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양털 원단 산업이 시급히 진흥해야 한다.
시장 경제 시대에 들어서면 공급 관계에서'공급 여주인공'의 국면이 바뀌고,
캐시미어 원단
산업도 마찬가지다.
방금 끝난 제16회 전국 모방원료 거래 정보교류회에서 국제모방직 조직 (IWTO) 의 관관은 새로웠다.
이 조직의 관원은 캐시미어 원단의 공급 사슬 시대가 이미 명일황화였고, 우리는 새로운 수요 사슬 시대가 될 것이라고 명확히 밝혔다.
울 의 가치 는 결국 원단 이다
복장
또는 카펫 등 방직 단말기 제품에서 구현될 수 있기 때문에 양털의 수요는 시장 소비와 관련이 있다.
상품이 날로 풍부한 오늘날 ‘시장공급이 무엇이든 소비자는 무엇을 살 수밖에 없다 ’는 이미 역사가 되었다.
소비자들이 하느님이 되느냐가 기업이 생산하는 상품이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지 결정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국제 모방직 조직 관원들은 이미 공급 사슬 시대에서 수요 사슬 시대로 접어들었다.
업계 인사들은 수요 사슬 시대가 캐시미어 원단 생산 업체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하고, 업계는 시장 변화에 더욱 신속한 반응, 유효한 방법은 수요 사슬 중 선택자, 소매상, 그리고
디자이너
그리고 최종적인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관계자들에게 더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캐시미어 원단 생산업체는 그들이 무엇을 찾으려고 하는지 잘 살펴야 한다. 그들은 소비자에게 무엇을 제공하고 싶거나 소비자들이 무엇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더욱이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바로 캐시미어 원단 생산업체가 적극적으로 출격해 소비시장에 영향을 주며 이용한 전문지식을 이용하여 각종 시장 마케팅 및 보급 도구와 재체에 영향을 끼치는 소비자의 결정이다.
요컨대 수요 사슬 시대의 캐시미어 원단 생산 업체는 반드시 두: 최종소비자에게 현실과 기대를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둘째는 소매상 또는 선택자가 가장 큰 상업적 우위와 이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현재 중국 정방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원단 제품은 대부분 수입 양모의 수입을 채택하고 있으며, 양모의 각종 지표가 앞서기 때문에 품질이 안정적이기 때문이다.
수요 사슬 차원에서 국산 양모는 품질이든 품종이든 현재는 단말기 소비자들이 캐시미어 원단에 정교하고 패션, 고품위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한 동북 양모 가공업체의 책임자는 국산 캐시미어 소재 산업이 시급히 진흥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그렇지 않으면 경쟁시장에 밀릴 가능성이 높다.
- 관련 읽기
- 도대체 어떤 원인이 방직 성수기를 압박하여 늦게 오는가?
- 다방면 요인 으로 인해 전기 상가 플랫폼 이 약간 냉랭하다
- 의류 업계 는 재개 케이스 가 빈번히 나타나 ‘ 카드 세탁 ’ 의 재편 을 가속화 시켰다
- 의류 기업들은 스마트 의상의 탐색을 통해 전형을 꾀할 계획이다.
- 신강의 방직업의 발전 성적은 어떻습니까?
- 중국 방직업은 기술 혁신의 추진 아래 ‘ 중국 지조 ’ 의 길을 밟았다
- 면가가 이렇게 오르는데 방직기업이 받아들여지는가?
- 2016 /17년도 글로벌 면화 기말 재고는 7% 하락할 전망이다.
- 현재 아크슈 일부 지역 압연 공장은 이미 모두 저울을 켜고 있다
- 패션과 날씨는 과연 누가 주최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