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슬람 공포증이 팔레스타인 가방에 의해 패러디되다니?

2016/8/18 17:13:00 208

패션가방가위바위보

오늘 소개해드릴 게 있어요.가방당연하지, 난 아무것도 아냐패션블로거가 소개하고자 하는 것도 큰 패거리나 정교한 미백이 아니다.하지만 이 가방은 소박하지만 이틀 동안 해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인기가 높았다.

이 인기 많은 가방은 이렇게 생겼어요.평범한 베이지색 캔버스 가방에 아랍어가 적혀 있는데, 정말 평범하죠?그럼 만약 내가 너에게 이 가방 위의 글자의 뜻을 알려준다면,"이 단락은 다른 뜻이 없다. 아랍어를 보면 두려워하는 너희들을 놀라게 하는 것이다."

이슬람 공포증을 희롱하는 이 패러디에 단번에 싹텄습니까?

지난 토요일 베를린에서 일하는 기자 Nader al-Sarras는 지하철을 타다가 누군가가 이 가방을 메고 있는 것을 보고 재미있어 페이스북에 올렸다위.아랍어를 아는 Nader al-Sarras는 이 단락을 친절하게 번역한 다음 많은 사람들이 단번에 이 슬기롭고 장난스러운 가방에 매료되어 며칠 동안 2.5에 달했다만여 차례 리트윗하다.

어제 Zarah Sultana라는 여동생이 또 이 가방을 트위터에 올렸는데, 현재 4만여 개의 리트윗과 6만 개의 리트윗이 있다만여 개의 찬사.많은 사람들이 어디에서 살 것이 있느냐고 묻고, 또 하나를 원한다.

이 가방을 만드는 작업실.가위바위보마피아(Rock Paper Scissors)Mafia),본부는 이스라엘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파에 있다.그러나 이 도시에도 사실 팔레스타인인이 거주하고있는데 이 작업실은 바로 두 팔레스타인인이 차린것이다.

회사의 대변인은 자신의 가방이 이런 관심을 받을 줄은 몰랐고, 더욱 생각지도 못한 것은 이 가방에 대한 평가가 긍정적이라는 점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 가방이 인터넷에서 주목받게 된 것도 어느 정도 유럽의 현재 전반적인 형세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이슬람 공포증은 이미 큰 문제이다. 많은 사람들이 약간의 아랍 요소를 보면 긴장한다.

계속되는 테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런 문제에 봉착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하지만 누군가는 이것이 문제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나도 얼마 남지 않은 이유로 몸에 아랍어의 평화 문신을 새겼다." 네티즌 Lauren Elizabeth는 이 이야기를 보고 이렇게 말했다.

"나도 같은 이유로 아랍어의 friendship을 문신했다."다른 네티즌 Evan Kerivan은 말했다.

  • 관련 읽기

미국: 득주 남부 수확 만족 미 면 수출 수요 안정

세계 시각
|
2016/8/18 16:12:00
200

뉴욕은 전 세계 최고의 쇼핑센터 타이틀 디지털화

세계 시각
|
2016/8/17 15:45:00
215

경제는 비록 위기를 겪었지만 브라질의 전기상 은 여전히 강렬하다

세계 시각
|
2016/8/17 13:57:00
214

베트남 은 묵묵히 ‘ 세계 공장 ’ 에 의지하여 정상 에 올랐다

세계 시각
|
2016/8/17 13:40:00
193

수혜올림픽, 브라질 젤리 슈즈와 인자가 열풍을 받았다.

세계 시각
|
2016/8/15 17:12:00
215
다음 문장을 읽다

산업 집단 연경력 절강력 절강직리에서 아동복 전상 특색 소읍 을 만들다

하서촌은 전형적인 자발적으로 형성된 타보촌이라는 것으로 알려졌다.최근 몇 년 동안 아동복 상업산업의 부단함에 따라 자발적으로 형성된 타오보촌 단판이 점점 부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