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레그룹 4억유로'더러운 구둣 '인수

으로
장화
"유명한 이탈리아
사치품
패 골든굿굿 닥터 드럭스 브랜드 (GGGDB) 가 또 주인을 바꾼다.
세계 의류 신발망에 따르면 미국 자모 주식 투자회사
캐뢰 그룹
(The Carlyle Group)은 상대 Permira, General (The Carlyle Group)을 상대 경쟁자 Permira, GGDB 의 주요 지주, 벨기에 중단시장 투자업체인 Ergon Capal Partners (13)에서 이 브랜드를 수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전 세계 제로 판매 경로를 확대하고 전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미 3년 만에 GDB가 세 번째로 매수됐다.
2013년 이탈리아 사모 기금 DGPA SGR 은 먼저 4500만 유로로 GDB 75% 를 인수했다.
2015년 이 부분 주권은 Ergon Capatners에 팔렸고, 브랜드 연합창업자 및 알레스카로 (Alesssandro) 단연 (Alesandro) 대대로만 (Francessca) 는 여전히 남아 있는 25% 를 지속하고 있다.
수차례 역주지만 지난 17년 역사의 GGDB 도 사모 기금의 지속적인 투입으로 지난 3년 신속히 확장됐다.
2014년 이 브랜드는 연간 매수가 4700에 불과하지만, 지난해 1억 유로의 숫자는 1억 유로를 넘어 1억 유로의 배로 늘었다.
전 세계에서 GGDB 도 이미 8개 직영 플래그숍을 열었고, 동시에 7000 ∼ 1300 ∼ 130여 개 브랜드 집합점 및 중개업체 문점, 해외 시장 매출은 60% 에 달했다.
GGDB 는 지난 3년 동안 여러 차례 손을 돌렸다:
2013년 이탈리아 사모 기금 DGPA SGR 은 우선 4500만 유로로 75%를 인수했다
2015년 — 벨기에 중단시장 투자회사 Ergon Capital Partners 인수
2017년 미국 캐레투자그룹은 1억 유로로 계속 인수했다
우리는 그동안 왜 비싼 비싼 GGDB 23천을 상세히 소개한 적이 있다. 장구 구두는 최근 몇 년 동안 붉게 떠오른다. 부드러운 가죽의 신발, 스웨이드, 이태리 공예는 질감과 편안함을 겸비한 시크릿, 핸드메이드 클래식과 클래식에 따른 빈티지한 빈티지 효과까지 돋보이게 한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캐주얼풍, 스타 효과, 한국 드라마 풍조 및 사교 매체들이 퍼져'더러운 것을 장식, 더러운 것을 고급감'이라는 구두의 열정이 유럽에서 아시아까지 퍼지고 있다.
사모 기금들이 보면 GGDB 의 이런 폭발적인 잠재질일 수도 있다.
미국 상업은행인 더스테이지 Group 주관마크 Viderguz의 설법에 따라 2001년부터 소중과 신흥의 경사치 브랜드가 글로벌 확장을 구하기 시작했고, 사모금도 기회를 빌려 패션투자 영역에 몰입하기 시작했다.
당시 사람들이 한 사건에 대해 가장 흔히 언급한 것은 2007년 페르미라가 26억 유로로 Valentino 및 Hugo 보스 29.9%의 지분을 수매했다.
최근 2년 사이에 이런 추세는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독일근이 2016년 발표한 업계 보고에 따르면 ‘Global Powers of Luxury Goods ’에 따르면 2014년 전 세계에서 10대 사치품업 투자합작에 불과해 한 사건만 사모 기금만 하나, 2015년까지 4개 사모 기금은 10위권에 들어섰다.
한편, 새로운 사치품 세계화 (특히 아시아 및 중동 등 신흥시장의 확대), 공급 체인 통합 (예를 들면 최근 사치품 그룹이 향수와 안경 등 업무에 대한 통제권)과 업계의 통합으로 사치품업의 본신의 합병과 인수 활동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한편 어떤 신시장 및 새로운 소비층은 사모 기금에 대해서도 큰 매력이 있기 때문에 사치품업이 가장 큰 변화를 겪고 있는 업계 중 하나다.

하지만 패션에 투자하는 위험은 보기보다 훨씬 커졌다.
단기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투자자는 디자이너의 창의성을 존중하고, 거액에 대한 마음의 준비에 충실해야 한다.
Fashionista (Fashionsta) 는 벤 (Sherman) 기자라운드맨 (Sherman) 씨에게 개인모금펀드 투자자들의 감개는 ‘ 패션은 하이벤처 업무로 영화보다 더 잘 벌지 못했다.
사람들은 흔히 그 광채에 유혹되지만 투자 회보율은 흔히 마음에 들지 않는다.
Permira 는 Valentino 와 Hugo Boss 투자에 대해 부정적인 교재로 여겨진다.
당시 Valentino 창업자는 은퇴 직전이었지만, 테레미라는 창의적 지도자의 지속성을 중시하지 않고 창의총감 대신 근무하는 알레ssandra Facchinetti 가 시즌 2만 해고됐다.
2008
본래 Valentino 액세서리에서 일하던 마리라자치아치어와 133데까지 Pierpolo Piciolo Piciiiiioli 상임, 주권 캐타르 투자기금 마야호라 인베스트먼트, Valentino, 후자보다 뛰어난 글로벌 소매 확장 계획에 이어 2013년 240%의 이윤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GDB를 인수한 캐레투자그룹은 유럽 분부 캐럴 에라 파어스 (Cartners) 를 구사하며 패션투자에 있어서의 이력은 비교적 온건한 편이다.
그 전에 세 개의 브랜드만 투자한 적이 있다. 이탈리아 중 소형 사치 브랜드를 위주로, 몬클러, 이탈리아 브랜드 트위너, 세모나 (Twinset Simonana)를 비롯해, 네덜란드 내의 브랜드 Hunkem? llernational B.V.
이 가운데 모뉴클러는 현재 가장 성공적인 사례이며, 발전 노선은 2008년 인수하고 전 세계 소매 확장계획을 시작하고 2013 IPO 를 완성하고 2014
캐레그룹의 또 다른 브랜드 트윈 시모나 바리도 마찬가지다. 2015년 캐레그룹은 이 브랜드의 주식을 90% 높이고, 모스테노 전임 CEO Alesro Varisco 를 주관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GGDB 는 전 세계에서 소매 확장이 곧 가속될 것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Macy'S 백화점은 금융 폭풍 확장에도 불구하고
- 패션 브랜드 | Ralph &Nbsp; Lauren 브랜드는 중국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 경영 공략 | 정보화 변혁은 성하에 기업물 인터넷 응용이 시급하다
- 경영 공략 | 이렇게 패션 아이템: 연쇄 개점 & Nbsp; 5점 파악
- 경영 공략 | 면가 급락은 여전히 기업의 곤경 & Nbsp; 의류 방직업 침묵 전환
- 경영 공략 | 分析:服装专柜与服装专卖店的区别
- 상가 속보 | 주문량 상승 택배회사 발송 & Nbsp; # 세기홀아비데이
- 옷 개점 | 상점 선정 주소 7대 황금 지점 및 기교
- 즉시 뉴스 | 화미 선업 3대 브랜드
- 신발 속달 | 오강 신발업: 고매로 산 왕씨 가족'흡혈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