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0여 개의 문간을 둘러싸고, 판자를 뒤집고 지금은 큰 손해를 보았다.
현재 만달광장을 돌아다니는 것은 기본적으로 자아라 브랜드를 볼 수 있다. 만달의 상인 협의에 따라 만달광장이 어디까지 오느냐에 따라 핵심 브랜드가 어디까지 따라오느냐가 가장 충실한 ‘팬 ’이다.
확실히 전 세계 각지의 브랜드에 옷을 팔 수 있는 것도 실력이 있고 ‘빠른 패션 ’이라는 짐꾼으로 불린다.
조아라는 당초 첫 매장이 스페인에 열렸고 당시 브랜드 등록자금도 30유로밖에 없었지만, 자ara는 이런 방식으로 시작된 지 5년 만에 스페인 홈페이지에 알려져 세계 각지에 휩싸였다.
바로 자ara가 ‘나발꾼 ’이기 때문이다. 중국의 일부 의상을 하고 싶은 사람들도 잇달아 베끼기 시작했다. 성공한 것은 큰 손해를 보는 것이다.
자ara를 배우는 가장 철저한 것은 중국의 여장 브랜드 ‘라하벨 ’이다. 이 브랜드는 중국의 여장계에서 인지도가 높고, 그의 창업자 형가흥도 패션을 잘 알고, 자신의 의상 브랜드에 프랑스 로맨틱한 유행을 자주 합류하는 시상원소다.
바로 프랑스의 의상 디자인에 열중하고, 형가흥이 조라를 접촉한 뒤 파급할 수 없는 이런 빠른 패션 패턴이 신조적이며 젊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었다.
그래서 형가흥은 자신의 경영 전략을 바꿨고, 2003년 모든 대리상의 대리권을 취소하고, 모든 직영점의 모델을 모두 사용해'표절'을 더 잘 집행할 계획이다. 유행이 유행이라면 바로 직영점에서 새로운 것을 입수했다.
당시 ‘곧 찢어지지 않는다 ’는 방침 때문에 라하벨 직영점의 옷은 늘 패션 앞을 걷고 있었고, 역시 젊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당초 라하벨의 등록자금도 50만원이었지만, 더 나은'복제 '자ara를 위해 엄청난 자금이 필요했다. 라하벨의 직영점은 줄곧 돈을 벌고 있지만, 수많은 매장으로 벌어들인 돈으로'자ara 모드'는 어렵지만, 라하벨의 개점 속도도 너무 느리다.
그러나 형가흥은 포기하지 않고 외부 투자를 구하고 그의 노력에 연상의 투자금을 얻었다.
돈이 있는 형가흥은 라하벨 브랜드에 미치게 확장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말까지, 라하벨의 매장 수는 9000여 개에 이르렀고, 전체 직영점, 10여 년 동안 9000여 개 매장, 9000여 개 매장의 방세가 여전히 증가하고, 전기 상플랫폼 온라인 경쟁, 외국에는 많은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이런 외부 압력에 직면하는 라하벨은 여전히 버티고 있다.
지난해 라하벨은 재무 데이터를 발표해 처음으로 1억 6000여 개의 매장을 창업해야 할 대가를 치렀고, 자ara의 패턴을 배울 수 없었고, 자ara는 전 세계에서 9000여 개의 매장이 없었다.
2019년 1분기 라하벨은 소속 1800여 개의 매장을 폐지하고 직영 모델을 가맹 모드로 바꾸어 힘들던 고층 건물이 순간적으로 무너졌다.
라하벨 (Rahaball)에 비해'베껴 '자ara가 오히려 성공했다. 해파의 집이다. 해마다'표절'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하지만 현재 지급액은 그리 높지 않았고, 게다가 상하이 가맹 패턴을 일찌감치 채택해 위험을 가맹상으로 전가하여 지난해 34억의 이윤을 거두었다.
업계 인사가 있고 라하벨은 결국 마케팅 경연발에 힘입어 그저'표절'을 벌이고 있다. 해풍지가들이 연발 비용을 늘릴 때 라하벨은 변함이 없었고, 이런 결말일 것으로 보인다.
신농재경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강소햇빛 (6002220):지주 주주 증진회사 주식 진전
- 상장회사 | 절강용성 (600352):'16 용성03 '회사 채권 회매 첫 힌트
- 상회 협회 | 화방 지분 명절 후 첫 번째 안전 생산 1위
- 상장회사 | 경동 27억 수매 베이징 청취궁 호텔 100% 주주
- 조류 풍향표 | 미식 복고 거리풍, 카치 1941 2019 가을 뉴욕 패션쇼
- 패션 브랜드 | Adidas 는 천고양이에서 처음으로 울타리 BOOST 신상품과 천고양이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다
- 패션 브랜드 | 부안나는 262만 위안을 지불하여 31만 주를 환매하고, 2018년 순이익은 5억!
- 상장회사 | 윤토지분 은 5000만 건의 일 을 맹탕 하고, 7억 투자 연산 10만 톤의 고급 활성 염료 연간 에 완공 하였다
- 구두업 동태 | 적자 31.52억에서 흑자 2억에 달하는 ‘이녕, 모든 것이 가능하다 ’
- 캐주얼 | 빠른 시일 내에 사인을 하였습니다!해외 새로운 소매 모드 복제
- 중압 아래 강세 가 포위 를 뚫고, 중산협 4차 이사 확대 가 업계 발전 을 탐구 하다
- 중미 경제 무역 연구에 초점을 맞추다
- 복장 노동자가 300만 위안에 가깝게 줄어들면, 복장 로봇 생산량마저 줄어든다.
- 신장 《날염 폐수 배출과 종합이용기준 》의 의견 원고가 발표되었다.
- Fragment Design X Fruit Of The Lom 밀착베이스 시리즈!
- 부윤 방직: 이윤 배울 원단 뒤의 이야기
- ‘ 한 가닥 ’ 부터 ‘ 기름 한 방울 ’: 민영 기업 성홍 그룹의 고품질 전환의 길
- 선마복: 실종 인 두 사람 두 사람 이 투입 해 18억 경영 의 곤경 을 부각시켰다
- 동남아는 ‘ 세계공장 ’ 을 할 수 없다. 기껏해야 중전역이다.
- 2019년 1 - 4월 방직 업종 운행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