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매가나 희생품으로 전락하여'품질 천고양이'부터'대판 천고양이'로 전락하였다.
뒤에 있다
경동
추격하다
천고양이의 이 행동은 대부분 업계에서 주로 다른 전기 상업의 거두경동으로 여겨져 있다.
전통적으로는 경동은 전형적인 자영 전기업체로 여겨왔다. 지난해 우진 제1회 인터넷 대회에서 마운은 알리바바를 더 키우라고 불리는 경동은 경동이 아리의 경쟁 상대가 아니라는 뜻인데, 왜 이번에는 그렇게 중시하는 것일까?
경동이 제3자 플랫폼에서 보여준 잠재력은 만만치 않다.
불온을 겪은 지 몇 년 만에 2014년 경동 제3자 플랫폼이 전면 폭발해 연간 거래총액이 처음으로 1000억 원을 돌파했다.
현재 발표된 2015년 Q1 재보에 따르면 2015년 Q1 경동 제3자 플랫폼 거래총액은 369억원으로 2014년 1분기 185% 증가했다.
2015년 Q1 천고양이 거래 총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62% 늘어났다. 경동 제3자 플랫폼의 성장 속도는 천고양이의 3배에 육박하고 있다.
현재 전체 양급에서 경동 제3자 플랫폼은 여전히 천고양이보다 뒤처졌다.
그러나 빠른 성장 속도에 이어 연천억원의 문턱에 들어섰고, 옷고와 같은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고, 수프란드의 단독 입주, 천고양이와 대치의 기세로 천고양이가 경동에서 도전을 중시해야 했다.
반면 패션 의상, 뷰티, 모유, 가방, 가방, 신발류 등의 유목, 천고양이도 유품회, 아름다움을 모으는 등 신형 전자상들의 경쟁 압력을 받고 있다.
이후 경동 제3자 플랫폼의 바짝 추격하고, 양익은 유품회, 미우품 등 후기 쇼가 포박 중이며, 전성처럼 보이는 천고양이는 적지 않은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품질
천고양이
'대형 천고양이'로 전환, 중소매가나 새로운 희생물
이런 위기감으로 천고양이가 자신의 변신을 촉진시키는 발걸음일 수도 있다.
올 2월 고양이는 3월 9일부터 더 엄격한 상가 준입 제도를 실시하고 원래의 신청제를 정향 초청으로 바꾸겠다고 선언했다.
앞서 일부 유목상가 입주 기준은 이미 등록금 500만 위안으로 높아졌고, 일반 납세자 자격이 필요하다.
따라서 실력이 약한 브랜드와 중소매가가 문턱을 차단하는 대신 브랜드와 대매가서비스를 집중적으로 한다.
지난 6월 6일, 에리 천고양이 원총재 왕뢰의 직무를 철수, 장건봉이 담당하고, 타오바오, 천고양이와 합산, 외계는 천고양이 운영 사로의 변화의 신호라고 보편적으로 여겨진다.
이번에 공개된'천고양이 전략 파트너'는 천고양이 최신 개혁 조치 중 하나다.
천고양이 측은'천고양이 전략 파트너 '프로젝트를 위한 브랜드 업체가 일상 유목, 합산, 일일 브랜드, 중점 쇼케이스, 회원, 대형 이벤트 등 여러 차원의 마케팅 자원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천고양이는 배경의 대형 데이터 시스템을 개방해 사업가와 공유할 계획이며, 천고양이 둘째는 전략 파트너에 중점을 맞추어 반송과 복판을 진행할 계획이다.
물론 이 자원은 다른 중소 브랜드와 상가가 얻을 수 없는 것이다.
대형 브랜드는 더 많은 유량과 자원 지원 을 얻고 자원 유한 대제에서 미래 천고양이 중소 브랜드와 판매가의 생존 공간은 심각한 압박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이 사고로 추정한다면, 천고양이의 운영 지도 사로 이미 원래의'품질 천고양이'가'대형 천고양이'의 방향으로 바뀌었다.
그 해 타오바오 상성은 타오바오에서 분립했을 때 중소매가가 버림받은 것처럼 미래 천고양이 정책의 업그레이드나 천고양이의 중소브랜드와 상가가 새로운 희생물이 될 것이다.
배타성 조항은 업계의 지위를 남용한 혐의로 불리한 영향을 끼쳤다
위의 여러 가지를 던져 놓고, 천고양이 배타성 조항은 아무리 해도 독점의 구실을 감출 수 없다.
제3자 연구기관에 따르면 2014년 중국 B2C 시장 순위, 천고양이가 절대적으로 앞서가는 54.6%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국가 《반독점법 》 제19조의 규정에 따르면, ‘ 한 경영자가 관련 시장점유율이 2분의 1에 달할 수 있다 ’ 는 시장지배 지위를 추정할 수 있으며, 천고양이는 이미 이 기준에 이르렀고, 현재 중국 B2C 시장의 독점 거두가 되었다.
