 기업 행위 심리학 전문가 파멜라 티카덴은 이른바 죄수들의 곤경으로 운영되며 직원들이 월급 등반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승진과 승리를 꾀하기 위해 (동료)는 협력을 하지 않았는데, 반대로 그들은 서로 비교해 경쟁을 해야 했다."티카덴은 봉급보다 이런 상황이 심해질 뿐, 목표 공동분투의 능력을 약화시키기 위해서다.이 문제를 피하기 위해 고용주는 다른 비화폐 형식의 외적 격려 요인을 중시할 것을 권장한다. 예를 들면 동료가 친구로 되고 직원들의 의견을 중시하는 등 고용주가 권장한다.

로켄드도 이 비화폐 형식의 방법을 중시한다.사람들은 돈이 행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로켄드는 말했다.그러나 사실은 정반대다.돈은 행복을 가져올 수 없고 행복한 사람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세니사 레빈은 고용주가 임금 수준에 관심을 기울여 직원들의 급여가 너무 낮거나 높지 않다고 지적했다.

여성정책연구협회는 2013년 3월 성별 임금 차이에 대한 연구에 대해 2012년 여성 전문직 직원의 매주 평균 월급이 남성 직원들보다 19.1% 낮다고 지적했다.이에 따라 동료와 봉급을 논의하는 방법은 여성에게 더욱 중요하다는 점이다.

로켄드동료월급을 비교하면 더 효과적인 방법으로 월급을 올리는 것도 있다.그녀와 세니사 레빈은 업계의 평균 수준을 참조하는 것을 건의했다.샐라이리.com, Payscale.com, Glassdoor.com 등을 통해 현지 동비 임금 기준을 알 수 있고, 주변 동료들에게 어색하게 묻지 않아도 된다.또 동료 이외의 다른 사람들과 이 이야기를 나누며 관련 정보를 알 수 있다.로켄드는 만약 우리가 회사의 명예를 유지하고 동시에 자신의 것을 이해하기를 바란다.급료공정한가, 이때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또 인력 전문가를 문의할 수 있는 정보면접을 이용해 기존 직위 수준을 파악할 수 있다.

대다수전문가동료들 사이에서 임금 논란을 하지 말라고 경고했지만 바나드학원 (바나드 콜레라)의 직업 고문 크리스틴 신은 "지식이 힘이다"며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하며 타인의 전제에서 이 화제를 논의했다.그녀는 어떤 사람의 구체적인 숫자가 아니라 부서의 임금 범위를 묻는 것을 건의했다.“당신의 월급은 얼마보다 ‘임금 범위 ’를 논의하는 것이 더 편해요.”

  • 관련 읽기

동료가 너의 치료사가 되기를 기대하지 마라

동료 부하
|
2014/10/1 23:15:00
35

어떻게 너의 온갖 기이한 동료와 함께 지냅니까

동료 부하
|
2014/10/1 13:20:00
21

직장 신인의 네 가지 건의를 드리겠습니다.

동료 부하
|
2014/10/1 12:55:00
24

직장 신입사원이 어려운 ‘베테랑 ’을 만나다

동료 부하
|
2014/9/30 10:44:00
11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기능: 즐거움을 얻고 즐거움을 유지하다

동료 부하
|
2014/9/29 12:48: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높은 월급을 받는 직원은 이런 거예요.

회사의 돈을 돈으로 삼지 마라, 회사 ‘ 솥 ’ 에 직원 ‘ 그릇 ’ 이 있어야 있다. 마찬가지로, ‘ 솥 ’에 많을 수도 있다. ’숟가락은 바로 네 자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