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중고단의 여장 시장이 지나치게 경쟁하는 보물 제품과 브랜드 노화 에 직면하다
귀중한 자태
CEO 진계태는 경영 원가 통제, 소매 매장 네트워크 최적화
전자 상거래
이런 방식으로 보자세를 살리지만 현재로서는 그 하락을 억제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파리 봄백화점을 팔아 보스 패션 유한공사 진기태는 의상 업무를 판매할 계획이다.
6월1일 보스 패션유한공사는 전자 부속 회사 Ports BVI 가 기존 패션과 의류 업무포토스 (Ports) 를 경시 (Hk20% 의 주권은 6억원을 팔겠다고 공고했다.
동방 푸하이는 제3자 바이어를 소개하고 포트스 비비비에게 24억원의 대가를 포트스 비비비비비에게 포토스 바이를 구매 포토스 (Ports) 의 80% 권익 (HK) 의 요약을 선사했다.
이후 보자세는 패션업 탈퇴설의 소용돌이에 빠졌다.
보자세가 실제 고소인 진기태는'탈퇴'가 외부에서 사유화에 대한 오독으로 보아 패션과 의상 업무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공개했다.
"보상은 자본 재편을 계획하고 있다. 사유화를 완수하고 H 주에서 퇴장하고 A 주식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여전히 보물이 중고에 덮이지 못하고
여성복
시장의 실적이 하락한 불리한 국면.
보잘것없는 자태?
최근 몇 년 동안 빠른 패션과 경사스러운 브랜드의 진입에 따라 국내 고단 여장 대표 중 하나로, 보잘것없는 나날들이 불거졌고, 업적이 한동안 지속되고 있다.
보자세 CEO 진계태는 경영 원가, 소매 매장 네트워크 최적화, 전자상거래 등 방식으로 보물을 구축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 하락세를 제대로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
보자세 재무보고에 따르면 2011년 ~2014년, 회사 매출은 각각 19억 85억 원, 20억 98억 원, 21억 37억 원, 18.79억 원, 경영 액은 각각 5.666억 원, 4.81억 원, 4.11억 원, 1.70억 원, 본사 주주는 4조30억 원, 3억 51억 51억 원, 2억 93억 원, 0.73억 원을 차지한다.
보물뿐 아니라 국내에서 고단 여장을 겪고 있다.
또 다른 여장 기업의 명자지분 역시 실적 하락의 곤경에 부딪쳐 2014 재년 영업소득은 12억 35억원으로 전년 대비 10.40% 하락했다. 상장회사 주주의 순이익은 1.21억원으로 전년 대비 48.14% 하락했다.
재산 품질 연구원 원장도 주정이라고 털어놨다.
브랜드
나는 그것의 실질적인 가치를 인정하지 않는다. 그 외국의 사치 브랜드를 견딜 수 없다. 성가가 더불어 사치에 불과하다.
현재 소비자들이 점점 성숙해지고, 가짜 브랜드, 위사 브랜드, 역시 타이틀 가격보다 높은 ‘빠르고 패션 ’ 브랜드보다 실속이 있다.
관건은 제품 설계에 있어서 특색을 드러내지 않았다.
상술한 가짜 외국 브랜드의 설은 1989년에 기원한 것이다.
그 해 캐나다 토론토에 창립된 보상은 홍콩 상인 진기태에게 매수됐다.
이후 회사 본부는 하문에 설치되어 경영의 중심도 국내로 옮겼다.
중국 소비자 마음속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보자세는 국제적 노출률을 높였다.
‘ 양 ’ 외투를 걸친 보람은 이것으로 ‘ 중국제조 ’ 의 본질을 성공적으로 분장하였다.
2003년 홍콩이 출시되었을 때 중고단여장의 선두 양으로서 보자세는 홍콩의 스타로 여겨졌다.
보물상 복용사업도 많은데 수입 의류 관세의 하락과 더불어 진정한 서양 브랜드들이 대거 중국 시장에 진입하고, 가짜 브랜드 가격이 높은 문제가 점점 두드러져 ‘보자세 ’들의 가격이 거품이 터지거나 의류 시장의 재개판을 앞두고 있다.
"전통적인 패션의상 업무의 미래 전망은 어려움과 도전성이 있다."
귀중한 자태는 공고에서 의상업에 대한 전망을 전혀 감추지 않는다.
A 주 컴백
그렇다면, 곤경에 처한 보람이 과연 탈퇴할 것인가.
복장
세계는? 진계태는 지난 7월 7일 외부'오독'을 일으킨 공고에 대해 핵심 사상은 점차 보자세 중국의 업무를 A 주식으로 전입했다고 공개했다.