그렇다면 천고양이 배타성 조항은 국가 반독점법 제17조 중 ‘ 정당한 이유가 없다. 상대 거래를 하거나 지정한 경영자들과 교역할 수밖에 없다 ’ 는 관련 규정에 따라 시장지배지위를 남용하는 행위다.
이러한 행위는 세 가지 방면의 불량 영향을 미칠 것이다.
1, 상가의 합법적 권리가 박탈되어, 천고양이 플랫폼에서 판매를 벌여 상가의 다원화 시장의 발전을 금고해 전체 경영과 이윤이 영향을 미쳤다.
천고양이가 하늘을 찌르는 나무들을 위해 장사꾼은 성장중의 숲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지만, 본래 업무를 삼림으로 깔 수 있었다.
2, 같은 이유로 많은 비천고양이 사용자들이 브랜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지 못하고 인터넷의 자유 평등 개방된 정신과 어긋난다.
또 소비자들은 다플랫폼의 선택을 잃고 단플랫폼 소수 상인의 경영 하에서 반드시 가격 독점으로 생활비용이 높아지고 있다.
3, 배타성 협의는 다른 동업자의 합법적 경영 권리를 박탈했고, 전자상업계 전체의 건강에 불리하다.
중국에서는 거의 어떤 독점업도 가격이 높은 서비스차가 전형적이며, 다른 기업들은 생존하기 어렵고, 전체 산업이 활력을 잃고, 예를 들면 은행, 전신, 석유 등이다.
미래, B2C 플랫폼도 이런 가능성을 겪고 있다. 특히 유품회, 모종 우량품 등 신형 전자상들이 받은 충격이 더 크다.
'천고양이 전략 파트너 '프로젝트의 배타성 프로토콜에서 천고양이를 제외하고는 유일한 진정한 수혜자, 브랜드 계약을 포함한 다른 각 측이 모두 수준 불등한 사실이다.
이에 따라 디카닌, 티엠블랜드와 라파마 등 3대 브랜드는 천고양이와 계약을 맺으며'천고양이 전략 파트너 '프로젝트에 대한 배타적 협의에 대해 약간의 경계심을 갖고 있다.
인터넷 + 열풍에서 인터넷업체가 생존의 자유, 평등, 개방정신이 제멋대로 짓밟혀서는 안 된다.
관련 부문도 가능한 한 빨리 전기상업의 입법 작업을 완수하고, 이 빠른 발전의 방대한 산업을 법에 따라 소비자, 상가와 플랫폼의 합법적 권익을 확보하고 업계 건강의 전체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을 호소했다.
천고양이 는 가짜 로 브랜드 를 교환 하여 배타 협의 를 체결 할 것 같다
하지만 이번'천고양이 전략 파트너 '종목의 배외 조항은 상당히 논란이 되고 있다.
유명 과학기술은 매체 ‘장경 소보 ’라는 글의 ‘Timberrland 경동천고양이 어떻게 게임 제3자 ’에 따르면 알리와 접촉한 한 한 브랜드 업체에 따르면 알리 측은 브랜드에 대한 지지와 공유를 허용하는 데 이어 타오보플랫폼의 가짜 상품을 적극 타진하는 것을 약속했다. 하지만 전제는 천고양이와 유일하게 라디오 플랫폼을 체결하는 협약협의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타오바오 플랫폼 가짜 상품을 타협하는 약속으로 브랜드 측의 배타성 협력 협의를 교환하는 것은 이런 방법에 대해 상업 윤리도덕에 적합하지 않느냐에 대해 논하지 않는다.
하지만 적어도 하고 싶다면 알리는 완전히 타오바오 플랫폼에 있는 가짜 상품임을 알 수 있다.
지난 주 금요일 파리 사치품 거물 개운그룹
아리바바
매가소송을 제기하면 아리의 반응은 재미있다. 먼저 대변인이 기소한다는 의미 없이 강력한 반격을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마운이 직접 응답해 기소하는 것이 유감스럽다.
그는 알리바바와 합작하여 해결책을 찾아내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대변인의 강력한 반격의 이유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마운의 합작으로 해결 방법을 찾아내는 것은 또 어떤 방식으로'천고양이 전략 파트너 '프로젝트일까? 허허, 정말 말도 안 돼. 그럴 수도 있어.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唐嫣服装搭配 打造少男杀手
- 업종 규범 | “成人化”童鞋对孩子脚部发育伤害大
- 재경 요문 | 신발 업종은 재고 압력으로 할인기에 접어들었다
- 재경 요문 | 아시아 시장은 ‘ 유럽 페널티 ’ 슈즈의 최대 판매 시장이 되었다
- 재경 요문 | 직물 업계 표준 부족 으로 가져온 각종 폐단
- 국제 표준 | 인도 정부는 유럽연합과 자유무역협정에 서명할 것이다
- 경제적 열기 | 우리나라 방복 기업은 현재 여전히 ‘ 내우외환 ’ 이다
- 부 이야기 | JANDS 심상남자룩의 무한 매력
- 성공 사례 | Wisdom &B 브랜드 여장 여름 사랑
- 성공 사례 | 라벤나는 도시 여성의 완벽한 기질을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