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는 가짜 상품 전상 플랫폼 에서 원천 을 내려도 때려야 한다
한 달 전
쌍십일
중국 전자 비즈니스의 새로운 이정표의 탄생을 목격해 광휘의 숫자: 별도 데이터 통계, 2014년 쌍십일 일일거래액 (G뮤직비디오) 805억 11억 위안, 그중 천고양이는 571억 원을 공헌했고, 70.9%, 전망포수 4.09억 개, 평균 단가 197원, 3만개 브랜드가 이 큰 명절에 참여했다.
이십일 이 눈부신 명절 (그리고 뒤따른 쌍십이), 전자상거래에 대한 관심은 전대미문의 새로운 높이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정보도 배가된다.
중국
인터넷 소매
1차 플랫폼인 타오바도 가끔 판매가가 가짜 상품을 판매한다는 지적을 받았다.
매체에 따르면, 2013년 4월 마윈은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한 위조 위조"에 참석한 보도에 따르면, 가짜 상품은 알리바바 앞으로 30년 동안 가장 큰 도전이라고 알리바바의 미래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이라고 했다.
아리바바
위조품을 엄숙히 대해야 하며 모든 방법으로 가짜 상품을 타격해야 한다.
이날 발표회에서 알리바바바는 공안, 질감, 판서, 지적재산권국, 공상 등 정부 관련 행정 집법 부처가 공동으로 ‘지적재산권 보호 작업팀 ’을 설립할 징조희희가 팀장을 맡고 공안, 공안, 상공상, 질감 등 부서와 함께 지적 재산권 보호체계를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언론과 전기상 플랫폼에서 가짜 상품을 대하는 진세에서 보면 가짜 상품이 호랑이보다 맹렬하지 않으면 어떻게 큰 사람들로 하여금 이렇게 야단법석을 떨게 할 수 있겠는가?
또 다른 측면에서는 가짜 상품에 대한 큰 힘은 공안, 질감, 판서, 지식재산권국, 등 여러 가지 관련 부문을 빌려 가품에 타격을 줄 수 있는 길에서 사회 각자의 힘만으로는 평대 대대대장바의 힘만으로도 더 멀리 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전통적인 선 아래 시장에 비하면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가짜 측면에서 선천적인 우세를 갖추고 있으며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매매매매가 기록되어 있으며, 매출자들의 정보가 순조롭다는 뜻으로 큰 데이터를 통해 가짜 상품을 발굴하는 실제 출처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만약 자기 집 모기장에 모기가 들어오면 사람들이 그것을 살아서 날아가게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왜 자신의 플랫폼에서 전기상들은 자유롭게 가짜를 소멸할 수 없을까?
모기를 잡는 예를 들면, 모기장에 들어가는 모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모기장 밖의 사방에서 날아다니는 모기를 완전히 토벌할 수 없다.
방송상 플랫폼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타오바는 소비자들의 신고를 받고 질증을 거친 후 쉽게 가짜를 지워버릴 수 있다.
그래서 지상파 플랫폼이 끊임없이 출수해 가짜 상품은 끊임없이 각 구석에서 플랫폼으로 뚫고 다니며 악순환을 이루며 생생하게 생긴다.
그리스 신화 속 시시버스 처럼 돌을 밀어 산을 오르고 돌을 굴리고 굴러 내려와 다시 굴러 내려와 ‘서서브스의 생명은 이와 같은 무효무효 무효 무효 한 노동에 서서히 소모된다 ’고 순환했다.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사회취업과 국내 소비를 촉진시키고 애석하고 호호해야 하지만 플랫폼이 위조품에 빠진다면 서서서브스의 비극적인 상황도 안타깝기 때문에 탄식하기 마련이다.
깨끗한 환경은 모기가 생기는 조건을 잃게 하고, 모기는 자연히 줄어들고, 심지어 모기장조차 쓰지 않아도 된다.
모기장 안에 모기가 생기지 않는 것처럼, 전기 플랫폼도 자신이 가짜를 만들지 않고, 그 위에 위조품이 나타나는 이유는 사회적 가짜가 횡행하는 이유다.
따라서 가짜 상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하려면, 가짜 상품이 생기는 환경을 잃게 해야 한다.
그럼 문제 가 왔다: 선상 휴가 와 선 에서 가짜 가 어떻게 다른가?
선상에서 가짜 입찰을 하는데 가짜 상품의 근본을 치료하지 않고, 마치 야화춘풍, 풀뿌리를 제거하지 않고, 내년에 또 발행한다.
그래서 타오바오가 휴가를 내야 많은 힘을 합쳐 가짜의 원천을 뿌리뽑기를 바란다.
사회 각종 힘과 함께 연동할 뿐, 추궁을 철저히 파괴하고 가짜를 만드는 환경을 최대한 파괴할 수 있다.
원본에서 가짜 물건을 끄지 않는다면 불량 매도가에 의해 판매되는 가짜 상품의 대목을 노려보며 관련 부처가 선 상선에서 이중 기준을 가졌다는 것을 의심케 하고 표면의 정적을 추구하는 태정행위다.
이런 배경 아래, 전기 플랫폼은 방학 중 ‘이대복숭아 교착 ’으로 줄을 지어 가짜 대제품이 된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순환 경제는 합성혁을 곤경에서 벗어나 생기를 되찾았다
- 시장 시세 | 우리나라 가죽 부품 업계 는 조정 단계 이윤 공간 을 감소시켰다
- 직원 | 신집 제혁 오수 관리능력 및 관리 수준 전면 향상
- 세계 시각 | 이탈리아 피혁제 신발 생산이 7.4%에 달한다.
- 스타덤 | 야오밍: 2008 올림픽은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기회이다.
- 전시회 초점 | 제3회 포전시, 11월 열린다.
- 직원 | 천주 구두업 차력 성화 봉송 올림픽 마케팅
- 직원 | 천주 구두업 시도 분야
- 패션 포스터 | 핑크 신부 신발 행복 신부 필수
- 패션 포스터 | OL 여성의 신발과 클래식 전시
- '외국 택배 '포석 조심 국내 택배 시장'해금'
- 마운은 마화타를 풍자한다: 위신은 좋은 패다. 허풍을 쳤다
- 중국 여성 의 인터넷 쇼핑 열정 은 아시아 에서 대부분 자신 에게 사 준다
- 10분 동안 신발을 고르는 법을 가르쳐 줄게!
- 새로운 원단은 평범하지 않은 생활을 창조한다
- 미래 과학 기술 이끌 패션 3D 프린트 롱 스커트 가볍다
- 후난 성 면화협회: 안향현 면화 판매 상황 조사와 건의
- 신강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시점
- 이탈리아 방기: 3분기 해외 주문 증가 태세 유지
- 올 겨울 스키 의상 대담하게 개성 이 새 과학 기술 에 의탁 하는 것 이 더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