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통통 여성은 이 세 가지 코트를 꼭 가지고 있어 날씬해 보이는데 너무 예뻐 보여요!
여름보다 가을에 접어든 피부를 가릴 수 있다. 특히 초가을에 꼭 들어가는 재킷 몇 벌, 홀쭉한 솜씨가 맞다!
카우보이 재킷의 카리스마를 착용한 카리스마 스타일보다는 디테일이 더 나은 것 같아서 더 높은 젊은 매니지먼트를 받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이런 자수 스타일은 여러 가지 패턴과 슬로건을 더해 올리지만 너무 개성이 있는 학생당이 시도할 수 있다.
하의 실종은 매년 초가을에 한 번씩 유행하는 스타일로, 이 같은 비만한 스타일로 전체를 더욱 야위게 한다.
아침저녁으로 추운 정오의 계절에 반바지와 데님 재킷의 조합이 가장 잘 어울린다. 따뜻하면서도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추위를 타는 귀요미 아니면 픽 롱 바지가 더 잘 어울려요.
아래 두 벌의 코디는 사실 몸매가 돋보인다.
하지만 왼쪽은 디자인감이 없는 재킷 +컬러가 너무 포화한 팬츠로 잃어버린 촌스러움을 털어놓으니 오른쪽의 청신하지 못하다.
데님 재킷은 캐주얼 룩에 여유 있는 와이드 팬츠나 담뱃바지를 매치해 운동화 한 켤레만 빼놓을 수 있다.
다리 가늘고 긴 아기가 스키니바지 +양말을 강력히 권장해 보세요!
데님 코트에 미니스커트를 입어본 적이 없어요?쯧쯧쯧, 너무 아깝다.사과나 배형 몸매나 가장 뚱뚱한 부위를 가리고 긴 다리를 드러낸다.
내가 더 좋아하는 것은 긴 치마와 데님 재킷의 조합이다. 오래 입는 것은 말이 없고, 더욱이 살도 숨기고, 특히 종아리가 굵은 자매, 꼭 해봐야 한다.
시각적으로 10근은 안 된다!!
달콤한 우아함에 시크한 느낌으로 스타일의 밸런스가 딱 좋아 가을에 레깅스를 입고 코트를 접고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전신 단닌의 코디도 핫, 80년대 복고감, 색상 같은 색상 또는 같은 색상 점변도 OK, cool girl 본girl 바로 너 맞잖아!
니트 카디건은 부루퉁하지 않지만 빼놓을 수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카우보이 코트보다 나이를 가리지 않고, 기질이 더 부드럽고, 자체적으로 대갓집 규수 분위기를 연출해 추천!
나비와 조위의 공항 영업 사진에는 카디건으로 오목한 스타일로 청순하고 사랑스럽다.나는 모두 단추를 풀면 더욱 날씬해지는 것을 건의한다.
카디건도 하의실종된 절호의 아이템으로 빳빳한 마틴 부츠를 이용해 카디건을 깨는 숙녀로 드러나는 작은 양말 한 토막에 더 나뉜다.
레오파드 주름은 시도 안 하는 경우가 많지만 레오파드 니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특이하다.
니트와 스커트도 조합할 수 있는 미니스커트 + 마틴 부츠 + 베레모와 코디를 매치해 가디건을 길거리 패션에 성공했다.
큰 불의 초단 니트 어떻게 모를 수 있을까?올해 crop top 은 주류가 되었고 카디건도 너무 짧아야 더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빨리 안배!!
하지만 일반인들에게 브이넥 스타일을 선택해 어깨너비와 팔 육육육육을 약화시켜 더욱 날씬해 보인다.
초장 카디건은 최근 몇 년 동안 흔히 볼 수 있어 훤칠해 보이지만, 고급여동생에 한정된다.
며칠 전 인터넷에서 서핑을 할 때, 김태이 언니 같은 카디건을 어깨에 걸친 신기한 입법, 초현기질!!!
그러나 일부 레그라운드도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촘촘한 꽃무늬가 있는 스타일은 입지 마라. 역시 현아가 아니기 때문에 흙 냄새를 입기 쉽다.