'보잘것없는 역사상 패션은 핵심적인 코너다.
보자세 국제그룹은 부동산, 하이테크, 금융보험 분야에 걸쳐 있지만 핵심 업무는 패션, 우리는 이 업계에서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한 증권업자 의류 업계 분석인 장 씨는 "공고가 주장한 주권 수락은 업계 내 유명한 PE 다. 현재 A 주식시장에서 껍데기 자원이 많기 때문에 PE 를 통해 A 주식 차출을 돕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2015년 1월 보자세 주주주 진기태 및 진한결은 주당 3항원으로 부달기금 홍콩에 보물 매수 6.8%의 주식 발행, 총액 1.12억 항만 위안, 촉발적 강제 계약을 완료한다면, 보자세가 사유화될 것이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이번 계약 인수가 완료되지 않았고, 보잘것없는 사유화 피해를 입었다.
이번 주권 매각 또는 보자세 자본이 운영하는 또 다른 시도.
의류 관찰자들은 실적과 주가가 저조한 상황에서 일부 전통 의류 기업들이 다양한 수단으로 주가를 끌어올리며 타오바오 천고양이의 성숙한 전상팀, 포석 O2O, 다원화 발전, 의류 주업, 상업지산 등 다른 업무로 전향하고 있다.
그러나 "자본 수단은 투기 행위일 뿐 실적 향상은 주영 업무에 전념해야 한다"고 말했다.
보물이 H 주시장에서 심각하게 과소평가되거나 진계태가 A 주 전전하기를 바라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H 주시장에서 얻은 시가는 31억 항만 위안 안팎으로 인민폐 26억 위안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A 주의 패션회사, 그들의 시장 흑자율은 모두 50 ~80배에 이른다. 예를 들면 모두 보수적으로 50배로 추정된다. (보자세)의 시가가 약 137억원이다.
주가가 최근 몇 년 동안 H 주 시장에서 저조한 모습을 보였다.
상장시 3항위안은 2008년 31.5 홍원, 2010년부터, 보자세의 주가가 또 하향 하향을 시작했다. 2014년 말부터 2.34 홍콩위안까지, 2015년 6월 8일까지, 보자세가 5.63홍콩 위안밖에 되지 않았다.
진기태가 A 주로 복귀하는 예상 에 대해 장능은 패션업계 50 ~80배의 시장 흑자 비율을 분석하고 있다. 전제는 현재 서울시 5000시의 시세 시세 아래 주식시장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 예측하기 어렵다. 그 다음은 낭자지분율 이 높은 자본 시장에 대한 큰 이야기다. 인터넷과 이동 인터넷 포털 패션 문화산업 포청 등 보자세가 자신의 이야기를 잘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무엇보다 몇 년 전 여장 시장의 흥성한 상황은 이제 더 이상 중고단 여장 시장의 과잉 경쟁이 과거의 우위를 잃게 하는 것이다.
국제 중고단의 여장 브랜드 이미지로, 보자세는 지난 10여 년간 국내 시장에서 우세하지만, 현재 국제시장의 경사 의상 12선 브랜드는 대리나 직영 방식을 통해 중국 시장에 진입한다. 동시에 국내 고단여장 브랜드는 가력사, 마소펠 등 새로운 상대가 경쟁에 참여해 시장 점유율을 압박한다.
고상한 제품과 브랜드도 노화에 직면하고 있다.
장능은 여장을 빠르게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보잘것없는 늙은 고객은 나이가 점점 유실되고 젊은 소비자들의 수요를 사로잡지 못하고 있다.
"혁신에 집중하지 못하면 A 주식으로 복귀해도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지 않을 것이다."
장
- 관련 읽기
- 기자 전선 | 2016 중국 국제 전품 박람회가 곧 열린다
- 즉시 뉴스 | 얼마의 자금은 2015년 면화 목표 가격 개혁 보급 항행
- 법률 강당 | 2015년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수당 청산자금 지급 통지
- 뉴스 택배 | 소매업종의 새로운 희망: 아름다운 제비 계획
- 상회 협회 | 인도네시아 방직협회는 구체적인 경제 자극 계획을 확정할 것이다
- 상회 협회 | 면화협회: 2016년 전국의 면화 심기 의향 조사
- 기술 보급 | 135공급측 개혁용 과학 기술 혁신 혁신 창조 방직 곤경
- 회사 등록 | 설피란 클래식 코루즈 미계 클래식 리더
- 혁신 발명 | 방직 의상: 옆 개혁 탈락 낙후된 생산에너지를 격려하다
- 혁신 발명 | 수출입 은행 신장 분점 창업 지원 방직 기업 발전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