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이직 도 인간 관계 를 잘 해야 한다

2015/6/5 14:46:00 24

직장이직인간관계

작별은 동시에 하나의 존중식이다.

다른 방식을 선택하면 다른 의미가 있다: 메일, 마주 보고 인사하고 회식 등 각별한 것이 중요하다. 중요한 것은 꼭 동인적이어야 한다. 특수화할 수 없다. 갈등이 있는 동료들에게도 같은 고별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적과 친구를 위해 자신의 인맥 기초를 충실히 해야 한다.

사장과 동료를 원망하지 마라.

일 중에 불순한 일이 많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이직한 진실한 이유라도 불평을 하지 말고, 불평을 해 주는 것은 결코 긍정적이지 않을 것이다.

동료에 대한 불평은 자신의 올가미의 이미지와 위치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지도자에 대한 불평은 전혀 달라지지 않는다. 또한 당신의 평가에 대한 할인을 받고 미래의 일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추천서를 무시하지 마세요.

한 몫

사장

손책의 추천 편지는 다음 업무에서 중요한 노크 벽돌을 드리지 않을 것이며, 당신에게 더 좋은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지만, 이러한 추천편지를 얻을 수 있다. 지나간 업무와 당신의 노력 또한 긍정적이다.

후임자에게 사장이나 동료의 험담을 하지 않는다.

"먹을 수 없는 포도, 영원히 시큼하다." 후임자에게 이런 평가를 하지 마세요.

동료

사장과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들은 스스로 이 모든 것을 판단할 것입니다.

없다

신고용주

앞에서 헐뜯다.

왜 원인으로 떠나든 너그러운 평가에 맞춰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새로운 사장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어쨌든 이직은 하나의 단계적인 결말일 뿐이지만, 동시에 하나의 단계적인 시작이다. 긍정적으로 파악하면 암연하게 떠나도 눈부신 미래를 빛낼 것이다!

관련 링크:

대개 퇴직자 면접이라면 HR 은 이직 원인을 물어볼 것이다.

좋은 것은 단번에 지나갈 수 있다. 호기심이 무거운 것은 반드시 꼼꼼하게 찾아볼 수 있다.

물론 그 외에도 사퇴 원인을 파악한 뒤에도 ‘노동가 ’의 좋고 나쁨을 평가할 수 있다.

명심하시오! 아무리 늙은 동네의 사정이 아무리 나빠도 죽음의 비판을 할 수 없는 간단한 몇 마디가 모호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도박면접 때 도대체 ‘동씨 ’를 어떻게 평가해야 좋을까?

많은 실수를 많이 할수록 많지만, 면접관들의 지능을 얕보지 마라. 많은 사람을 보는 이들이 당신의 언어와 신태에서 거미줄기미를 발견할 수 있다.

실제로 들키거나 불성실한 나쁜 인상을 남긴다면 기본적으로 지원과 인연이 없다.

그래서 심사숙고해서 말하자면, 답안을 할 때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면접을 볼 때 ‘구동가 ’의 화제를 묻는 것은 주로 네가 홈을 빼려는 진실을 알고 싶어한다.

이럴 때 너무 성실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고찰 성격의 면접을 가지고 있는 면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와 친구의 구유 대회가 아니니 절대 ‘ 노동네 ’ 를 너무 낮게 폄하해서는 안 된다.

손바닥이 떨어지지 않았으니, 할 수 없는 바에는 반드시 여러 방면에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

모든 문제를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면, 너는 조금도 틀리지 않았다면,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변명하는 나쁜 인상을 남길 것이다.

현재의 업계 관계는 갈수록 치밀해지고, 서로 맞지 않는 기업간과 협력이 존재하고 있다.

만약 공교롭게도 당신의 면접관과 옛 동네가 알게 된다면, 이때 당신은 또 대량의 특허가 된다면 어떻게 될 것 같습니까?

성실은 사람의 가장 중요한 원칙이며, 수험 구직자의 가장 중요한 기준이다.

능력의 부족은 다시 올라갈 수 있지만 인품이 문제가 생기면 버려질 것이다.

이것은 조금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노동가의 목적을 낮추는 것은 자신의 몸값을 올리는 것이 아니다.

구유를 뛰어넘는 것은 무엇이냐, 아직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이 아니냐.

이미 경험을 쌓았으니, 일정한 일력도 있었으니, 그게 무엇이냐? 하필 자신의 얼굴에 가루를 바르러 갈 필요가 있겠느냐? 과유불급, 너무 완벽한 사람은 언제나 가짜다.

이처럼 성실하게 자신의 가장 진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능력으로 입직기회를 얻는 것이 낫다.

면접 평가'동네집'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1, ‘ 노동가 ’ 의 발전은 좋지만, 개인의 어떤 부족함으로 사업의 발전을 초래하기 때문에 환경을 바꾸고 다시 시작하려고 한다.

2, 나는 나의 옛 동네를 많이 평가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직장인들이 갖춰야 할 기본 직업 도덕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각 기업은 모두 자신의 장단과 우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과 당신과 나의 발전공간을 토론할 수 있을지 의논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일에 올 기회가 있을지 여부를.

3. 나는 상업 기업에서 여러 해 동안 일하는데, 나의 오늘의 성적은 이 기업의 성장과 구분할 수 없다. 나는 그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 관련 읽기

인간 소통의 능력은 지극히 중요하다.

교제 소통
|
2015/6/5 14:20:00
18

관건적인 직장 능력을 키워서 어떻게 해요?

교제 소통
|
2015/6/4 15:57:00
20

직업 을 바꾸기 전 의 인습 관계 를 고치려면 잘 해야 한다

교제 소통
|
2015/6/2 19:50:00
19

6가지 직장 심리는 공황할 필요가 없다

교제 소통
|
2015/6/1 18:37:00
18

직장에서 5년 동안 분투하도록 하겠습니다.

교제 소통
|
2015/5/31 23:3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종업원들은 승진하거나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 쉬지 않는다

쉬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쉬지 못한다.적지 않은 기업의 현실적 상황으로 보면 직장인들이 직원들의 휴가를 명확히 장려하지 않으면 직원들은 자신의 유급 휴가권을 자발적으로 유지하기 어려울 것이다.기업뿐만 아니라 일부 사업부문에서는 유급 휴가를 청구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