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을 정확히 사용하여 당신의 앞길을 더욱 밝게 한다
만장고층 평지부터 한 직원이 경쟁이 치열해지는 직장에서 생존하려면 기본공의 훈련은 필수적이다. 무림의 고수가 막 훈련을 시작했을 때 마구잡이를 연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앞길, 너의 이상은 공중각과 같다.
기억해, 기본 공로가 중요해!
우선 명함을 알고 명함의 특수 용도와 특수 작용을 인식해야 한다.
명함은 무엇입니까? 명함은 인쇄되어 있지 않습니다. 명함은 딱딱한 종이에 불과합니다. 실질적으로 현대사회에서 명함은 한 사람의 신분의 상징입니다. 현대인 사교활동이 빠질 수 없는 도구입니다.
많은 현대인들은 명함에 대한 인식과 중시가 부족해 그에 대한 왕래가 큰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어떤 사람은 명함은 있지만, 어떤 사람은 명함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지만, 어떤 사람은 자신의 명함을 어떻게 설계해야 할지, 명함의 내용이 엉망진창이고, 어떤 타이틀 등등 이 모두 우리가 해결해야 할 문제다.
누군가 물어보겠지만, 내가 왜 명함을 쓰려고 했을까? 그건 힘들잖아? 내가 직접 내 연락처를 상대방에게 알리는 게 더 직직접적이지 않나? 만약 네가 그렇게 생각하면 틀렸다. 명함을 사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편의를 위한 일종이다.
존중
스스로가 비교적 고보수적인 표현이기도 하다.
샤오빈은 막 판매회사에 와서 아직 명함을 인쇄하지 못했다. 동료가 빨리 인쇄하라고 권했다. 그는 늘 “서두르지 않고 명함 저것은 없거나 상관없다 ”고 말했다.
한 번의 고객과 교제하는 것은 모든 것이 다 타협되었고, 이제 장사가 이루어지는데, 이때 상대방이 일어나 명함을 교환하였다.
작은 빈이 일어서지 않았을 뿐 아니라 "명함이 없어서 명함은 별로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듣자마자 빈이에 대한 좋은 인상이 다 떨어졌는데, 어떻게 그렇게 함부로 하는 사람과 콜라보레이션을 할 수 있을까. 그러자 고객은 바로 다음 단계의 합작 계획을 취소할 것이다.
작은 빈이 후회하고, 교훈을 받아들이기 위해 즉시 자신을 위해 정교한 명함을 만들었고, 이후에는 “명함이 중요하고, 정말 중요하다 ”고 말했다.
명함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깨닫게 되면 자신의 신분을 대표할 수 있는 명함을 만들어야 한다.
명함을 만들 때 몇 시에 주의해야 합니다:
명함의 정면의 내용은 너무 많지 말고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이 비교적 아름답고 대범하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보기에 네가 허풍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명함 의 타이틀 은 하나 를 좋 을 필요 한 다. 정말 필요 한 것 도 세 개 를 넘지 말고 두 개 타이틀 을 찍 을 때 반드시 관련 해야 한다. 만약 당신 은 한 회사 총지배인 이자 한 작가, 이 두 가지 신분 이 동시에 명함 에 나타날 것 이다.
그렇게 하면 어설프게 보일 수 있고, 매우 불성실한 느낌을 주며, 처음 보는 사람을 얻기 어려울 것이다.
신임
.
많은 사람들이 명함의 뒷면을 소홀히 하였습니다. 그것은 사실 큰 공간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과 신분을 대표할 수 있는 내용을 뒷면에 쓰게 된다면, 자신의 좋은 방법으로 삼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명함을 읽을 때 항상 습관적으로 정면을 보고 뒷면을 보기 때문이다.
명함 내용은 일반적으로: ① 본인 귀속: 기업 표지, 기업 전칭, 소재 부문, ② 본인 이름: 개인 이름, 행정직무, 학술 타이틀 (인쇄할 수 없다), ③ 연락처: 사무 주소 (최대한 상세), 우편 번호, 팩스, 전화, 전자 사서함, 휴대전화 번호 등을 고려할 수 있다.
명함은 일단 인쇄가 완료되면 절대 고쳐서는 안 된다. 잘못이 생기면 다시 찍는 것이 편하고 자신에게 상상할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하지 마라.
명함이 나왔으니 이제 명함을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자신의 명함을 사용해야 합니까?
꼭 데리고 갈 것 같아요.
명함
너는 언제든지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명함의 휴대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숫자는 충분해야 한다.
소지한 명함은 반드시 수량이 넉넉하여 쓰기에 충분하다.
명함은 분류하여 서로 다른 교제 대상에 따라 명함을 사용해야 한다.
둘 은 완전무결하다.
명함은 깨끗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며, 구겨지지, 더러움, 더러운 손상, 고칠 수 없다.
셋은 방치되어 있다.
명함은 명함지갑, 서류봉이나 상의의 주머니 안에 통일되어야 한다. 사무실 때 명함이나 사무실 책상에 넣을 수 있으며 지갑, 주머니 안에 아무렇게나 놓아서는 안 된다.
명함을 방치할 때는 명함을 필요로 할 때 동쪽에서 찾아서 일을 할 때 조리가 없는 인상을 준다.
명함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이 좋을까요? 우선 명함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일반적으로 입으로 자기소개할 때, 사람들은 자신의 직무에 대해 직접 말하기 불편합니다. 특히 타이틀이 많고, 신체 겸직이 많다는 것을 말하자면, 남들이 과시하고, 명함을 사용하면 그 갈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 명함을 사용해 인상적이며 명함의 백지흑자 보류기간이 길어지면 일과 업무가 많아서 상대방을 잊고 언제든지 통신을 할 수 있고 자기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명함을 사용하면 홍보 작용도 있고, 상업 및 업무 왕래를 할 때 상대방이 자신이 하는 업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자산 상환 협의서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 직장 소통, 기교, 말하는 것도 예술이에요.
- 사무실 에서 어떤 화제 가 토론하기 에는 적합하지 않다
- 직장에서 성공하려면 2% 더 노력해야 돼요.
- 직업 계획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 ‘ 역기 ’ 행위 는 얼마나 알고 있는가
- 직장 권의'세트'와'해': 직장 권의'세트'와'해 '
- 서녕시 성북구 공문 인재 양성 계획 진행 중
- 당정 기관 공문 중 표점 기호는 국가 표준의 ‘ 속박 ’ 을 벗어나지 못한다
- 간접 원가를 올바르게 분배하려면 기교를 파악해야 한다
- 대출 계약서의 위약 책임은 어떻게 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