양복은 성숙한 여성에만 적합한데 학생당에 적합하지 않다?사실 여러분들처럼 그런 건 아니고요. 스타일만 고르면 노하지는 않아요.
언제나 달콤한 바람을 타고 있는 주결경 언니 이번에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검은색 양복을 입고 고령의 꽃으로 변신하였으니 누가 견딜 수 있겠습니까!
정장 컨트롤을 하면 송연페이가 언급돼 각종 색깔이 신룡을 소환할 수 있다. 너만 생각지도 못했고, 그녀는 없었다.
그녀도 잘 어울린다. 이 아이템을 차갑게 입었다.
수영의 양복 세트와 화이트 셔츠는 학원 바람의 feel, 탈탈한 고교 소녀, 역시 교화급이다.
양복의 견고한 긴 치마의 여성스러움과 맞닥뜨릴 때 우아함이 극에 달했다.어머니 중에 man 이 달고 소금도 달고 고기도 잘 가리고 있다.
선미와 33의 코디는 다소 트렌디한 편이다. 대학생 혹은 첫 직장 진출에 적합한 아기는 소녀와 가벼운 사이에도 상관없다.
위에 코트 밑 코디를 입는 것보다 긴 바지는 일상적인 편이다.
노하우를 기억하고 9부 바지를 입을 때 발목을 최대한 드러내고 스키니 바지를 입을 때 신발과 바지를 같은 톤으로 매치해 두가지 방법은 다리를 가늘게 보이게 한다.
이런 양복 + 청바지의 코디는 나이를 가리지 않는 하이힐을 매치해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은 학생의 바람과 소극성이 강하다.
하지만 강한 대기장을 원한다면 와이드 팬츠와 하이힐은 없어서는 안 된다. 성숙하고 듬직한 키로 출근에 잘 어울리는 여동생이다.
양복 재킷도 단추가 잘 안 어울려 가슴 부풀어 보이며 성소처럼 벨트를 매고 허리라인과 패션을 동시에 get!
양복은 좋지만 뇌구도 있다.7V의 이 촘촘한 체크 패턴 세트는 너무 눈에 띈 것이므로 간략한 결합에 주의해야 한다.
국화 언니의 이런 밀색 피부는 아무것도 하얗지 않으니 형광색 외투를 선택해도 상관없다.하지만 누런 흑가죽으로 우리는 자포자기할 수 없다. 정말 까맣다.
오늘날 베는 손목 지침은 거의 이런 모습이다. 사실 유행하는 외투는 많지만, 이 세 가지는 불쾌한 클래식에 손꼽힐 만하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열어 어떻게 여장 가맹 입품 기교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 허튼소리를 하다 | 광저우 의류 도매 시장에 가서 물건을 가져오면 어떻게 나눔 경험 기교
- 허튼소리를 하다 | 가을이랑 원피스가 더 잘 어울려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의류 가맹점을 경영하면 어떻게 해야만 고객의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까?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를 열어 어떻게 옛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을 무료로 소개합니까?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 인테리어 방면의 기본 상식과 주의사항!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브랜드 어느 좋은 여장 가맹 어떤 경쟁 우위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일상 경영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잘 관리하는지
- 허튼소리를 하다 | 옷장 여장 가맹점 경영 중 어떻게 진열에 힘을 쓰는가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경영 기교 중 하나인 2대 3결합
- 브라질금 (2019) 년 1 ~8월 제조업 및 무역 개요
- 직기 이윤이 반쯤 줄어들고 반제품 반제품 반제품 속도 느린 방직 사장 조심
- UNDE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 흑색 배색 신발 노출
- Nike React Presto 신발의 새로운'트러블 At Home '배색
- 글로벌 방직망 휴대 경방성 전시단 현신 상하이 전시장 최초 인기 폭발
- 작은 S 의 딸은 광환을 안고 데뷔했고, 별2세대가 한 번 눈부시다.
- 시원한 가을 코디 안내 24세트 코디 시범 고급스럽고 사랑스럽다!
- 여장 가맹점을 열어 어떻게 여장 가맹 입품 기교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 광저우 의류 도매 시장에 가서 물건을 가져오면 어떻게 나눔 경험 기교
- 가을이랑 원피스가 더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