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교류 전략: 프랑스 사람들의 식탁 예절
프랑스의 음식 문화는 매우 오래되어 루이 14부터 프랑스 음식
외교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법식 연회 전성기에 식탁에서 한 번에 200가지 요리를 받을 수 있다.
세계적유명한 프랑스 요리, 정화려한 맛으로 전 세계세계를 풍풍풍풍풍풍풍풍풍세계 프랑스 사람들은 삶의 큰 즐거일로 보는 것은 일종의 즐거뿐만 아니라 서서서333년, 이탈이탈공주캐캐캐서디 맥디디치가 30요리요리에 시집시집프랑스 왕축헨리 2세에 시집보내, 자국식재료와 조리기술기술이 함께 프랑스인들이 두 가지 장점을 겸겸겸겸양의 장점으로, 오늘가장 유명한 서양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를 한 것으로 보고, 오늘오늘오늘의 가장 가장 유명한 서양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요리시조의 지위.
동시에 캐서린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게.
식탁 장식
프랑스를 이끌고 1564년 단백로에서 열린 황실 연회에서 사치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 양식에 쓰이는 포크 역시 이탈리아인이 발명했다.
예술.
16세기 프랑스 궁중은 이미 상당히 신경을 쓰는 식문화가 있었는데 프랑스 대혁명 이후 궁정 요리사가 유락한 시정과 함께 궁정 요리가 민간에서 뿌리를 내리기 시작했다.
식사를 할 때 식당의 분위기와 장식은 주의해야 한다. 주인은 반드시 응접실을 정성들여 꽃을 꽂고 저녁에는 부드러운 불빛을 올려 대식탁보와 식탁보와 식탁보와 타월을 차려 정교한 도자기 식기를 차려야 한다.
최선의 리마일의 도자기와 결백한 세라믹에 정교한 무늬를 장식하고, 은제 칼자루와 수정컵을 차려야 한다.
술잔은 각 집안의 상황과 세 마리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술잔과 물컵, 큰 컵은 물을 마시는 데 사용되고, 다른 와인은 와인에 사용된다.
세 마리의 것이 홍, 백포도주를 고려했다.
큰 자리를 만나 식후에 샴페인을 터뜨리고 또 다른 컵이다.
프랑스 샴페인 와인은 샴페인 지역산 카네이드 백주.
프랑스인들의 초청을 받았을 때, 절대 ‘샴페인 마음대로 해라 ’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런 술은 정말 마음대로 마시지 않았기 때문이다.
식석의 정중앙에 깔고, 접시에 접힌 수건이나 식용지.
양쪽의 칼, 포크, 숟가락이 가지런하게 늘어선 평행선.
모든 식칼은 깔개 오른쪽, 나이프와 포크 패드.
여러 숟가락 종류가 식칼 오른쪽에 놓여 숟가락이 위로 향하다.
포크는 받침대의 왼쪽에 놓고, 이빨을 갈고 위쪽으로 간다.
좌석은 일반적으로 나이프와 포크를 세 개 놓았다.
식빵접시는 손님의 왼손에 빵칼 (즉 식빵칼, 생크림, 잼)을 바르고, 각 종류의 술잔과 물컵은 오른쪽에 놓고, 밀가루 음식을 먹는 스푼, 포크는 앞쪽에 가로 놓여 있다.
일반
규칙
모든 요리는 맨 바깥의 나이프와 포크로부터 사용하고, 따라서 철회한다.
한 끼의 정식 프랑스 식사는 최소한 20개의 칼로리, 식기 사용순서는 외향으로, 칼로리, 숟가락은 오른쪽에 있고, 포크와 식단과 수건은 왼쪽에 있다. 식사 후 칼로리 를 잡고 접시에 올리고, 이빨을 위로 올려놓는다.
큰 숟가락은 국이나 공용으로만 쓰인다. 작은 숟가락은 단식과 커피의 구분이 있고, 후자는 전자의 1호보다 작다.
