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비아는 6점의 긴 와이드 티셔츠를 입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 일반인들은 할 수 없다

2019/8/31 14:38:00 2

이비

이비아는 연예계에 진출한 지 꽤 오래됐지만, 그동안 큰 불이 없었지만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특히'글로벌 빙설왕'에 참석한 뒤 인기와 열기가 더욱 높아졌다.그리고 이피아는 유명 패셔니스타였다.키 1m 66의 이비아는 몸매가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몸매 비율은 좋지만, 그는 걸쳐 입는 데 단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사복 스타일은 모두 눈에 띈다.최근의 공항이 걸치고 박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치마의 디자인이 헐렁하고 편안해 보인다.그리고 종아리의 치마를 입고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은 정말 감탄하다.

이번에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고, 이피는 검은색 어부 모자를 쓰고, 숄을 장식한 헤어스타일을 더했다.얼굴에 정교한 화장을 하고 이목구비 이목구비가 더욱 매력적이었다.피부가 뽀얗고 뽀얀 것이 부럽다.티셔츠 스커트를 이런 효과를 보며 이비가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이비의 과거 공항 사복은 모두 품위 있고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다.그녀는 레드 블루 컬러의 티셔츠 스커트를 입고 있어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스커트 핏이 좀 헐렁해서 캐주얼해 편안해 보여요.치마의 길이가 길고 무릎 아래쪽만 드러났다.다만 이비아가 6부 길이의 루즈한 티셔츠를 입어도 다리가 길어 보일 줄은 몰랐다.

그녀의 이 치마 스타일은 매우 헐렁하고, 이 길이는 좀 어색하지만, 이비는 입고서 걸을 때 다리라인을 볼 수 있고 허리선 없는 스커트가 길어 보인다.루즈한 티셔츠 스커트를 이런 효과를 낼 수 있어 일반인들은 할 수 없다!

이비의 다른 공항 스타일도 멋진데 같이 한번 봅시다.그는 블랙의 지퍼 후디건은 슬림한 몸매를 뽐내며 스포츠 달인의 멋을 잃지 않았다.아래로 옅은 청바지를 매치해 심플한 핏으로 세련된 연출.

이피아의 이 공항 사복을 한 번 더 감상해보자. 그녀는 이번에 회색 후드 셔츠를 입고 슬림한 핏으로 그녀의 묘한 몸매를 드러냈다.불규칙한 옷자락은 패션 감각을 더했다.아래로 옅은 청바지를 매치해 롤업한 바짓가랑이는 개성이 넘친다.

  • 관련 읽기

양설은 시스루 앞머리 흑화로 악역을 연기하며 가슴 속'어린 시절 그림자'로 떠올랐다.

스타 옷장
|
2019/8/31 14:38:00
2

이현 최신 블록버스터 촬영, 6벌 스타일의 변화, 초촉 부드럽게, 남자친구

스타 옷장
|
2019/8/31 14:18:00
2

어두운 색 계열 룩에 출시돼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유니폼을 매치해 쿨 남친이 매치해 입었다

스타 옷장
|
2019/8/31 14:18:00
2

일종 의 성형 은 ‘ 침향 ’ 이라는 양복 을 입고 모습 을 똑똑히 본 후, 하마터면 알 수 없을 뻔했다

스타 옷장
|
2019/8/31 14:17:00
2

진해루는 윗도리에 지네의 변발을 끼워 바비분홍을 바르는 것은 정말 놀라웠다

스타 옷장
|
2019/8/31 14:17: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심몽진 은 원기 무지개 를 입고 긴 다리 를 꿰뚫어 볼 수 없었다

모두 오락권 돈을 벌기 좋다지만, 지금은 여자 스타가 할 수 있는 것도 많지만, 자신의 볼거리도 있고, 몸매도 중요하고, 무엇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