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상 수출 패딩 러시아 시장이 ‘ 활철루 ’ 를 만났다
여러 해 동안 러시아 화물 운송업에 종사한 오 씨는 “올해 루브가 온주 기업의 손실을 초래하였을 뿐만 아니라 업무가 크게 축소되었을 뿐만 아니라, 어떤 무역계약계약 위약, 어떤 것은 제때에 출하를 거부하고, 어떤 것은 제때에 상품값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거부하고, 임시 요구할 수도 있다 ”고 말했다.상황이 어떻게 됐는지, 러시아와 무역이 있는 온주 기업에 대한 기자가 방문했다.
온상 3만여 건패딩 드레스
인민폐 200여 만원 덕분에
올해 30대 사촌은 온주 영자인으로 온주에서 의류 업계에 종사한 지 10여 년이 된다.그의 많은 친척 동창들은 모두 베이징과 러시아의 대외 무역 사업을 하고 있으며, 몇 년 전에 장사를 잘했는데, 그들의 영향하에 그도 베이징에 가서 대외 무역 사업을 했다.
그는 지난 6월에 천진의 한 의류 가공 공장에서 3만여 개의 패딩을 가공한 뒤 육운을 통해 11월 초 러시아 모스크바 브리노 시장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원단, 가공, 브리노 시장에 탁송하여 모든 패딩 원가 400여 위안의 인민폐.
감사 선생은 류브리노시장에서 의류 장사를 하는데 일반적으로 서너 달 앞당겨 가공을 시작한다고 말했다.그는 그의 3만여 개의 패딩이 200여만 위안의 주요한 원인으로 올해 하반기 루브가 평가절하를 내렸다.
그는 이미 러시아 시장에 물건이 발행되었다는 것이 루블의 평가절하로 밑지는 것도 팔아야 한다고 말했다.만약 팔지 않으면 창고 저축료가 매우 높고, 평소에는 장사가 잘 될 때 물건이 도착하면 바로 제기된다.
그는 온주상인이 베이징에서 가죽옷, 면바지, 패딩을 러시아 시장에서 도매하는 최소 200여 가구가 있는데, 올해는 대체로 돈을 손해 볼 뿐만 아니라, 일부 러시아 상인들이 가공하는 것을 도왔다.
온상주성파는 베이징에서 원단 장사를 한 지 여러 해 되었는데, 그는 루브의 평가절하로 대외 무역사업의 기업이 올해 적자를 많이 받았고, 일부 온상들은 올해 1000만 이상이 모두 정상적이라고 소개했다.
온 기업은 러시아에서 장사하기 어렵다.
임대료 재고인공 비용다 높다
25일 오후 러시아 오룡 물류 청관 회사 온주에서 오선생이 소개한 기자가 온주쌍도서 한 외무 공장을 찾았다.문을 지키는 보안은 기자에게, 그들 공장에서 신발을 만드는 것은 러시아 시장에 판매되었고, 예전에는 장사가 잘 되며, 올해는 장사가 매우 나빠서 노동자들이 벌써 방학을 하였고, 사장은 러시아에 있었다.
온주는 류블리노시장에서 신발 장사를 하는 기업이 200군데 적지 않은 것으로, 러시아에서 장사가 잘 안 되고, 가게 임대료, 재고장, 인공 비용 등에서 돈을 많이 손해 봤다.
온주시 신혁협회 관계자는 기자에게 올해 러시아에서 장사를 하는 신발 사업사업사업사업도 좋지 않아 오후에 이 스태프들은 러시아와 무역업체 노총전화를 제공해 기자와의 인터뷰를 편리하게 했다.기자가 이 두 기업 사장의 휴대전화 번호를 연결해 기자에게 자신이 신발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자가 전화를 잘못 걸었다고 주장하는 것은 인터뷰를 하기 싫다고 주장했다.
장 선생은 신발을 한 지 여러 해 되어 버블리노시장에서 자산 셀프 판매하는 신발 기업이다.장 선생의 소개에 따르면 그가 만든 신발은 버블리노시장에서 도매가격은 일반적으로 10 ~20달러, 그중 신발 한 켤레의 이윤은 2달러 정도였으며, 올해 하반기 루브가 심하게 떨어졌고 이윤은 50% 이상 감소했다.
복장,신발,사이다
여러 분야 가 러시아 에서 영향 을 받다
러시아는 온주 구두업 수출에 버금가는 유럽연합, 미국 이후 3대 전통 수출 시장에 이어 2013년 구두업 수출액이 8억 위안을 넘어섰고, 올해 수출액은 현저히 하락할 것이며, 루브는 러시아의 실제 소비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더욱 온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신수출
근거구두 협회노브는 러시아 시장의 온주화 사업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외무역 주문서, 이 기업과 러시아의 한 회사는 오랜 고객으로, 올 상반기 하반기 하반기 거액의 주문서를 받았을 때 노브의 평가 영향으로 러시아 측이 온주의 이 알려진 이 신발 기업을 먼저 보내지 않았고, 이 주문서는 온저우에 대한 경제적 손실이 컸다.
온주에서 의류 업계에 종사한 주해충은 기자에게, 온주는 러시아에서 의류 장사를 하고 있으며, 올해는 러시아에서 구두, 양말, 의상, 안경, 액세서리, 건재 등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