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비: 직장 위기에 이성적 대응

2014/10/9 14:36:00 16

이성기교직장

방법 은 자신 의 직업 계획 을 잘 해내다

직장 핵심 경쟁력을 구성하는 3요소 중 정확한 직업 위치 및 기획은 줄곧 1위에 놓여 있다.

어느 기업이 취직이든 직무를 담당하는 기업이든, 직장에서는 자기를 인식하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점검하여 미래의 발전방향을 명확히 선택하고, 자신의 장점을 택하고, 자신의 장점을 택하고 세상을 택하는 기준이 이상적인 프레임에서 직업 목표를 제정하고, 그것을 단계로 나누는 것을 배워야 한다.

단계적 목표를 확정한 뒤, 관련 제2, 제3전문기를 양성하고 자신의 직장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명백한 직업 계획과 양목을 택할 수 있는 직업 자본을 갖게 되면 감원 위험과 다른 직장 위기에 대해 자신의 직업 생애도 무리하지 않을 것이다.

  

방법 2 적극 확장

직장인맥

직장 경력은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재산과 자본 중 하나이며, 직장 ‘경력 ’은 개인이 장악하는 지식, 정보, 경험, 학력 수준 외에도 인맥 ‘통장 ’에 대한 평가가 적지 않다.

인간관계는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직장인들이 가진 인적 자원이 풍부할수록 직장 경쟁력도 강해지고 있다.

이 때문에 열심히 일하면서 직장인맥을 적극적으로 확장하는 것도 직장인 가운데 일상 근무 중 필수 과목이다.

좋은 인맥은 적당히 당신이 더 좋은 일을 지탱할 수 있는 힘이 되고 직장 ‘공문서기 ’에 빠질 때 효과적인 도움과 채널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방법 은 3가지 충동적 인 ‘ 나사 ’ 를 피한다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고 직업의 위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직업 환경을 바꾸기 전에 자신의 다음 계획이나 퇴로를 조심스럽게 고려해야 한다.

특히 경제와 생활압력이 큰 그룹들에게 일시 충동과 우발적인 직장이 불쾌한 것으로 인해 ‘나사 ’를 무작정 추적하거나 ‘간격년 ’, ‘말을 타고 말 찾기 ’를 할 수 있다.

방법

  

방법

마음의 상태를 조정하다.

감정적인 ‘공문서기 ’가 고통스러워 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실연 자체 고통이 아니라, 나이가 점점 늙거나 의기소침함으로 다음 사람을 찾기 어려울 것이다.

동리적 이직이든 수동적 사퇴, 직장 ‘공문서기 ’에 처하는 사람에겐 경제적 긴장이 아닌 정신적 심리적 불안이 될 수도 있다.

‘빈창 ’에 빠지면, 특히 마음을 조절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음악, 운동, 학습, 학습, 기타 습관적인 해압 방식을 통해 감정을 해소할 수 있으며, 가족, 친구, 전문 심리적 안내 인원의 대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분산시킬 수 있다.

  

방법 5는'빈창'을 빌려준다.

자기 향상

터무니없이 직장을 돌아다니는 시대는 이미 없어졌다.

독서 졸업, 늙을 때까지 일하고 퇴직한 직선 인생은 이미 과거식이다.

피할 수 없는 ‘빈창 ’을 만나면 직장인들에게 합리적인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청곡, 영화, 이력서 를 보는 조정 및 긴장 을 늦추는 나머지'공문서기'를 자기 향상 단계로 인식하는 단계,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훈련과정을 많이 참여하고 직업 관련 분야의 업종보고와 문헌을 많이 읽고 경쟁력 있는 직업 증서 등등'텅'이 내려오는 시간'가득'도 자신의 미래를 더 추가한다.

  • 관련 읽기

직장 목표를 세우는 5가지 건의

직장 계획
|
2014/10/9 14:35:00
31

직장인 은 4대 전략 기교 를 승진 할 것 이다

직장 계획
|
2014/10/8 14:53:00
5

너는 일을 떠나야 할 여덟 가지 징후를 예시한다

직장 계획
|
2014/10/8 14:40:00
26

직업 생애 중 다섯 칸을 뛰어넘다

직장 계획
|
2014/10/7 17:01:00
7

직장 심리: 성공하려면 2% 더 노력해야 한다

직장 계획
|
2014/10/7 16:09: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전통 백화점 정보화는 O2O 앞에서 걸어야 돼요.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 전통백화점 개혁, 정보화, O2O 를 소개한다.미래 발전에서 연대 소프트웨어는 백화점 기업의 정보화를 보완하고 전자상무와 함께 회사의 경영 관리 수준을 높이고 기업의 혁신 시장을 다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