먼저 식욕을 올리는 술은 알코올 농도가 높은 술을 위주로, 작은 짠크래커 를 동시에 먹으면 위적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전체 입석, 첫 번째 요리는 대개 냉장, 핫푸드, 해산물 한 마리를 사용하여 얕은 접시 한 마리를 사용하면 깊은 접시에 큰 숟가락을 넣어야 한다.
무엇을 먹든 이 첫 접시는 반드시 철수해야 한다.
이에 따라 온 메인요리는 간단한 접시로 식사를 하는데 적어도 두 가지 요리를 포함하고, 한 가지 요리를 한 번 육류하면 때로는 쌀밥이나 국수가 있고, 반찬에 속한다.
주식은 영원히 프랑스식 빵이다.
모든 사람들이 음식을 접시에 담고 나서 여주인공은 칼로리 를 들고 "맛있게 드세요"라고 말하며 손님이 시작된다.
더운 요리 후 치즈 간이나 상추를 섞어 얕은 접시를 갈아 입힌 후 단 식후 단 음식과 커피나 차.
마지막으로 주인은 소화주를 마시는 것을 권장하고, 알코올 농도가 타위주보다 더 높았다.
프랑스의 한 끼니는 자주 몇 시간 동안 식사를 할 수 있으니, 화제는 정치, 성, 종교, 타인의 사생활, 질병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다.
정교한 토크, 행동과 생활습관, 모두 우아한 표시, 칼과 포크는 옳은 여부를 알 수 있는 서양 음식 예의를 아는 사람이고, 동시에 당신과 함께 식사하는 사람에 대한 존중을 알 수 있다.
오른손으로 칼을 들고 왼손으로 포크를 들고 먼저 포크로 음식을 누르고 칼로 작은 조각으로 잘라 입안에 넣는다.
유럽인들이 사용할 때 손을 바꾸지 않고, 즉 커트부터 음식 입구까지 왼손으로 깍지를 낀다.
조심해야 할 것은 서방 샐러드는 포크로 먹고 오른손으로 깍지를 끼고 뾰족하게 올라가는 것이다.
보통 샐러드를 먹는 전용 포크가 있다.
또한 식빵은 손으로 가져가야지, 절대 가랑이는 안 된다.
빵을 잘 들고 옆 접시나 큰 접시 가장자리에 놓았습니다.
빵 버터를 바를 때는 빵에서 한 조각을 쪼개서, 칼로 버터를 발라 먹어야 한다.
연석에서 대화를 할 때 칼을 깍지 끼고 내려놓을 수 없다.
하지만 손짓을 하려면 나이프와 포크를 내려놓고 칼로 포크를 들고 공중에 비키면 안 된다.
또 서양 음식점에서는 음식점의 중요한 아이템으로 신호가 많은 역할을 한다.
공식 연회에서 여주인공은 음식점을 다리에 깔고 연회에 시작하는 표지였다. 여주인공은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잔치의 표지였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 쌍십일 ’ 대전이 곧 막을 막을 내리고 ‘ 암류 ’ 가 업종의 격렬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피크 프로트랙트 슈즈가 뛰어나온 브랜드.
- 전문가 시평 | 손서철: 새로운 상태 아래, 방직 업계는 어떻게 산업의 혁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까
- 패션 아이템 | 늦가을: 스웨터가 제일 잘 입는 스웨터 레드 컬러가 따뜻하게 습격!
- 전시회 | 헨리 헤버트 유용남장 전승과 창의에서 중국 당대 남성들의 우아함과 패션을 만들었다
- 신제품 발표 | 묘각 같은 집 신발.
- 무역 정보 | 中国外贸互联网趋势明显 跨境电商成为最佳选项
- 업종 규범 | 제화 공업 대기 오염물 배출 표준
- 전시회 정보 발표 | 전상억 의류 와 공장 건설 1주년 경축 행사 가 성대하게 개최 되다
- 매일 첫머리 | 사치품 시장의 증속 확대 유아 시장은 오히려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