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장 기업 수가 급감한 배후
2015년에는 끝으로 접어들어 불완전한 통계 데이터가 잇따라 나왔다.
예를 들어 최근 외국매체는 2015년 중국 회사가 미국 상장량을 14개로, 2013년 이래 최저 수준에 이르렀다고 보도했다. IPO 는 총 규모가 6억66억달러로 2011년 이후 최저치로 2014년 290억달러에 비해 98% 하락했다.
중국 기업이 미국 상장 수량이 급감하는 것은 예상 밖의 일이다.
국내 A 주식시장의 신주가 발행됨에 따라 일부 국내 회사들은 모두 국내 시장에 집중했다.
올해 A 주식시장이 주재 때문에 IPO 발행이 한때 중지됐지만 올해 A 주 신주 발행 수는 200마리 이상에 이른다.
이에 따라 국내 A 주식시장의 신주 발행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일부 기업들이 A 주식에 남아 있는 것은 정상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중국 기업이 미국 상장량이 급격히 줄어든 것은 정상이 아니다.
A 주 신주 발행이 폭발적이지만 아직 출시를 기다리는 국내 회사들이 IPO 의 희망을 보였지만 A 주 입구에서 줄을 서서 상장 대기하는 기업이 많지만 아직까지 700개에 가까운 회사다.
이에 따라 A 주식시장의 신주 상장로는 전체적으로 원활하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해외로 출시되며 특히 미국으로 출시된 것은 여전히 중국 회사의 좋은 선택일 것이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2015년 미국 상장회사 수는 지난해 80개에 비해 666개로 줄었고 82.5% 줄었다.
이런 상황이 나타나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 관리층을 비롯한 A 주식시장의 참여를 포함해 모두 정시해야 한다.
물론 기업 개체에서 어디를 가려 하는 것은 자유와 권리다.
하지만 중국 회사는 전체적으로 미국 상장량이 급감한 것은 아니다.
우선 중국 기업의 규범화 발전에 불리하다.
왜냐하면 미국에서 이런 감독이 엄격한 시장은 상장회사에 더 유리하다
규범화
발전했어
반면 A 주식 시장은 한 권의 돈시장으로, 기업이 가짜를 만들면 자주 신선하지 않다. 이런 시장에서 상장회사들은 진흙을 바르고 염색하지 않는 것이 쉽지 않다. 상장을 통해 규범화 발전이 더욱 불가능하다.
실제로 어떤 우수한 기업들은 A 주식 상장과 전혀 닮지 않고 가짜 기업과 동반되지 않는다.
그 다음은 중국 회사를 홍보하는 데 불리해 중국 회사가 세계로 나아가는 데 이롭다.
중국 기업이 미국으로 출시되는 과정은 사실 중국 회사를 홍보하는 과정이며, 중국 회사를 세계로 향하는 과정이며, 심지어 세계로 중국을 전시하는 과정이다.
지난해 알리바바가 미국 시장에 출시한 것처럼 미국 시장에서 붉은색'중국풍'을 일으켰다. 미국 투자자들은 중국 회사를 한층 더 인식하고 중국을 더욱 인식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미국으로 출시된 중국 회사의 수가 크게 줄어들어 중국 회사가 직접 중국을 전시하는 창구를 폐쇄했다.
이 밖에 대량의 기업들이 국내에 남아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A 주식시장의 IPO 압력뿐만 아니라 줄을 서서 출시한 이유로 회사 발전을 늦추지 않을 가능성까지 배제할 수 있다.
A 주식 시장에서 대기하는 기업이 너무 많다.
너무 많은 기업들이 시장에 나가 융자를 융자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은 해외 상장 (미국 상장 포함) 을 선택하고 조속한 융자 목적은 물론 기업의 발전에 유리하고 객관적으로 A 주식시장의 융자 압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중국 회사가 미국으로 가다
출시
수량이 급격히 줄어들었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표면적으로는 관리층이 A 주식 IPO 프로세스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결과이며, A 주식시장이 IPO 사에 대한 흡인력이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그러나 실질적으로 말하자면 이것은 일종의 악화효과이며, 아니면 일종의 구린저수지 효능이다.
결국
A 주식 시장
흡인력이라는 것은 IPO 회사를 장점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열근성으로 IPO 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A 주식시장의 투기가 성행하면 IPO 회사가 더 높은 발행 가격을 부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 주식시장은 가짜 상장, A 주식시장을 포함해 중벌할 수 없다. 예를 들어 A 주식시장의 융자이익을 보호하고 투자자의 이익을 희생하는 등.
그런데도 국내에 더 많은 회사들이 출시되기를 원해 2년 줄을 서있어도 아까워하지 않는다.
도미 상장업체 수가 크게 줄어드는 요인이다.
실제로 2015년은 미국으로 출시된 기업이 급감한 것은 물론 이미 미상장 기업을 비롯해 사유화를 적극적으로 전개해 미국 시장에서 철수하고 국내 시장에 복귀하는 등, 특히 A 주식시장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현재까지 완수하거나 사유화를 진행하고 있는 중개주가 34개 정도에 이른다.
그중 지중미디어와 거인 네트워크는 이미 A 주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상륙했다.
대량의 중개주회사들이 미국 시장에서 철수하고 그들의 친경력과 체험도 중국 회사가 미국 상장을 방해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DKNY & Nbsp; PR & Nbsp; GIRL
- 기자 전선 | 송곡식 복장 기계가 새로운 계열 컴퓨터 횡기 를 내놓다
- 전시회 특집 | 동완이 내판으로'점 대점 '시대에 접어들었다.
- 신발 속달 | 오강 회사 가 태국 총리 고용 문단 을 방문 하다
- 성사 속보 | 충돌 피하기 곤란 & Nbsp; 복장 고급 정제
- 광동 | 대경 방직 정품 은 전국 의 머리 에 착착 하여 교상 & Nbsp; 약 시장 15% 분량 을 차지한다
- 구두시장 | 야외 운동은 급속히 & Nbsp; 신발 소비가 재현된다
- 구두시장 | 콜롬비아 신발 판매 증가 & Nbsp; 여전히 금지품 영향
- 여성복 | '분청 '심정 미련 순수한 프린터
- 추천 | 영재 140년의 역사 궤적
- 곽시량, A 주 증발 22조
- 주식 시장 · 채권시장의 단기 회락 확률이 모두 비교적 크다
- 의류 업계 의 상태 는 ‘ 물심열 ’ 으로 형용할 수 있다
- 은도 맑 은 첫 번째 프랑스 고급 정제 패션공회 의 중국인 이 되었다
- M &S 베이징 최초 플래그숍'의외 '개업
- 빅토리아 Beckham 금흡입 능력이 왜 이렇게 강한가?
- 패션업 은 대세판 을 앞두고 현행 의 패션 주간 을 재평가 하고 있다
- Burberrry 플래그숍이 홍콩의 실적이 별로였어요.
- 환율 시장화 과정에서 반드시 정시해야 할 문제
- 연산 이자를 포함한 문제는 줄곧 추측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