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친소 아래 이성을 선택할 것인가 아니면 미친놈을 선택할 것인가?

2015/5/22 20:49:00 30

주식주식투자

중국 주식시장은 일단 곰 시장에 들어서면 긴긴긴한 웅도로 변천하고 먼 길을 조정할 것이다.

반면 주식시장이 우시장에 들어서면 광우로 쉽게 변신할 수 있다. 일등 백시까지 상태가 된다.

오늘이 되면 주식시장은 최근 몇 년 가까이 다가온 최신고에 이르렀고, 이때, 전 중국은 주식 시장의 거품을 이야기하고 있다.

하지만'거품론'이 빈번히 나타나면서 주식시장은 계속 광세와 더욱더 큰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때 이렇게 미친 주식시장에 직면한 일부 평론은 현재 주식을 사는 것은 모두 미친 놈이지만, 하룻밤 갑부적인 희망이 있다.

주식을 사지 않는 사람은 모두 이성적인 사람이고 총명한 사람이지만 이런 집단의 자산은 오히려 크게 뒤집히기 어렵고 하룻밤 폭부의 기적을 기대하지 마라.

현실 앞에서 주식시장이 계속되면서 인간의 인내선에 부딪히는 것도 분명하다.

이때의 너는 차라리 똑똑한 사람이 될 것인가 아니면 미친 사람이 되는 것인가?

자금 추진을 주도로 하는 시장의 특징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즉 자금 면이 전면적으로 활성화되면 어떤 이공정책도 억제하기 어렵다.

이에 대해 A 주라는 거대한 증권 시장에 대해 잠재적 자금량은 상당히 놀랍다.

먼저 복시 및 재테크 제품에서 얼마의 자금이 이렇다.

높은 지렛대 하나만으로도 자금의 추진력을 몇 배로 끌어올려 시장을 한동안 미치게 했다.

현재까지 상하이심 시장의 두 융 업무 규모는 이미 2조 대 돌파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각종 고봉대 공구들이 전면적으로 활성화된 영향 아래 A 주식시장의 유동성으로 진입하는 것은 기하적인 성장을 보여 주식시장에 원원원적 유동성 지지를 가져왔다.

주식시장이 미친 듯이, 지수가 하늘을 날다.

상장회사의 주가는 더욱이 수십 배까지 증가했다.

무엇보다 이번 우시 시세 시세에서는 당혹스러운 현상이 나타나고, 저평가 우위를 과소평가하는 슈퍼 권중주가 많지 않은 만큼 평가 수준이 높고 실질적 기본적 지탱이 부족한 주식이 하늘로 올라갔다.

심지어 일부 전기 에 규정 위반 조작 · 업적 이 크게 변한 혐의 도 있다

상장회사

자금의 열풍을 맞고 있다.

그 중 백 원 바지업 을 예로 하여 그 에 있다

출시

당초 언론이 수입조작 혐의로 시장의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한 문제로 많은 상장회사인 만큼 최근의 이름을 바꾸어 시장의 미풍 투기를 일으켰다.

오늘날까지 눈에 띄지 않았던 백원바지업의 주가가 백원대관까지 오르는 것은 정말 놀랍다.

또 만복생과를 예를 들어 이 상장사는 규칙을 위반한 혐의로 투자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시장의 열의는 이에 따라 강제퇴장할 때 상장회사들은 오히려 융통성 있는 수단으로 퇴장 위기를 잠시 해소했다.

오늘이 되면 만복생과

주가가

30위안에 육박하고 최근 1년간 주가가 수배나 늘었다.

이외에도 두 시의 모든 상장회사를 종시하여 최근 1년 동안 가장 많이 올라와 가장 급등한 쓰레기 손실 주식이 적지 않다.

심지어 이 폭파된 주식 중에는 모자를 쓰고 퇴장하는 위험이 일부 존재한다.

최근 한 해 동안 두 시가 가장 느리게 오른 주식을 보면, 오히려 다소 과소평가의 슈퍼 블루칩이다.

이 우시장에서 장기간 과소평가를 과소평가하는 은행주가 있다면 ‘ 창고 허공 ’ 에 빠질 것이다.

분명히 중국 주식시장에서 가치 투자 이념이 완전히 왜곡되었다.

지금의 주식시장은 더욱 강조하는 것은 도박의 담력이다.


  • 관련 읽기

피해주: A 주를 사는 게 H 주보다 낫다.

주식 학당
|
2015/5/22 20:48:00
22

만약 주식 투자자들이 모두 기생집을 돌아다니는 방식으로 주식을 투기하는 것이다

주식 학당
|
2015/4/30 10:41:00
43

새 주식 투자자들은 노주 의 창고 통제 를 낙관적 으로 취급한다

주식 학당
|
2015/4/19 15:19:00
26

상증 지수가 가속화하면 반드시 좋은 일이 아니다

주식 학당
|
2015/4/18 22:11:00
69

주식시장의 해독: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단지 연분이 가장 높은 곳에 미치지 못했다

주식 학당
|
2015/4/17 20:48: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나이키 는 미국 을 위해 취업하기 를 원한다

나이크는 미국으로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는 약속이 미국 정부와 수입화 관세 인하로 연결됐다.나이키는 미취업을 위해, 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