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를 입으면 습하고 따뜻하고 추위를 많이 타는 것은 네가 입을 줄 모르니까.
겨울에는 긴 바지를 주재하는 것이 아니라 패션의 보온과 패션은 필수품으로 요염하고 쿨하게 잡아당기는 치마 옷차림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미니스커트 +부츠, 중치마 매치
긴 바지
긴 치마 마스크, 전 다리, 치마를 돌리는 방식은 알아야 한다.
겨울에 짧은 치마는 존재감이 없다고 누가 말합니까? 치마 아래에 무릎 이상의 짧은 치마를 걸쳐 장화와 함께 겨울의 패션이 어울린다.
스웨터, 맨투맨이나 직접 원피스를 코디할 수 있고 긴 팬츠와 같은 따뜻함이 있다.
양멱은 실루엣 롱 스웨터를 원피스로 직접 입어 하체는 벨벳 부츠를 입고, 작은 부분의 피부만 드러내고 세련된 섹시, 스웨터와 벨벳 소재는 보온적인 성격을 지녔다.
날씨가 좀 더 추워서 추위를 두려워하는 여동생이 AAA 재킷을 배우면 OK.
알렉산더 안블로휴 (알레sandrambrosio)의 하이칼라 니트 원피스가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하체는 무릎부츠를 매치했다.
짧은 치마 +부츠는 허벅지와 종아리에 대한 요구가 높고 다리굵은 여동생이 여기를 보고, AAA의 벨벳 자수 코트를 보온할 수 있다.
리비아의 하이칼라 롱 슬리브 스웨터
배합
검은색 가죽 스커트, 하반신은 무릎 부츠로 따뜻해졌다.
귀여운 여동생은 이비와 양멱이 허리띠를 두르고 허리라인을 높일 수 있다.
길이가 종아리 중부까지, 종아리 가운데를 헤매는 중치마는 겨울에 가장 실용적인 치마이며, 굵직한 허벅지를 가려 다양한 스타일과 장소를 녹여 짧은 치마보다 보온도가 한단계 높아진다.
BTW, 중치마가 노출된 부분은 꼭 날씬해야 한다!
하체가 약간 뚱뚱한 아가씨라면, 중치마는 당신의 일부의 결함을 보완할 수 있으며, 굵은 허벅지를 가렸지만 종아리와 발목에 대한 요구는 높고 가늘고 가는 발목이 필요하다!
주름치마 속 긴 치마는 일년 사계절 오ut 없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고,
금속색
플리츠 스커트와 결합은 더욱 거리 박자가 필수다.
메탈색 주름치마의 광택도는 겨울의 침울함을 가볍게 깨고 하이힐, 플랫슈즈도 고르지 않는다.
피질의 긴 치마는 여성스러운 느낌에 강경함을 더해 모든 코디를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
어린 누이동생에게 중치마가 가장 큰 폐단이 낮아진다.
하지만 하이 라인을 매치하면 상의에 허리띠나 짧은 상의에 코트를 매치해도 뒷걱정이 없다.
창의성이 끊이지 않는 패셔니스타에는 새 노리지가 있다. 가을 겨울에는 바지를 접고 중치마를 입어 봄 여름이 손에 든 슬립 스커트, 셔츠 스커트, 겨울이 되면 계속 입을 수 있다.
하지만 치마바지를 접고 입는 긴 치마는 가장 조화롭고 롱 팬츠를 살짝 드러내 따뜻하고 패션을 잃지 않는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2017년 가을 겨울 10대 트렌드 컬러가 가장 트렌디한 너를 만든다.
- 김신의 길거리 맨투맨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이 90 후 처녀를 사랑하게 했다
- 재테크 는 완전히 해결할 수 없는 것 으로 시간 과 공간 을 줄 수 밖에 없다
- A 주식 내생 의 가장 주요 모순: 절감 현황
- 혜주 제화 업체의 지능화 개조 브랜드 고효성
- 3D 프린팅 기술이 패션 분야 독일 디자이너에 진출한 맹인 복장이 매우 경염하다
- 안휘 제복 생산 업체 협회 설립'포옹'은 지능 제조 추진
- 인도 면면의 가격은 어쩔 수 없이 ‘ 끊임없이 ’ 상승할 수밖에 없다
- 耐克和阿迪达斯开始提供更为浸入式的零售体验
- 알리 고주파수 투자선 아래 소매나 온라인 소매로 인한 이익이 거의 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