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안 4월 대외 무역 수출입 증가 속도가 현저히 일비 70.5% 증가하고 있다
길안시의 4월 수출입 동기 대비 통보가 급증하고 있으며, 단월수출입은 70.5%, 동기대비 33.6%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금년 이래 우리 시
대외 무역
전형 업그레이드 단계가 빨라지고 있다. 이 중 전기 제품 수출과 생산형 기업의 수출 안정 성장이 최근의 포인트다.
1 ~4 월, 전 시장 전기 제품 수출 7.4억 달러, 23.2% 성장, 전통 노동 밀집형 제품 수출 5.4억 달러, 20.9% 하락, 수출 비중 하락, 수출 및 비중 하락, 우리 시의 대외 무역 정세 는'우량 향상형'으로 전환 했 다.
이 밖에 우리 시의 주요 대외 무역 파트너는 여전히 미국, 유럽연합, 동맹을 위주로 한다.
그중
미국
수출이 대폭 증가하면서 수출 총액은 2억 4천만 달러로 우리 시의 수출 총액의 13.7% 를 기록하며 62.9% 증가했다.
동맹 수출액은 3억 4천만 달러로 13.2% 하락했다
유럽연합
수출은 2억 4천만 달러로 0.3% 하락했다.
누적 4월 전체 시장 수출입 총액은 19억 1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13%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민영 기업이 16억 달러를 수출하고 11.6% 증가하였다.
같은 기간 국유 기업의 수출이 81.7% 하락했고, 외국 투자 기업의 수출은 1.8% 증가했다.
관련 링크:
보주 전자상업계가 게시되었는데, 고성은 최초의 민영 중소대외무역기업이 자발단체를 탄생시켰다.
이 상회는 ‘ 마이크로마케팅 ’ 에서 온도 상승을 가속화하여 응시할 때이다.
시민정국에서 알고보면 2013년 10월 시상무국에 ‘보정시 전자상무협회 ’가 설립됐다.
보주 전자상업계 게시식에서 방직 의류, 기계 제조, 신에너지의 31개 회원 기업, 업무는 거의 우리 시의 모든 업종을 포함한다.
앞으로 서비스업체 내용에서 상회는 알리바바 국제정거장에서 기반 학습 경쟁 및 전방위 마케팅 등 행사를 진행해 기업 상품을 인터넷 플랫폼에 기대어 광활한 시장으로 나아가게 한다.
시 민정국 관계자는 보주전자상업이 설립되면 보증 상업이 20개로 늘어났고, 그 중 절반 이상의 상업이 ‘마이크로마케팅 ’ 강당을 개최해 회원단위를 전자 상무를 서비스업체로 도입하는 중요한 내용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정책 차원에서 우리 시는 인터넷 마케팅 발전과 마이크로창업을 추진하고 있다.
‘보정시 전자상거래 발전 3년 추진계획 (2014 -2016)’은 “중소기업이 인터넷과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유통원가를 낮추고 유통비용을 낮추는 것을 격려하고 있다 ”고 밝혔다. ‘보정 전산골을 주체로 하는 전자 상무산업원 (기지), 최초로 전자상거래 완정 산업체인, 산업집합 효과를 가속화하는 등 발전 목표를 확정했다.
인터넷 + 마케팅 ` 마이크로창업 ` 자는 빠른 성장과 수확을 가져왔다.
보주전자상거래회 회원인 보정시인 해양광판 제조유한공사는 햇빛판, 내력판 재료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회사 인터넷 조종사 방진주는 "우리 회사가 막 생산할 때 제품의 주요 판매 보정 지역은 최근 몇 년 동안 이집트, 볼리비아, 말디브를 포함한 10여 개국 및 지역"이라고 말했다.
오늘 이 회사 는 성 내 전문 생산 햇살 판 의 골간기업 으로 발전 했 다. 기업 책임 은 회원 자원 공유 를 이끌 고 기업 의 '포옹' 발전 을 국제 시장 에서 더 많은 '말권 이다.
용성 현에 모여 운창 제의유한회사 외무 지배인 스수운은 “사무실에 앉아 마우스를 누르고 키보드를 두드리면 장사를 할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하다 ”고 말했다.
이 회사는 올해 5개월 전 인터넷 플랫폼에 의존해 판매한 티셔츠와 셔츠는 총 생산량의 60% 이상으로 각각 5개의 티셔츠를 생산하면 약 2건으로 해외로 판매된다.
그는 앞으로 회사가 전기 상업에 의존하여 회원 기업과 넓게 교류하고 깊은 협력을 하여 신시장과 새로운 업무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주전자상업계 부회장은 ‘ 인터넷 + 마케팅 ’ 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회원 기업을 합병연을 극복하는 데 이롭고, 호불통, 대응 불능, 악성 경쟁 등 폐단, 회원은 ‘ 상정, 우정, 향정 ’ 을 연결해 중소외무역 기업이 국제시장에 있는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
- 중소기업은 마이크로마케팅'연주 출해 '
- 숭좌 대외무역 절고가 새로운 성장을 실현하다
- 다수의 대외 무역 기업은 일반적으로 장사가 어렵다는 것을 나타낸다
- 베이징시 공상국 서성 분국은 기업 연보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북경 은 외자 및 대외 무역 기업 정책 법규 양성 을 전개한다
- 청해 대외 무역 수출 이 두 배 가까이 증가하다
- 양양대 일대 일대 의 국가 무역 은 절반 을 넘게 차지했다
- 서안다조치 병행 대외 무역 신규 증가점
- ‘ 일대 일로 ’ 전략 은 광서 대외 무역 의 빠른 성장 을 추진한다
- 2015 중국 (청도) 국제 임신아 용품 및 교육 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